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9.2℃
  • 흐림제주 23.3℃
  • 구름많음고산 21.5℃
  • 흐림성산 24.2℃
  • 구름많음서귀포 22.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2일 (음력 12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일에 철두철미한 성격 때문에 주위사람들이 거리를 두고 멀리할 수 있어요.
48年生 열심히 정보를 수집한 당신, 오늘은 이익이 생길만한 하루입니다.
60年生 사욕을 버리고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주위사람들과 융화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주어진 환경을 극복하며 나의 굳은 신념을 뿌리내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나의 숨겨두었던 능력이 수면 위로 드러나 기세가 당당해지는 날입니다.
96年生 자신감이 충만하니 하고자하는 의욕이 상승하고, 실행력 또한 강해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기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줄 날입니다.
49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히 헤쳐나온 나의 경험담을 후배들과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오늘은 당장의 이익보다 후에 얻게 될 것을 생각하며 버텨보아요.
73年生 모든 것을 순서대로 추진하고 이치에 맞지 않으면 과감히 거절해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실타래가 엉키니 누군가와 의논이 필요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97年生 행복한 기운이 주변을 맴도니 전반적인 나의 운기가 상승하게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 상태가 좋지 못한데 억지로 컨디션을 올리려면 곧 지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마음이 해이해지며 하는 일이 전반적으로 속도가 나지 않을 수 있겠어요.
62年生 자기 생각만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나는 별 생각 없이 내뱉은 말인데 상대에게 커다란 상처를 남기게 될 수 있어요.
86年生 친구나 동료들과 대립이 표면적으로 표출되어 마음에 앙금이 남을 수 있습니다.
98年生 연인이나 친구관계가 별 것 아닌 문제로 좋지 않게 흘러 갈 수도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랜만에 마음이 딱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1年生 잊고 있던 비상금을 찾게 된 것처럼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생기는 날입니다.
63年生 그동안 밀린 일에 파묻히게 되니 없던 체력마저 고갈 될 수 있겠어요.
75年生 주위의 도움을 얻어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만남이 전개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내가 누울 자리를 구분하는 센스와 재빠른 눈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9年生 모든 일에 순간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새로운 기획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니 앞장서서 나서는 일은 자중해야 해야 할 듯한 날입니다.
52年生 온 주위가 지뢰밭이니 하는 일마다 신경이 쓰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바쁘게 움직이면 가벼운 사고가 있을 순 있지만 움직이는 만큼 수익도 있네요.
76年生 별 노력하지 않았는데도 큰 결과를 얻게 되며 상승세를 보이는 날입니다.
88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게 되니 유쾌한 하루를 망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일적인 제의가 들어오게 되지만 썩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이 최고이니 돈이 들더라도 아끼지 말고 치료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자신의 경제적인 능력으로 주변 사람들을 도우니 찬사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고대하던 계약이 성사 될 수 있는 기운이 강하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77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겨나는 운세이니, 상대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89年生 오늘 공부를 열심히 하다보면 그 속에서 엄청난 진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주변의 사람들의 적극적인 소개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머리가 맑고 산뜻하니 이제까지 못한 일들을 끄집어내서 실행하기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남에게 잘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들에게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날입니다.
66年生 상황이 힘들다보니 거친 언행이 튀어나오고 사람들과 어색해질 수 있겠군요.
78年生 우왕좌왕 하다가 다가온 행운을 몰라보고 내 발로 차 버릴 수 있는 운세입니다.
90年生 작은 말다툼일지라도 상대방 마음엔 큰 상처를 줄 수도 있음을 명심해야 돼요.
02年生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행복이 찾아오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게 사람들을 돕고 있는 당신을 사람들이 우러러 봅니다.
55年生 오랜 경험들이 나의 노하우로 작용하여 좋은 기운이 많이 불어오는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특히나 가족과 함께 하면 신선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오늘은 금전 거래, 특히 투자나 투기는 절대 바람직하지 않은 날입니다.
91年生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니 가만히 있으면 손해 보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03年生 학업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와 성적이 오르는 등 축하 받을 일이 있는 운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상황이 바람 앞에 선 촛불마냥 불안하니 안절부절 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56年生 지금까지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것이 드디어 성과를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준비되지 않는 자세에서 마음만 앞서니 곳곳에서 걸림돌을 마주하게 될 수 있어요.
80年生 여러 방면에서 좋은 기운이 샘솟으며 갖가지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92年生 오늘은 길가다가 금반지를 발견하는 것과 같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상대가 삐쳐도 싫은 표정을 짓지 말고 살포시 감싸 안아주는 그런 행동을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평소 나쁘게 생각했던 사람이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되는 하루입니다.
57年生 자식에 대한 불만이 쌓여 분노로 변하여 미움털이 박히니 짜증이 날 수 있겠어요.
69年生 평소에 신경 쓰지 않던 금전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피곤해질수 있어요.
81年生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고 회포를 풀게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93年生 결정의 순간에 놓이게 되니 나타나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게 되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싶지만 마땅히 떠오르지 않으니 공허할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주어진 임무를 열심히 해나가고 있어도 큰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듯한 하루입니다.
70年生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싶지만 마땅한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무언가를 잃게 되니, 주변 사람들을 의심하고 또 의심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좀 더 나은 곳으로 이동하고 싶지만 생각만 많고 실천하지는 않는 듯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 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으니 애꿎은 사람에게 화풀이 할 수 있겠어요.
59年生 나를 도와준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며 담소를 즐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인생 선배를 만나 마음의 위로와 격려를 받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날입니다.
83年生 내가 설계한대로 삶의 방향이 차질 없이 흘러가니 만족스러운 하루입니다.
95年生 지금 하는 일이 하기 싫고 모든 것이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