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흐림서울 26.8℃
  • 구름많음제주 25.2℃
  • 흐림고산 23.6℃
  • 흐림성산 24.6℃
  • 흐림서귀포 24.5℃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9일 (음력 11월 2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산만해지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기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목욕을 하거나 이발을 해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48年生 나의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지만 잡음이 생겨날수도 있어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감정적인 마음을 배제하세요.
60年生 지금껏 쌓아온 나의 능력을 뽐 낼 기회가 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혼자보다는 토끼띠 지인과 함께할 때 성과가 커져요.
72年生 아직 내 능력이 부족하다면 중책을 맡거나 책임지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변의 불만을 미리 차단시킬 수 있을테니 실상은 더 득이에요.
84年生 나의 노선에 대해서 고민중이지만 아직은 선뜻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 보여요. 어느 쪽에도 속하지 말고 상황에 맞춰 움직이세요.
96年生 오늘은 사람들의 기대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하루로 약간은 피곤해질 수 있겠습니다. 외부에선 최선을 다하고 휴식은 집에서 취하는게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에 지치니 스스로 고독을 자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누구의 탓도 아닌 환경 탓이니 상대를 원망하지 말아야 해요.
49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누군가를 돌봐주고 챙겨야 할 일들이 많아질 수 있어요. 나를 위해서라도 남한테 잘하세요. 후에 보답으로 돌아옵니다.
61年生 뜻밖의 귀인을 만나는 등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겨 어리둥절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모든 상황이 나를 향해 있으니 기회를 잡아봐요.
73年生 혼자서만 사랑을 하고 있는듯하니 쓸쓸한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더 상처받기 전에 일방통행 하는 사랑은 그만두세요.
85年生 서로가 좋아서 관계를 유지하려 애쓰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목적을 가지고 대하는 순간 관계가 틀어짐을 명심하세요.
97年生 같이 성장하고 서로에게 도움 되고자 했는데 한사람만 이득 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시작을 말았어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손절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입지를 다지고 능력을 인정받으며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나의 성공 뒤에서 고생한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세요.
50年生 스피드하게 진행이 잘 되며 자신의 능력도 최대치로 나올수 있을 것 같아요. 뭘해도 좋은 결과가 생길테니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하세요.
62年生 차근차근 순서대로 하나씩 풀어나가니 무엇이든 해결할 수 있을 법한 하루입니다. 팀원들과 함께 의논하고 협심하면 더 좋은 성과를 얻습니다.
74年生 현재와 미래 중 어떤 것을 추구해야 할지, 인생에 대한 고민이 커질수 있습니다. 아직은 현재에 충실하는게 덜 손해보는 방법이니 명심하세요.
86年生 책임자 혹은 가장으로서의 역할이 많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혼자 다 하려 말고 후임들과 분담해서 하도록 하세요.
98年生 사람들이 나에게 인간미가 없다며 불만을 표하는 하루가 될 수도 있어요. 자신의 목표가 정해져 있다면 그대로 나아가면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속시끄러운 일이 계속 연이어 일어나서 마음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우선 자신의 몸부터 깨끗이 씻고 나면 마음이 한결 개운해집니다.
51年生 나에게 좋은 자리와 직책이 주어질 수 있지만 그에 따른 스트레스도 커질수 있어요. 가진 것만큼의 대가는 꼭 치러야 함을 명심해요.
63年生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서 불면증이 생겨 의지할 곳을 찾고 싶어질 수 있어요. 지금은 정신적인 문제보단 몸의 병 치료가 우선입니다.
75年生 주변 사람들 요구에 관여하고 해결해주다 보면 오히려 내 것에 소홀해질수 있습니다. 내 것에 최선 다하다보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 알 수 있어요.
87年生 상대가 나를 이끌어주니 나의 주장이 다소 약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나를 낮추는게 유리할테니 이끌면 이끄는대로 이끌려가도 좋아요.
99年生 참으며 버텼지만 결국 구설이 생기거나 일들이 깨지고 무산될 수 있어요. 미리 집안 오래된 물건들을 정리하면 액땜효과가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비장한 마음으로 심기일전 중인 듯한 당신의 모습입니다. 때가 되면 다 알게되니 아직까지 자신의 속내를 들키지 말아요.
52年生 같은 생각을 한다고 여겼는데 다른 생각을 하고 있어서 실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내가 너무 의심 없이 사람을 믿은건 아닌가 생각해봐요.
64年生 별다른 목적 없이 내 마음과 몸이 원하는 대로 돌아다니지만 행복할 듯합니다. 미래에 대한 계획보단 현재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76年生 모두가 내 마음 같지 않고 생각이 다르니 답답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속내를 절대 들키지 말고 평소대로 행동하세요.
88年生 답답하고 갑갑한 마음에 도움 요청할 곳이 없으니 난감할 수 있어요. 친구보단 전문가에게 내 마음을 털어놔보세요.
00年生 일이 겹쳐져서 들어오는 바람에 할 일이 너무 많아져 기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굳이 혼자 하려 하지 말고, 양띠 지인에게 도움 요청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준 것처럼 지금의 노고에 대한 보상을 받게될 수 있어요. 오늘은 보람을 느끼며 휴식 취하는데 집중하세요.
53年生 즐기며 쉬고 있지만 불안하기보단 오히려 편안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시간으로 여기고 휴식 취해요.
65年生 여기저기서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찾으니 피곤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본다고 느껴진다면 즉시 거절하세요.
77年生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여기저기서 나를 부르는 사람이 많아질 수 있어요. 후에 나에게 큰 보답으로 돌아올테니 적극 도와주세요.
