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7℃
  • 구름조금제주 28.8℃
  • 구름조금고산 26.7℃
  • 구름많음성산 25.7℃
  • 구름조금서귀포 28.7℃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7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7일 (음력 11월 2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함을 느끼니 몸에서도 신호를 보내오는듯 합니다.
48年生  내가 책임지고 총대를 메야 할 일이 생기니 도전정신이 생겨나는듯 하네요.
60年生  혼자만 변화려고 하니 쉽지 않은듯 합니다. 상대방의 의중은 무시하고 있네요.
72年生  혁신을 일으키고 반전을 주려고 노력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84年生  갑갑하고 답답할 수 있겠지만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놓여있는듯 합니다.
96年生  친구, 동료들이 나에게 조언을 요청해오니 이리저리 정신없이 바쁜듯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것저것 생각하다보니 인생에 대해 전반적으로 고민하게 된 듯 해요.
49年生  어디를 가나 해결사인 당신, 가정에서도 직장에서도 늘 필요한 존재인듯 해요.
61年生  나에게 정말 필요하고 고마운 존재가 나타나니 의지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73年生  나의 이익만을 추구하다보면 불편한 상황에 맞닥뜨리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딱히 애쓰지 않았는데 생각지도 못한 선물, 대가를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불편한 것들이 내 눈에 잘 띄니 나도 이런 내가 참 피곤한듯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이 예전같지 않으니 많은 일을 하지 않았는데도 힘에 부치는듯 해요.
50年生  당신 도움을 절실하게 요구하는 사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 하는데 기존에 펼쳐놓은 일이 너무 많아 고민인듯 해요.
74年生  주변에 나를 견제하는 세력들이 많은듯 하니 나의 생각도 복잡해지네요.
86年生  섬세한 당신의 모습이 오히려 냉정하다는 평가를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자신을 시험대에 올려놓고 자신의 한계치를 시험해보는 듯한 모습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신경을 쓰고 살펴야 할 것이 많아지니 사람들과의 관계도 복잡해지는듯 합니다.
51年生  새로운 환경에 맞닥뜨리게 되니, 조금은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수 있어요.
63年生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그 기회를 발판으로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듯 합니다.
75年生  내가 원해서가 아닌 주변에서 강요해서 무언가를 억지로 얻게 될 수 있어요.
87年生  당신이 불편했던 것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구원자가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사건, 사고의 중심에 놓이게 된 당신, 해결책을 찾기 위해 모색중인듯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족들에게 문제가 생겼지만 정작 해결을 해주지 못하니 마음이 아픈듯해요.
52年生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폭넓어지지만 나에게 도움이 되지는 않는듯 해요.
64年生  새롭게 확장할 기회가 주어지니 나의 경쟁력은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76年生  자신의 영역에서 있어서 확실한 자리매김하고 인정받을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도전하며 극복과 희열을 맛을 느끼고 싶은 날이네요. 
00年生  내가 사람들의 힘듦을 들어주고 도와주며 사람들의 보호자 역할을 자처하는듯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삶이 무료한듯 하니 새로운 취미와 흥미를 찾으려 애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변화의 시기를 맞이한듯 하지만 나의 소신대로 진행하기엔 부족함이 있는듯 해요.
65年生  손 안대고 코풀고 싶은 도둑놈 심보가 발생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무언가 조금만 틀어져도 신경이 곤두서고 예민해지는듯 하네요.
89年生  사람들과 유대관계가 좋아지며 많은 것을 배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낯선 환경을 마주하게 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결론을 내려야 할 일이 생기지만 아직까지 조짐이 보이지 않는듯 합니다.
54年生  직업이나 장소 이동 등 지금의 상황에서 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듯 해요.
66年生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있으니 불규칙한 생활이 지속되는듯 해요.
78年生  하나에만 집중하니 정작 중요한 것을 보지 못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90年生  자식 교육과 관련하여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지금 결정해야 할 것이 많으니 밀린 숙제를 하듯 억지로 처리하는듯 하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 앞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55年生  의도치 않게 남에게 좋은일을 하며 베풀수 있는 기회가 생겨나는듯 합니다.
67年生  사람들에게 일일이 좋은 방법을 말해주고 교정을 해주니 피곤함이 생기는듯해요.
79年生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나에 대한 재평가가 되는 시기인듯 해요.
91年生  진행하던 일에서 생각지도 못한 결과가 생겨나니 다소 놀랄수 있겠어요.
0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하는데 걸리적 거리는게 있어 불편한 마음 들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만히 있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주변에서 나를 가만히 놔두지 않는듯해요.
56年生  사람들이 결정을 하는데 내가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누군가에게 나만의 것을 공유해주고 컨설팅해주게 되는 일이 생길수 있어요.
80年生  나의 존재, 강점에 대한 재발견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듯 한데 빠르게 결론을 내리려 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04年生  지금 내가 어떤 것을 해야 성장할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을 하는듯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니 그저 감사한 마음입니다.
57年生  상대에게 좋은 마음으로 이런저런 조언을 해주지만 나를 잔소리꾼 취급하는듯 합니다.
69年生  내가 속한 곳들의 문제를 직접 나서서 말끔히 해결하는 듯한 모습이네요.
81年生  별 것 아닌 일에도 감정적으로 울컥해지며 의기소침해질 수 있는 하루에요.
93年生  좋은 기회를 만나 한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지치니 다른 것에 신경쓰고 싶지 않은듯해요.
58年生  나와 정반대의 사람을 만나게 되니 괜히 신경쓰이고 거리를 두고 싶은듯해요.
70年生  고민을 같이 하고 이야기 나눌 사람이 필요해 보이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싶은데 소통이 쉽지 않은듯 하네요. 
94年生  더욱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방법을 몰라 헤매이고 있는듯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잔소리가 많아지니 주변에 나를 찾는 사람이 없는 듯해 속상합니다.
59年生  사람들에게 대접받고 싶은 마음에 리더가 되고 싶어하는듯 하네요.
71年生  이때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동료와 함께 시작했는데 나에게만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눈치가 보일수 있어요.
95年生  의외의 선물과 대가를 받게 되니 놀랍고도 고마운 마음이 생겨나는 하루에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