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9.4℃
  • 흐림제주 23.6℃
  • 흐림고산 23.1℃
  • 흐림성산 25.2℃
  • 흐림서귀포 24.0℃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3일 (음력 12월 1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나와 취미와 취향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입니다.
48年生 젊은 시절의 왕성했던 열정이 식어가는 것에 아쉬움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서로 지쳐있는 상황에서도 힘을 겨루며 견제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2年生 현상을 유지하고 있는 듯하지만 발전이 없으니 한숨이 절로 나올 수 있겠어요.
84年生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면 주위 사람으로부터 시샘과 질투를 받게 될 수 있어요.
96年生 오래전부터 마음속으로만 생각해왔던 일들을 실천해도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의견을 많이 제시하기 보다는 상대들의 얘기를 경청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부부간의 금술이 좋으니 자식들에게도 기쁨을 선사하게 되는 날입니다.
61年生 한 번의 실패를 딛고 용기 내어 다시 일어나기 위해 힘을 모으는 날입니다.
73年生 목표하는 것에 앞장서는 사람이 있으니 그저 든든한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85年生 내가 양성해 온 후배가 큰 인재가 되는 듯 하니 엄청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97年生 귀가 얇아져 사람들 이야기에 금전적인 손실도 따를 수 있는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몸이 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모든 것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50年生 평상시에 친했던 지인과의 의견 충돌이 생겨 난감한 듯한 형상의 하루입니다.
62年生 동료들 중 정서적으로 통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가족들과 모여 자신들의 마음을 털어 놓는 시간을 가져보는 하루입니다.
86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으니 어느 하나 제대로 완성되기 힘들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쓸데없는 오기를 부리니 금전 지출이 많이 생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을 추진하는데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성급한 성격이 드러날 수 있겠어요.
51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초췌한 내 모습에 내 스스로 실망하게 될 수 있어요.
63年生 내가 배운 것이 최고라며 자만할 수 있답니다. 상대 이야기에도 흥미를 보여봐요.
75年生 오래전부터 하고 싶어 했던 것을 실천에 옮겨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왠지 의욕이 생겨나지 않는 듯한 모습입니다.
99年生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면 당신의 우월감을 어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어떤 것이 내게 맞을지 선택의 순간이 오니 고민에 빠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늘 고민만 안겨주던 자식 고민이 해결되니 앓던 이가 빠진 것 같은 날입니다.
64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려니 문제가 점점 더 커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투자를 하려하니 막상 확신이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재앙을 부르는 금전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들이고 있는 듯 하네요.
00年生 한 가지 일에 꽂혀 다른 일들을 내팽개쳐 버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주머니에 돈이 떨어지니 자식들에게 손 벌리기가 망설여질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제 삼자 일에 나서니 괜히 구설에 휘말려 낭패를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가는 곳마다 나를 반기며 질문을 해주니 뿌듯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77年生 혼자 처리하기 힘든 일과 마주하니 온 종일 끙끙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어서 남을 배려하지 못한다는 핀잔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세상과 맞서서 이기고 싶지만 용기가 생겨나지 않는 듯 한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신경이 예민하여 별다른 일도 아닌데 역정을 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서둘러서 마친 일인데 재차 작업해야 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66年生 지금 당장 드러나는 결과가 없으니 허송세월을 보낸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78年生 새로운 환경을 접하니 내 마음가짐과 태도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90年生 감당하기 벅찬 위기에 다다른 듯 하니 지치고 피곤한 하루 될 수 있겠어요.
02年生 주어진 상황이 내 성에 차지 않으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충분히 만족스러운 일에도 조금 더 잘하고픈 욕심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55年生 다 완성된 일이 착각으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황당한 하루입니다.
67年生 하고자 했던 일들이 뜻하지 않게 취소되어 실망이 밀려오게 될 수 있어요.
79年生 지금까지의 괴로움과 고생이 물러가고 새로운 기쁨이 찾아드는 날입니다.
91年生 옳지 않은 일을 무리하게 이루려 하고 있진 않나요? 주변 상황도 살펴야 해요.
03年生 과민 반응으로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을 만나는 것이 점점 두려워지며 멀어지는 듯 한 기분이 밀려올 수 있어요.
56年生 너무 빈틈없이 일을 처리하다 보니 스스로를 힘들게 하고 괴롭힐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해야 할 일이 어떤 것인지 판단이 되지 않고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당장 내 코가 석자인데 쓸데없는 남 걱정에 잠 못 이루는 듯 한 날입니다.
92年生 온실 속에서 자란 화초처럼 나약한 기운을 뿜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이때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아주 적합한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희생으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려가게 되는 날입니다.
57年生 지금까지 노력하고 힘쓴 것에 대한 인정과 보상을 받게 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할 일은 많은데 몸은 하나이니 안타까움이 커져갈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좋은 기회가 왔으나 혼자의 힘으론 역부족이니 조력자를 찾고자 할 수 있어요.
93年生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이는 모습을 보이면 절로 이익이 따라오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맡은 일을  마무리 했음에도 이상하게 찝찝한 기분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노력하는 자가 빛을 내어 어둠에 묻혀 있는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괜히 서두르다 일을 망치게 되니 앞길이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82年生 무언가를 얻기 위한 과정이 길었던 만큼 큰 것을 얻게 될 수 있겠어요.
94年生 계획한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되니 속상한 마음이 커져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계속 일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괴로운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59年生 지금 내 상황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71年生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니 약간의 의심은 필요한 날이에요.
83年生 뜻밖의 제안이 들어오며 예상 밖의 수입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나의 욕심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틈이 생기고 불화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