89年生 나의 일보다 다른 사람들 일에 관심이 많으니 피곤함이 몰려올 수 있어요. 뭐가 더 중요한지 생각해보고 과한 오지랖은 줄이세요.
0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지금껏 고생에 대한 보람을 느낄수 있는 하루입니다. 현실에 만족하기보단 더 큰 욕심을 내봐도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뭐든 내가 원하는 대로 했었는데 이제는 몸과 마음이 따로 놀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이라 고집하지 말고 제자 후손들에게 물려주세요. 
54年生 목표의식이 줄어들고 책임질 일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 날이에요. 산책이라도 하며 마음을 다잡는 노력을 해보세요.
66年生 내 일에 박차를 가하고자 사람들에게 과한 요구를 하니 모두가 나를 꺼릴수 있습니다. 적절한 보상을 하지 않은 건 아닌지 한 번 되돌아봐요.
78年生 내가 하는 말에 사람들이 상처를 받거나 충돌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같은 날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단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90年生 주변에서 내게 재촉하고 독촉을 하여서 마음이 불편하고 힘이 들 수 있습니다. 압박감과 부담감을 발전의 계기로 삼아보도록 하세요.
02年生 잘되기 위해서 이렇게 저렇게 애를 썼더니 최고의 결과물이 나오게 될 듯 합니다. 조금 늦더라도 여러 변수들을 다 생각해서 진행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보니 몸과 마음에 병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미리 정기 건강검진을 받으며 내 몸을 살펴봐요.
55年生 나의 에너지를 과하게 소모시키며 과중과로 할 수 있는 하루에요. 혼자 진행하기가 버겁다면, 닭띠 지인에게 도움 요청해요.
67年生 신세를 진 사람에게 은혜를 갚고 싶지만 오버하는 건 아닌가 걱정스러울수 있어요. 보답하고 후회하게 될 일은 없으니 작은 편지라도 전해봐요.
79年生 목표를 위해 휴식 같은 건 잊은 채 앞만 보고 달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랜 휴식이 어렵다면 잠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봐요.
91年生 답답한 나의 앞을 밝혀주는 등불 같은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를 잘 따르기만 해도 삶의 안정감을 찾을수 있습니다.
03年生 내가 마땅히 할 게 없는 상황이라 오히려 불안하니 나태해지려 할 수 있어요. 소띠, 돼지띠 지인에게 도움을 주며 할 일을 찾아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계획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으니 기분대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길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내가 과한 욕심을 부린건 아닌지 되돌아보는 시간 가져요.
56年生 내 생각이 타인과 다르니 내 생각이 상대에게 왜곡되게 전달될 수도 있습니다. 오해 생기지 않도록 자신의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하세요. 
68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과 화합하고 싶지만 소통이 어려울 수 있는 날입니다. 우리 둘을 연결해주는 오작교는 양띠이니 도움 청해요.
80年生 급할수록 돌아가야 하는데 성급하게 행동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평정심을 가져야 실수 없이 진행할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92年生 상대와 내 의견이 다르니 결국 내 주장을 굽히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사실 상대의 주장이 옳은 것이니 잘 따르도록 하세요.
04年生 외면적인 성장에 신경이 쓰이는 날이니 돈과 시간의 실속을 챙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한 순간이니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마음이 푸근한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챙겨주고 돌봐줘야 할 대상이 생기니 삶의 의지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부담스러워하지 않도록 천천히 다가가야 합니다.
57年生 넓은 인간관계를 만들고 싶지만 지금 나이에 너무 늦은건 아닌가 고민할수 있어요. 봉사나 취미를 하며 마음이 잘 맞는 사람 만날 수 있습니다.
69年生 투자와 같은 금전적인 부분에 관심이 생겨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촉으로 시작하는 건 무조건 손해로 이어짐을 명심하세요.
81年生 이성과 동성 모두에게 나의 인기가 폭발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그런만큼 조금만 실수해도 구설이 생길수 있습니다.
93年生 분위기가 내 쪽으로 와 있는 듯하니 감정적으로 진행하게 될 수도 있어요. 적절한 진행방법을 모르겠다면 개띠 이성에게 도움 청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어수선하고 결과는 나오지도 않고 바쁘기만 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그렇다고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면 더 후회가 생길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해요.
58年生 단기적인 수익을 낼 기회가 오고,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함께하자 할 수 있어요. 함께 하게 되면 수익은 물론이고 관계도 좋아지게 됩니다.
70年生 단체를 총괄하는 역할을 맡게 되지만, 막중한 책임감으로 스트레스를 받을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과 일을 나눠도 충분히 잘 해낼테니 걱정말아요.
82年生 하고자 하는 것을 밀고 나가려 하지만, 나를 가로막는 것들이 생길수 있어요. 팀원들이 쉽게 해결해줄 테니, 자존심 굽히고 도움 청해요.
94年生 한번에 에너지를 몰아세우니, 뒷심이 부족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조금씩 긴장을 풀며 진행하면 일이 자연스레 완성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시간보다 주변의 요구사항들을 해결하느라 무리가 찾아올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과하게 무언가를 요구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도 좋겠습니다.
59年生 태양이 대지를 비추듯 나에게 큰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머뭇거리면 상대가 나를 쉽게 떠날 수 있음을 명심해요.
71年生 딱히 한 것이 없는데, 나에게 큰 기회가 주어지니 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지인이 내 생각을 정리해주고 현명한 답을 줄겁니다.
83年生 저절로 모든 것이 이뤄지는 듯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특히 오전 시간대를 잘 활용하면 운이 대폭 상승합니다.
95年生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며 이런저런 소비활동이 많아지게 될 수 있어요. 이는 곧 나의 평판으로도 이어지기에 아까워하지 말아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