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9.4℃
  • 흐림제주 23.6℃
  • 흐림고산 23.1℃
  • 흐림성산 25.2℃
  • 흐림서귀포 24.0℃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4일 (음력 11월 2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을 불편하게 있는 것이 있는듯해요. 당장 해결하고 싶지만 쉽지 않아보이네요.
48年生  낯선 분야에 관심이 생기고, 공부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날 수 있어요.
60年生  힘든 상황을 마주했지만 특유의 낙천성과 긍정적인 힘으로 극복하는듯 합니다.
72年生  이때까지 나를 괴롭혀왔던 골칫거리가 거의 해결된 듯한 모습입니다.
84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기니 마음이 착잡해지고 고민이 생겨나는듯 합니다.
96年生  좋은 조건으로 나에게 제안해오는 누군가가 생겨날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왠지 꿈자리가 뒤숭숭하고 불길한 느낌이 생겨나는듯 하네요.
49年生  답답하고 찝찝한 기분이 드니 괜히 날씨 탓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남에게 의지하며 살아가니 든든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눈치가 보이는듯해요.
73年生  좌충우돌, 많은 시련과 난관을 겪으며 지금의 단단한 내가 된 듯 합니다.
85年生  사람들과 생각이 상이하니 관계에 있어 소외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솔깃한 이야기에 평소 관심가지 않았던 것조차 관심이 생길 수 있는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에 대한 염려가 생겨나고 지난 날들을 회상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해결하기 힘든 힘든 상황이 계속되니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치는듯하네요. 
62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니 내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고민이 생길수 있어요.
74年生  오늘은 바라던 무언가를 비교적 쉽게 얻을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86年生  내가 속한 곳에서 불평불만이 속출하지만 내 역량으로는 해결하기 힘들어 보이네요.
98年生  포기하지 않은 당신, 고생 끝에 행복을 맞이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방에게 서운한 마음이 생길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주어진 삶에 그저 안주하고 지내니 큰 발전이 생기지 않는 듯한 모습입니다.
63年生  자기 것이 아닌 것을 알고 있지만, 탐이 나고 갖고 싶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감정적으로 사람들을 대하는듯 하네요. 스스로 자기 복을 차는 격입니다.
87年生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일을 하고 있지만 왠지 내세우기가 조금 부끄러운듯해요.
99年生  오늘은 노력하지 않아도 뜻밖의 행운이나 선물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 해결되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사람에게 상처를 받고 싶지 않은 마음에 나를 극도로 보호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64年生  나의 신념과 생각을 흔드는 작은 문제가 생겨 불편한 마음이 생길수 있어요.
76年生  예상하지 못한 큰 사고가 생겨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 듯 합니다.
88年生  평소에 사람들에게 베푼 것의 보답으로 갖가지 혜택을 얻게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지금껏 내것 챙기기가 어려웠는데 오늘은 나에게 실속 챙길 일이 생길듯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고집이 너무 강하니 가족들마저 나를 꺼리고 피하려는듯 합니다.
53年生  내가 가진 나만의 특별한 무기로 사람들 사이에서 인정받게 될 수 있어요.
65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왠지 모르게 망설여지고 쉽게 포기하려는듯 합니다.
77年生  재물과 관련하여 이득이 생기지만, 반대로 신용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도움을 준다고만 생각했는데 방해가 되니 난감한듯해요.
01年生  지금의 젊음을 즐기지 못하고, 먼 미래의 걱정에 잠 못 이루는 듯한 모습이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조언을 했더니 참견이라 여기고 나를 예민하게 대하는듯해요.
54年生  순간 감정 조절이 잘 안되는듯 하네요. 큰 잘못이 아닌걸 알지만 감정이 앞섭니다.
66年生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주려다 지나치게 가까워지게 된 상황인듯 하네요.
78年生  나의 직설적인 언행에 상대가 상처를 받고 나에게 오해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자신의 강력한 경쟁자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는 상황에 놓인듯 하네요. 
02年生  사람 마음을 내 입맛에 맞게 조절하려하니 상대방이 나를 버거워하는듯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답답하고 정체된 시기에 있는듯 하지만 사실은 휴식의 시간일수 있습니다.
55年生  나의 리더십을 마음껏 펼치며 자기 존재감을 드러내는 기회가 올 수 있어요.
67年生  작은 문제가 생겼는데 즉각적으로 해결하지 못해 큰 문제가 되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79年生  일을 처리하는데 있어 방해요소가 많으니 시간이 다소 많이 소요되고 있는듯합니다.
91年生  적절한 해결책을 찾게 되어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게 되는 일이 생길수 있어요.
03年生  내 실력을 사람들에게 알릴 기회가 오고 위기에서 기회를 만들수 있을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내가 얻는것이 많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재주는 좋은데 노력한 것에 비해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속상한듯 해요.
68年生  오늘은 왠지 사람들의 속박에서 벗어나 고독함을 즐기고 싶은 듯한 모습입니다.
80年生  이때까지 열심히 준비해 온 일의 합격 소식을 들을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무언가 허한 마음이 들게 될 수 있어요. 가족을 찾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고, 주변 사람들까지 함께 기뻐해주는듯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원치 않았던 일들을 억지로 시키는 사람과 단절을 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57年生  당신은 지금 모습 그대로도 아름답지만 더 나아지고픈 욕심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69年生  일을 완성하기 위한 좋은 도구가 생겼지만 적절히 활용하지 못하는듯 해요.
81年生  마음이 급해지고 문제를 빨리 해결하고 싶은 마음에 공격적인 태도를 보일수 있어요.
93年生  내생각이나 신념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가며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는듯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남들에게 고상한 모습만 보이고 싶지만 진실된 내가 아닌듯 하여 혼란스러울수 있어요.
58年生  극복하기 힘든 일을 마주한 듯 합니다. 복잡하고 마음이 힘들어 보이네요.
70年生  나로 인해 가족과 친구들이 큰 도움을 받게 되고 위험상황을 면할수 있어요.
82年生  남들에 비해 처진다는 생각이 들어 의기소침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내 능력이 부족해서 해결하지 못한 일을 생각지도 않게 해결할 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굳이 지금 시작하지 않아도 되는 불필요한 일에 도전을 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59年生  하기만 하면 얻어지는 것이 있지만 상대와 마음이 맞지 않아 불편할수 있어요.
71年生  사건 사고들이 연이어 일어나니 그것들로 인해 고통스러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당신의 일관성 없는 행동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95年生  위기 속에서 살아가는 듯 하네요. 늘 불안한 마음이 들는듯 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