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조금서울 21.3℃
  • 흐림제주 24.7℃
  • 흐림고산 23.4℃
  • 흐림성산 23.6℃
  • 흐림서귀포 24.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2일 (음력 11월 1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미래에 대한 고민으로 지금의 행복도 누리지 못하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48年生  건강에 대한 염려가 생기니 일상생활 전반에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60年生  실적이 바로 나오고 주변의 일들이 나를 도와주니 모든 것들이 순조로운듯해요.
72年生  준비했던 일이 있다면 좋은 결실이 되어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게 될 수 있어요.
84年生  분위기는 나의 쪽으로 거의 와 있는데 망설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96年生  미래의 자산, 능력 가치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에게 주어진 일이 많아지지만, 남들에게 쉽게 맡기지 못하는것 같네요.
49年生  가족들과 함께 의논해서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기지만 의견이 각양각색인듯 해요.
61年生  나의 행동과 말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가 생길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다른 사람들의 구속을 받지 않고 자기만의 가치를 존중받고 싶은듯해요. 
85年生  튼튼한 자기기반, 꾸준히 해왔던 일들이 결과로 나타날 수 있겠어요.
97年生  이리저리 치이고 여기저기 불려 다니고 마음이 힘들어보여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할 때 삶의 보람과 행복을 느낄수 있죠.
50年生  일과 사람 모두 내 것으로 만들고 내 편으로 만들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쫒기 듯 결정하게 되니 선택에 후회를 느끼게 될 수 있겠어요.
74年生  다소 늦은듯하지만 나의 능력이 부각되고 유망주로 떠오를 수 있어요. 
86年生  안락한 미래를 꿈꾸다보면 지금 상황에 대해 고민이 생길수 있어요.
98年生  다른 사람들과 타협이 어려우니 자신의 마음속에도 불만이 많은 듯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끈끈한 가족애, 동지애로 인해 좋은 것들을 소개받게 될 수 있어요.
51年生  기분대로 표현을 했는데 상대방은 그저 어리둥절, 기분이 나쁠 수 있어요. 
63年生  남들이 보지 못하는 틈새시장을 보며 투자 기회를 잡으려는듯 하네요.
75年生  특별히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일이 해결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내 할 일을 함께 해주고 대신해 주는 사람이 있어서 한결 편한듯해요. 
99年生  주변 지인이 자꾸 무언가를 권할 수 있어요. 긴가민가한 모습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욕심을 부려도 억지를 부려도 오늘은 모든 것이 나한테는 후한듯 하네요. 
52年生  상황이 급박하게 흘러가며 상상도 못했던 문제가 생겨날 수 있겠어요.
64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의 분위기는 물론이고 성과도 좋을듯 합니다.
76年生  주변 환경으로 인해 삶의 여유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 듯한 하루입니다.
88年生  갖고 싶은 것이 있지만 선뜻 내 것으로 만들지 못하고 있으니 아쉬운 하루에요.
00年生  좋은 상황과 마주했지만, 이성적이고 냉철한 모습을 보이는듯 하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화를 내니 분위기가 좋지 않게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주변에서 나를 추대하여 회장직을 맡게 되고 총대를 메는 일이 생길수있어요.
65年生  때가 된 듯 합니다. 나의 능력이 크게 인정받을수 있겠어요.
77年生  힘들었던 것들이 조금씩 해결되고 기쁜 날이 찾아오는듯 합니다.
89年生  직장 내 사람들과 코드가 맞고 말이 잘 통하니 무슨 일이든 쿵짝이 맞는듯해요.
01年生  짜증나고 화 나는 걸 괜한 곳에 가서 화풀이를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금전 문제, 자식의 애정사 문제 등으로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54年生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생기고 누군가 나를 조력해주는 듯한 모습입니다.
66年生  감정이 조금 격양되어 보입니다. 불안한 마음에 감정적인 모습 보일수 있어요.
78年生  갑자기 소비 욕구가 올라오고 사고 싶은 욕망으로 충동적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바로바로 실적으로 연결되고 주변에 사람들이 몰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빠르게 서두르고 성급하게 행동하니 실수가 생겨나는듯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 행동영역이 넓어집니다. 밖으로 나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생길수 있어요.
55年生  여러 방면에서 내게 이득이 되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年生  활동성이 떨어질 수 있지만, 오히려 휴식의 시간을 맞이하는듯 합니다.
79年生  사람들과 소통이 늘어나니 활력이 생기고 삶에 재미가 느껴지는듯 하네요.
91年生  기분이 나쁘지만, 그 원인을 찾지 못해 찝찝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03年生  조직과 모임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겠어요. 나의 지위도 덩달아 상승하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심리적인 편안함이 생겨나니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56年生  거의 마무리에 다다른 상태에서 조금 나태해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68年生  좋은 의도로 시작한 일인데, 서로의 마음 속에 상처만 남기는 듯 하네요.
80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니 오해가 커지고 논란이 생길수 있어요.
92年生  무엇이 옳은지 어떤 것이 문제인지에 대한 고민이 커져가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왠지 조금 무리가 되는 일인듯 하지만 좋은 결과가 생길것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노력하지 않아도 주변과 융화가 잘되고 사람들이 나를 찾는듯 합니다.
57年生  쉬어야 하는데 계속 일이 생겨나니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어 보이네요.
69年生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잘 챙기니 높은 직책까지 맡게 될 수 있는 모습입니다.
81年生  알 수 없는 불안과 찝찝함으로 짜증을 내고 성질을 부리고 있는듯 하네요. 
93年生  좋은 조건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지만, 주변의 시기나 질투가 생길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공을 들여 보살피고 챙겨야 하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58年生  오늘은 나와 가족, 지인들의 건강에 신경쓰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70年生  힘든 상황이 이어지니 해결하기보단 도망쳐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82年生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이때까지 나의 잘못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왠지 모를 불안함을 느낄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면 큰 병이 생겨날 수 있답니다.
59年生  친숙한 사람들과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추진하게 될 수 있어요.
71年生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으로 현재를 즐기지 못하는 듯하네요.
83年生  한 방에 나의 지위가 대폭 상승하게 되는 기회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95年生  누군가에게 의지하며 심리적, 경제적인 안정을 얻게 되는듯 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