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박무서울 19.6℃
  • 구름많음제주 24.0℃
  • 구름많음고산 23.6℃
  • 구름많음성산 23.6℃
  • 구름많음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4일 (음력 11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은 듯하니 관리하세요.
48年生  공생의 관계입니다. 나의 이익을 위해서 절제하고 결단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요.
60年生  든든한 아군을 만난 것처럼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겨요.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72年生  내눈에는 부조리들만 많이 보여서 피곤합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려 노력해 봅시다.
84年生  리더로서의 자격을 가지지만 또 결정장애로 애를 먹네요. 상식적으로 해결을 해요.
96年生  새로운 신념이 생기게 되면서 생각이 바뀌게 됩니다. 사람 보는 눈이 생기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피고 이해해줘야 합니다. 나는 이 나이에도 을로 살고 있어요.
49年生  신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되는데 다른 하나가 사용이 안되네요.
61年生  주어진 삶에 만족하고 살면 편안하게 살 수 있죠. 그러나 만족이 안되니 문제예요.
73年生  자리매김의 시기입니다. 속도에 지체가 있어도 지금은 내실을 챙기며 기다려봐요.
85年生  내 생각과 모임의 취지가 조화를 이루기가 힘드네요. 누구의 희생이 필요해보여요.
97年生  부모를 케어해줘야 합니다. 부모인데도 내마음과 달라서 속상해도 내 도리는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좋은 기회가 와요. 나의 재능을 인정하고 알아주는 이가 있어서 행복함을 느껴요.
50年生  의외의 선물과 댓가가 이어지네요. 그래서 많은 이들과 이 기쁨을 함께 하네요.
62年生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내가 중심을 바로 잡아야 할 때입니다. 귀가 너무 얇아요.
74年生  가족, 친구, 회사내 분쟁의 해결사 역할을 합니다. 여기저기 살핀다고 바쁘네요.
86年生  인연이 생기고 관계의 폭이 넓어집니다. 상대를 알아가며 실망이 커지기도 하네요.
98年生  기회가 오면 잡아야 합니다. 기회가 왔을 때 머믓거리는 순간 달아나 버립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상황의 혁신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단락시키고 새로운 것으로 바꿔요.
51年生  사건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이나 신용상의 문제가 생기니 보증에 주의하세요.
63年生  들쑥날쑥 일하고 쉬는 것이 불규칙적이네요. 온전히 쉬지 못하고 있어 안타까워요. 
75年生  자기 개성과 모임의 특성을 이해하는게 필요해요. 최상의 시나리오를 만들어봐요.
87年生  불에 금속이 그을려진것처럼 잘 있다가 작은 문제가 발생하니 언제나 주의해요.
99年生  앞을 알수 없는 단계에 왔어요. 혼란스런 시기로, 결정은 잠시 보류하고 기다려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무리가 되면서 서서히 안정을 찾게 되네요. 이제는 조금씩 숨 고르기를 하네요.
52年生  자기 자신에 대한 수정, 교정이 필요합니다. 틀어지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아요.
64年生  나의 능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자신을 잘 활용하는 사람이 됩니다.
76年生  사람의 실체를 알게 되고 내가 알던 그 사람에 대해 실망감이 커지게 됩니다.
88年生  프리미엄이 많습니다. 패자부활전의 기회가 주어지니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해봐요.
00年生  내 활동영역이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나른 끌어주는 멘토가 있어서 조언을 받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시선을 의식하기 시작하면 피곤하고 갑갑해요. 주변의식을 안 하려 노력해요.
53年生  정신적 스트레스가 큰 상황입니다. 휴식이 절실해 보이고 천천히 일을 진행하세요.
65年生  자기 성장에 대한 고민을 해볼 시기예요. 시간이 있을 때 미리 생각해두도록 해요.
77年生  최대한 자신의 마음은 숨기도록 하세요. 눈치껏 분위기를 맞춰주면 될 것 같아요.
89年生  정리할 건 정리를 하고 일단락시킬 때입니다. 그 속에서 옥석을 가릴 시기이네요.
01年生  내가 사회를 위해 무엇이라도 희생봉사하는 일을 한다면 발전성이 나타날 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건강식품을 과하게 구입하네요. 주의해서 드셔야 합니다.
54年生  여기저기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아요. 어디를 가나 인기가 많아 피곤하네요.
66年生  사람들과 소통할 때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필요에 맞는 말을 쓰도록 해야겠어요.
78年生  통제 불능의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소비지출이 늘어나 감당 불가네요.
90年生  돈 쓸 일이 계속 생기네요. 나의 품위유지비를 위해 일정 금액이 지출되고 있죠.
02年生  활동성이 점점 좋아지네요. 변화와 변혁의 의지를 꿈꾸며 생기와 활력을 찾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정신적으로 힘들고 피곤하네요. 휴식을 충분히 취하셔야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55年生  가능성 하나만 생각한다면 주변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가요.
67年生  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해요. 그러나 너무 과하면 오히려 안 한만 못 할 수 있어요.
79年生  내 몸 상하는 줄 모르고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건강을 살펴가면서 일하도록 해요.
91年生  변화를 위해서는 혁신적인 제안책이 필요합니다. 모두 함께 궁리하고 연구해봐요.
03年生  일했다 쉬었다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이러면 몸은 더욱 안 좋아집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족, 친구의 애로사항 분쟁을 다 풀어주고 있네요. 관여하고 다니는 곳이 많아요.
56年生  감정적 희노애락을 느끼면서 마음이 울컥합니다. 감정조절을 잘 하도록 노력해요.
68年生  순간적으로 올라오는 감정을 주체할 수가 없어요. 과격한 운동을 추천해드립니다.
80年生  잘 하고 싶은 욕심도 있고, 자기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스트레스가 최고치입니다.
92年生  도전하고 싶었던 분야가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04年生  나는 모든 일을 해결해주는 해결사입니다. 오지랖처럼 보여도 나는 이런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없이 한다면 왕따를 당할 수 있어요. 혼자 생각말고 다수의 생각을 읽어봐요.
57年生  전문성이 확실히 생기게 되면서 나의 능력은 극대화될 때입니다. 영역확장을 해요.
69年生  많은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이지만 지금은 안개가 사라지기 전이니 후에 결정해요.
81年生  장소, 학업, 직업의 전환처럼 터닝포인트의 시기로 생각하고 큰 변화를 해야 해요.
93年生  예민한 당신의 심리상태에서 일상적인 생활이 불편하네요. 멘탈 관리가 필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런 이유없이 그 사람이 좋아요. 그러나 상대방의 마음은 나와 다를 수 있어요. 
58年生  바꾸고 이동하며 과감하게 개혁을 할 때 입니다. 때로는 배신도 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어디를 가나 눈에 띄네요. 이성적인 관심들 때문에 나는 피곤함을 크게 느끼네요.
82年生  집에 수리하고 손볼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고쳐보세요. 집고치기 좋은 날이군요.
94年生  사람 간 유대관계가 좋아지고 있어요. 자신에 대한 타인들의 긍정평가가 이어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세상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내역할에 신중을 기하지만 개인의 신용 문제가 생기네요.
59年生  어려운 상황과 마주한 현실이지만 이것만 해결이 되면 너도 나도 큰성장을 이뤄요.
71年生  서로 목표가 같다면 불편한 게 있어도 참아야 합니다. 그게 공익이라면 더 그래요.
83年生  자신의 자리에서 어느정도 자리잡고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이제라도 건강 챙겨요.
95年生  눈치 안 보고 자신이 원하는 방법대로 급하게 추진한다면 불만이 생길 수 있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