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서울 20.3℃
  • 구름많음제주 24.3℃
  • 구름많음고산 22.5℃
  • 구름조금성산 21.9℃
  • 구름조금서귀포 23.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8일 (음력 11월 2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보호자, 지도자 역할을 하게 되니 내 지위가 절로 상승되는듯 해요.
48年生  평소 안좋게 보던 사람이 나의 마음을 어루어만져주니 미안한 마음이 들수있어요.
60年生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있지만 눈치만 살피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2年生  나와 관련없는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는듯 해요.
84年生  내 삶의 낙이 되는 친구를 만나게 되니 일상의 고통까지도 잊게 되는듯 합니다.
96年生  인생의 동반자이자 멘토를 만나니 서로 상부상조하며 살아가게 될 듯 하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선택의 순간이 온듯해요.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 지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49年生  자신의 거취에 대해 고민하게 되며 생각이 깊어지는 듯한 하루입니다.
61年生  지금 내 모습에 만족이 되지 않으니 새로워지고 싶은 마음에 변신하려는듯 합니다.
73年生  나에게 주어진 상황에 맞춰 충실히 살아가려 하지만 쉽지 않은듯 하네요.
85年生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들과 아픔을 나누고 공감대를 만드는 듯한 모습입니다.

97年生  선택의 순간에 놓이게 되니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살피게 되는 섬세함이 발현되는듯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가진것이 없다 생각되니 도움을 청하는 사람에게도 선뜻 무언가 주지 못하는듯해요.
50年生  나에게 유리한 방법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쓰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62年生  새로운 환경을 접하게 되며 내 마음가짐과 태도가 변화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새롭고 기발한 생각들이 계속 생각나며 지금의 곳을 벗어나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86年生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적극적으로 실행해나가는듯 합니다.
98年生  마음이 편안하고 안락하니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는듯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위치와 지금 상황에 대한 고민이 생겨나는 듯한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늘 처음만난 사람이 나와 찰떡것같은 느낌이 드니 조금 급하게 다가가는듯 해요.
63年生  내게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해나가고 있지만 큰 변화가 없는듯 합니다.
75年生  마음의 공감대를 만들고 싶지만 뭔가 불편하고 안맞는 것이 있는듯 합니다.
87年生  나의 가치, 소중함에 대해 깨닫게 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99年生  나를 다시 한 번 돌아보고 반성하고 계획하는 시기에 온 듯 하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본능과 욕구에 충실하지만 나만의 속도를 지키며 나아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52年生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하며 자신의 포지션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듯해요. 
64年生  어딘가에서 즐거움을 얻고 싶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 고민하는듯 합니다.
7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라 평가받게 되고 정신적 유대관계가 끈끈해질 수 있어요.
88年生  나보다 부족한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눔을 베푸는 당신을 사람들이 존경하는듯 해요. 
00年生  변화할 것 같은 예감이 들며 투자나 금전적인 부분에도 관심이 생겨 나는듯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내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듯해요.
53年生  일상적인 일을 하던 중 누군가와 의견충돌이 생겨 난감한듯한 모습입니다.
65年生  내 주변 지인들 중 정서적으로 통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77年生  가족이 모여 상의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더 나은 환경으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에 내 인생에 대해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01年生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진행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는듯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변화와 경쟁 속에 놓인것 같아요. 사람들과 어울려 결과물을 만들어가는듯 하네요.
54年生  많은 사람들 입에 오르락 내리락 하며 망신스런 일을 당할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사람들과 행복과 도움을 나누며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78年生  평소 친밀했던 사람과 오늘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생길수 있습니다.
90年生  새로운 환경에 들어서게 되고, 누구보다 빨리 환경에 적응하는듯 합니다.
02年生  누군가 나에게 제안을 해 오지만 만족이 되지 않으니 고민이 생겨나는듯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어진 삶에 열심히 충실히 임하고 있지만 어딘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듯해요.
55年生  새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함께 하는 사람이 나와 스타일이 달라 불편한 점이 있는것 같아요. 
67年生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을 앞두고 있지만 무엇이 좋은 선택인지 몰라 헤매는듯 해요.
79年生  사실 지금 상황이 나쁘거나 부족하지 않지만 나만의 고민으로 불안한듯 해요.
91年生  너무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피하는 듯한 하루입니다.
03年生  사람들은 내가 앞장서서 움직여주길 바라는것 같지만, 내 마음은 그렇지 않은듯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함께 있기만 해도 즐거운, 나와 너무 잘 맞는 사람을 만날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부드럽고 여유있는 카리스마를 보이는 당신을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듯 해요.
68年生  인생 선배를 만나 마음의 위로를 받고 보살핌을 받게 되는 듯한 하루입니다.
80年生  삶의 방향이 내가 계획한 대로 잘 흘러가고 있는듯하니 뿌듯해 보여요.
92年生  지금 내가 처해 있는 상황이 만족스럽지가 않으니 고민이 계속되는듯 해요.
04年生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 원하는 바를 적극적으로 실행해 나가는듯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언제까지나 내 곁에 함께 있어 줄 것만 같았던 친구가 나를 떠나가는듯 해요.
57年生  선택의 상황에 놓인듯 합니다. 감정과 이성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듯 하네요.
69年生  불필요한 고민을 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있는듯 합니다.
81年生  욕망에 이끌려 원하는 것을 모두 성취해내고야 마는듯한 당신의 모습입니다.
93年生  누군가 나에게 불만을 가지고 태클을 걸지만 나는 굴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무언가를 하려고 마음 먹으니, 주변 환경도 나에게 맞춰 변화하는듯 합니다.
58年生  나의 생활에 안정을 찾고 싶은 마음이 드니 조언을 해 줄 사람을 찾고 있는듯 해요.
70年生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되니 이루지 못할게 없을것만 같은 하루입니다.
82年生  마음이 붕 뜬 것처럼 우유부단하고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일수 있어요.
94年生  일이 하기 싫어지고 노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누군가 나에게 자신의 상황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니 다소 난감한듯 하네요.
59年生  쓸데없는 고민을 하는듯해요. 아까운 시간만 계속 흘러가고 있습니다.
71年生  지금 내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늘 새로움을 추구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83年生  주변과 작은 의견 충돌이 생기니 상대에게 언짢은 마음이 생겨날수 있어요.
95年生  새로운 부서나 직장으로 이동하는 등 새출발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