2023.09.24 (일)

  • 맑음서울 19.2℃
  • 흐림제주 23.3℃
  • 구름많음고산 21.5℃
  • 흐림성산 24.2℃
  • 구름많음서귀포 22.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4일 (음력 12월 1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운이 따르는만큼 생활한경에도 변화가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주위의 재물 기운은 상승하나 건강의 기운은 하락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앞문의 호랑이를 막으니 뒷문으로 이리가 들어오는 듯한 하루입니다.
72年生 도무지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없는 문제와 마주해 어쩔 줄 몰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평소 우선순위로 여기지 않고 미뤄오던 것에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온듯해요.
96年生 사랑은 용기 있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는 특권이라는 것을 모르는 듯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별 것 아닌 증상에도 괜히 겁을 먹어 오금을 저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힘겨운 노동을 마치고 극복과 성취라는 열매를 맛보게 되는 최고의 날입니다.
61年生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기니 전반적인 운세가 가라앉는 듯한 느낌 들 수 있어요.
73年生 꾸준히 노력하는 가운데 조력자까지 가세하니 하루가 다르게 번창하는 운입니다.
85年生 중심적 임무를 맡게 되며 진급 승진에 유리한 고지에 점령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97年生 내가 다가오는 역경을 피하지 말고 부딪쳐 이겨내야만 하는 운세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헛된 망상에서 깨어나지 못하여 현실 세계의 구별이 힘든 하루입니다.
50年生 추진 중인 일을 계속 밀고 가지 말고 한번 돌아보고 중단하는 것이 더 나은 날입니다.
62年生 마음이 허하고 괴로우니 방탕한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주변의 제안, 조언을 통해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사회생활에는 유리하나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 좋지 못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8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이성에게 인기를 누리게 되거나 주위의 관심을 받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로운 기러기가 짝을 만나 서쪽하늘로 여행을 떠나가는 듯한 운세입니다.
51年生 추위가 물러나고 따스한 봄이 도래하는 듯 밝은 기운이 감도는 날입니다.
63年生 투자한 일에서 속도와 결과가 더디게 나타나 속이 답답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한 가지에 과하게 몰두하다보니 다른 일들을 간과하여 실수를 범할 수 있겠어요.
87年生 직업적인 발전과 자기성장을 꾀할 수 있어 매우 바쁜 하루가 되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음주를 하면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이 상당히 큰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상력과 지혜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는 돌파구를 만나게 됩니다.
52年生 시작은 미약하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64年生 문서운이 좋고 계약에서도 유리한 운기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직업적으로 능력을 검증 받아 진급의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운입니다.
88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조건에 놓이며 승승장구 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영역을 넓히고 인간관계의 폭을 확장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커지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급격한 변화가 두려우니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게 되는 날입니다.
53年生 막힌 곳을 뚫고 어둠을 밝히며 어지러운 주위를 정리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곤란한 처지에 다급한 위기가 닥쳐 난감한 신세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이것저것 찔러보지만 딱히 실속은 없는듯 하니 골머리가 아플 수 있겠어요.
89年生 둥지에 소복한 알들이 부화하여 하늘을 나는 형상처럼 새 기운이 차는 날입니다.
01年生 집중해야 할 일이 따로 있는데 다른 것에만 눈을 돌리게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주장을 심하게 고집하다가 주변사람과 트러블이 생겨 난감할 수 있습니다.
54年生 누명을 쓰니 분한 마음이 들고 괴로운 생각으로 감정을 다스리기 힘들 수 있어요.
66年生 새벽아침을 알리는 수탉 울음처럼 나의 존재를 널리 알리는 날입니다.
78年生 경쟁과 승부에 놓이게 되니 다소 과격한 말과 행동을 내뱉게 될 수 있어요.
90年生 이때까지 참아 왔던 것들을 겉으로 표출시키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02年生 오늘은 친구, 연인 사이에서 작은 다툼이 크게 번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기 자신을 돌보며 주위를 안정시키니 모두가 편안해 질 수 있습니다.
55年生 짙은 구름 속에 밝은 태양이 숨어 있듯 밝은 날을 맞이하게 될 것 같아요.
67年生 가는 곳마다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니 조금은 피곤함을 느낄 수도 있겠어요.
79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워 단기전으로 승부를 걸면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사고수가 강하니, 이동에 있어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하루인 듯해요.
03年生 연어가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듯 젊음으로 순리의 역행에 도전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난 날 나의 과오가 떠오르니 부끄럽고 창피한 기분이 생겨날 수 있어요.
56年生 어려움을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매서운 마무리가 남아 있는 듯 합니다.
68年生 어렵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직면했지만 곤경 속에서 내 능력을 발휘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체력이 떨어지니 가족들에게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하루랍니다.
9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는 다소 이른 시기인데 도전하고 싶은 듯 하네요.
04年生 옳은 일이 아닌 줄 알면서 어쩔수 없이 실행하고 있는 듯 한 모습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만 가득하고 용기를 내지 못해서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오늘은 어떤 일을 해도 성에 차지 않아 스스로를 비난하게 될 수 있겠어요.
69年生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하니 금전에도 지출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81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해서 전전긍긍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억지로 내 마음을 전하려니 상대가 나를 피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급해서 서두르니 앞에 있는 것이 보이지 않을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오늘 하루는 무언가 특별하진 않지만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70年生 체력이 부족하니 어떤 일을 해도 추진력이 생기지 않는 듯한 기분이 들겠어요.
82年生 직장과 관련하여 갖가지 유혹이 밀려오니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내가 부족하다 느껴지니, 학문적으로 더 배워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랫사람들이 나에게 조언을 청해오지만 마땅한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는듯해요.
59年生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 했는데, 이뤄지지 않으니 심란할 수 있겠어요.
71年生 배움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나이 탓을 하며 망설이고 있는 듯 합니다.
83年生 집안에 문제가 생기면 바깥에 나가서도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답니다.
95年生 행동을 가볍게 하면 구설에 휘말리거나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