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1℃
  • 흐림제주 23.3℃
  • 흐림고산 22.5℃
  • 흐림성산 24.7℃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9일 (음력 11월 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없이 즉흥적으로 움직이고 있어요. 작은 충돌이 예상되니 언행에 주의해요.
48年生  내가 가진 능력보다 훨씬 많은 결과물을 낼 수 있어요. 두세단계 급상승을 해요.
60年生  급하게 진행되고 있어요. 독촉과 재촉이 부담스럽지만 좋은 동력으로 작용해요.
72年生  주변환경에 맞추어서 내가 몸을 낮추어서 적극적으로 수용해야 함을 명심해요.
84年生  불편함까지 감수하며 변화를 하려 합니다. 그러나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96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려 합니다. 한번 더 생각하고 시간을 가지고 결정을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같이 성장하고 귀감이 되는 이보다 좋은 관계는 없어요. 관계를 의심하지마세요.
49年生  생각지도 못한 소득, 성과, 합격으로 나만의 독점적 지위가 생겨 부담스럽네요. 
61年生  나의 등급이 상승되는 날이네요.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줌에 보람을 느껴요.
73年生  당신의 리더십이 빛을 발합니다. 앞장서고 주도서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85年生  불편해도 공존해야 하고 싫어도 함께 나가야 합니다. 이왕이면 즐겁게 하세요.
97年生  같이 했지만 공은 동료가 가져가서 살짝 실망스러워요. 다음에 나에게 올겁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단체,모임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도 받고 삶에 대한 보람을 느껴 행복해요.
50年生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 도태될까봐 따라가지 못할까봐 걱정이 돼요. 기우입니다.
62年生  서서히 이뤄지지 않고 급하게 이루어지면 결과에 부족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4年生  본능이 이끄는 대로 무조건 도전해보세요. 나의 욕망에 정면돌파를 해봅니다.
86年生  감정적 오버 할 수 있어요. 감정적 흐름을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려요.
98年生  경력, 성과, 이력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좋은 기운을 주변에 전파시키고 싶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불로소득이 생깁니다. 소유권이 생기는데 내가 남의 것을 빼앗을 수도 있어요.
51年生  그동안 성과에 대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래 유지되도록 노력하세요.
63年生  위의 지시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나서서 내 일을 찾아서 한다면 최고예요.
75年生  빠른 세상의 시스템을 따라가기가 힘들어요. 자기 주도성을 가지려고 해보세요.
87年生  능력은 좋은데 평가로까지 이어지지 않아 아쉬워요. 고생 끝에 낙이 올겁니다.
99年生  좋은 뜻으로 좋은 세상 만드는 모임이나 단체에 기부로 내마음을 전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성급해 보여요. 이제 마음이 급할 것도 없는 나이인데 여유를 가져봐요.
52年生  미리 예측을 할 수 있고, 얼마든지 대비가 가능하니 문제가 되기전에 점검해요.
64年生  급하게 체질변화를 하여 망가질 수도 있어요. 지나침은 아니함만 못하게 돼요.
76年生  의기투합하고 연대해서 결과를 크게 내요. 충돌이 예상되니 자제해야 합니다.
88年生  단기간 내가 가진 능력을 보여주고 결과도 좋게 나와요. 일이 술술 풀려나가요.
00年生  주변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받은 스트레스가 오히려 발전의 계기가 될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능력이나 재능은 오래 후배들에게 기억되고 있어요. 좋은 본보기가 됩니다.
53年生  알아서 내 역할을 다해주는 좋은 환경조건을 만나요. 시작부터 좋은 것 같아요.
65年生  남들의 시선이 힘들지만 신경쓰지 말아요. 마음을 내려놓고 자신을 살피세요.
77年生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어요. 힘드니까 주변과 거리를 두고 쉬고 싶네요.
89年生  불로소득이 생겨요. 혼자 이 기쁨을 느끼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눔해요.
01年生  시험이나 취직, 승진 준비한 것이 있다면 두려워말고 흐름대로 실력을 발산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능력을 사람들이 기억하고 회자시켜 줍니다. 보람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54年生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자기 멋대로 살려고 합니다. 마음 가는 대로 하세요.
66年生  생각없이 행동하지 말고 의미를 생각하며 움직인다면 훨씬 여유가 생길겁니다.
78年生  보상을 받는 시기이며 목표를 향해 가는 것들이 서서히 마무리를 이루게 돼요.
90年生  역할이 많아지고 나의 능력은 최대치가 됩니다. 비장한 각오로 최선을 다해요.

02年生  내 쓰임이 커지기 시작하고 속도도 빨라지면서 내 능력도 2~3배 상승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하늘의 뜻인 것처럼 알아서 척척 일이 해결되네요. 좋은 환경 조건을 만나네요.
55年生  불편해도 맞춰가야 합니다. 이러고 나면 좋은 결과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67年生  뜻밖의 호재, 호인을 만나게 됩니다. 드디어 나의 시절을 만난 것과 같습니다. 
79年生  보는 안목이 있기에 사전에 투자했던 것이 드디어 보상받는 하루가 될것입니다.
91年生  세상이 내 가치를 알아봐 주네요. 나의 든든한 보호자를 만난 것처럼 좋습니다.
03年生  저절로 일이 해결되어도 불안합니다. 불안해 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라 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화려한 곳을 좋아하지만 화려한 곳으로 갈 수 없어요. 폼이 안 나는 상황입니다.
56年生  믿음직한 외형 뒤에는 내면적 공허함이 자리 잡고 있어요. 우울감을 조심하세요.
68年生  기획력과 창의력이 좋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한다면 인정받는 날입니다.
80年生  조급하고 서두르는 불같은 성격이네요. 마음 다스리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해요.
92年生  허세와 허영심, 센 척하는 모습은 나중에 공허함만 남겨요. 솔직해지도록 해요.
04年生  오늘은 감정이 오락가락합니다. 금방 욱했다 풀리니 오히려 주변인들이 불편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하늘의 이치를 깨치는 수행의 방법 중 하나로 철학 공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57年生  활동적인 활동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힘들 때면 취미활동을 통해서 힐링하세요.
69年生  나 하고 싶은 것을 하면돼요. 속박받거나 구속하면 바로 반항적으로 행동해요.
81年生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피곤해요. 남이 해 주는대로 하면 좋고 편할 것 같아요.
93年生  강한 승부욕이 발동되었네요. 사실 지는 게 이기는 것인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편향적인 생각으로 고집을 부려서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해요. 고집 그만 부려요.
58年生  자기 진짜 속마음을 타인에게 털어놓기가 힘들어요. 힘들면 전문가와 상담해요.
70年生  겉으로는 위풍당당한 척, 속으로는 쓸쓸하고 겉과 속의 괴리감에 힘이 드네요.
82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 모두 많아 바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여유가 없네요.
94年生  우울감이 생기면 밖으로 나가 기분전환을 해요. 공기만 달라져도 기분이 달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타인을 신경 쓰고 챙겨주게 되면 정작 나를 신경 쓰지 못해요. 나를 신경 써요.
59年生  준비는 다 되었으나 아직 때를 못 만났을 뿐! 곧 나의 때가 도래할 것입니다. 
71年生  실력과 상관없이 인정받고 내 모습이 드러나게 됩니다. 운이 왔을 때 잘 잡아요. 
83年生  도움되지만 가까이 있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어요. 역할에 대해 고민해요.
95年生  말만 잘해도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요. 주변사람 비위를 잘 맞춰보도록 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