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구름많음서울 22.7℃
  • 구름조금제주 26.0℃
  • 구름조금고산 23.9℃
  • 구름많음성산 24.8℃
  • 구름많음서귀포 26.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5일 (음력 11월 2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우유부단한 성격과 잦은 변덕 탓에 삶이 안정적이지 못한듯 해요.
48年生  이런 저런 생각이 많다보니 속도가 다소 늦춰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도움을 요청받을 일이 생기고 거절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난감할 수 있어요.
72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수 없이 변동을 할 일이 생길수 있어요. 불만스런 하루네요.
84年生  내 수준을 벗어난 일에 욕심을 부리니 오히려 상황이 나에게 불리하게 흘러갈수 있어요.
96年生  아직 부족한데 갑작스럽게 중책이 주어져서 어찌 할 지 걱정스러울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감정적으로, 성급하게 결정하려 하니 모든 일에 장애가 생겨나는듯 합니다.
49年生  예상하지 못한 돌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니 바쁜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61年生  갑자기 각종 제안과 제의를 받으니 마음이 들뜨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싶어질수 있어요.
73年生  누군가 나에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듯한 모습이지만 주저하는듯 해요.
85年生  나의 측근과 가족들이 나의 결정에 참견을 하니 조금은 피곤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내가 좋아하는 일로 가고 있지만 고생길인건 아닐까 고민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껏 살아온 나의 발자취를 추억하고 반성하며 사람들과 관계 정리를 하려는듯 해요.
50年生  어딘가에 정착하기 위해 애를 쓰지만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 있는듯 합니다.
62年生  변화를 하고 싶어 성급하게 행동한듯 하네요. 일은 더욱 지연된것 같아요.
74年生  소득은 없지만 경험을 한 것에 만족하며 자신감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무언가를 시작하려 마음먹은듯 하네요. 나를 조력해주는 사람들도 생겨날수 있어요.
98年生  나를 제외한 주변의 모든 것들이 변화하니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드는것 같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만큼은 오롯이 나를 위해 돈을 쓰고 싶은 마음이 생길수 있어요.
51年生  변화의 물결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환경을 만들수 있겠어요.
63年生  이것저것 밀려 있는 일이 많다보니 충분히 쉬지 못하고 눈치만 보는듯 하네요.
75年生  갑작스럽게 무언가를 선택해야 할 상황에 놓이게 되니 난감한듯 보여요.
87年生  이때까지와는 다른 행보를 보이는듯 하네요. 큰 프로젝트를 기획중인것 같아요.
99年生  전부터 세워놓은 버킷리스트가 있지만, 아직까지 실현하지 못해 씁쓸한듯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마음에 불편함이 가득하니, 사람들을 대할 때도 편견에 휩싸이게 되는듯 해요.
52年生  지위와 자리가 상승했지만 나를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는 그대로인듯 합니다.
64年生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내던져졌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된 듯 합니다.
76年生  내 능력으로 승부를 걸고 싶지만 사람들은 나를 능력 외의 것으로 평가하려는듯 해요.
88年生  내 도움으로 불편함을 해결한 사람이 오늘 나에게 보답을 하려 움직이는듯 해요.
00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생각이 많아지니 혼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갑자기 삶에 변화를 주려 하니, 주변에서 무모한 결정이라며 나를 만류하는듯 합니다.
53年生  일이 힘들고 고되니 조금은 이기적인 선택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어딘가에 머무르고 싶지 않고, 흘러가는대로 내 방식대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듯 해요.
77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다보니 다소 현실 감각을 잃은 듯한 모습입니다.
89年生  나에게 선택의 권한이 주어지니,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시작하려는 마음이 들 수 있어요.
01年生  이직의 기회가 주어지거나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만 성급하니 일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않고 지연 되고 있는듯 합니다.
54年生  전체를 대표할 일이 생겨나고, 큰 임무가 주어진만큼 나의 책임감도 막중해지는듯 합니다.
66年生  새 출발을 하려는 듯한 모습이네요. 주변 또한 나의 변화에 호의적인듯 합니다.
78年生  변화하고 싶지만 움직임이 사치라는 생각이 드니 자꾸 다음으로 미루는듯 해요.
90年生  내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온 듯 하네요. 누군가 함께 하자 제안을 할 수도 있어요.
02年生  어떤 일에든 주도적인 자세로 임하니 나의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듯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해야 하고 싶은 일들도 할 수 있는 법인데, 건강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55年生  삶의 중요한 부분에 변화가 생길수 있어요. 편안함과 안락함이 예상되네요.
67年生  노후에 대한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며 지난 삶 또한 반성하는듯 하네요.
79年生  소소한 변화를 통해 삶의 활력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지나치게 겸손한 태도를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만만하게 보는듯 합니다.
03年生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하다 불미스런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같은 날은 칼퇴를 하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보다 뒤처진 사람들에게 마음이 가고 그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려 하네요.
56年生  나의 실력이 널리 알려지게 되며 더 높은곳, 좋은곳으로 이동하는 기회 생길수 있어요.
68年生  변화의 시기에 놓여있지만,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선뜻 탈바꿈하지 못하는듯해요.
80年生  일취월장 하게 되는 기회가 주어지니 지나치게 열정적인 모습을 보일수 있겠어요.
92年生  지금 있던 환경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이동하게 되는 기회가 오는듯 해요.
04年生  내가 원치 않는데 주변 사람들이 자꾸 나를 밖으로 이끌어내니 귀찮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치 텔레파시가 통한듯 새로운 인연, 의지처를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年生  한적한 장소에서 되돌아보며 한템포 쉬어가고 있는듯한 모습이네요.
69年生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지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충분히 얻을수 있을듯 합니다.
81年生  마음이 붕 뜨고 어딘가로 이탈하고 싶은 생각이 생겨날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사람과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낄수 있어요. 마음의 짐이 가득한듯 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너그롭고 관대한 당신이지만 오늘은 오지랖이라는 소리를 들을수 있겠어요.
58年生  원하는 것이 있는듯 하네요. 무언가를 얻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해 보여요.
70年生  내가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함에도 다급한듯 하네요.
82年生  별 볼 일 없다 느껴졌던 나를 큰 사람이 되게 해주는 든든한 지원군을 만날수 있어요.
94年生  새출발을 시작한듯 해요. 모든 것이 익숙치 않고 생소하지만 금방 적응할것 같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듯 해요. 건강 상태가 평소와 다른듯 합니다.
59年生  원하는 것을 위해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나에게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수 있어요. 
83年生  사람들에게 과도한 관심을 받아 기쁘기도 하지만 굉장히 피곤한 하루일수 있어요.
95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만으로는 감당 불가능한 것에 도전하려는듯 하네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