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7.9℃
  • 흐림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7℃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5일 (음력 11월 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마음은 훤한데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울하네요.
48年生  공이 많이 들어갑니다. 가족에게도 나 자신에게도 수고했다고 이야기해 주세요.
60年生  사람들의 요구를 거절못해서 다 들어주다가 결국에 자신의 일은 뒷전이 되었네요.
72年生  별거 아닌 것을 별일인 것처럼 대하고 있네요. 좀 더 대범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84年生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한 건 맞지만 그래도 결실도 좋게 나올 수 있게 애써요.
96年生  중책을 맡았는데도 부족하다는 생각 때문에 일에 집중이 안돼요. 자신을 믿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미연에 방지하는 당신의 준비성 때문에 큰 사고를 막았네요. 대단한 통찰력이군요.
49年生  틈새 공략을 써보세요. 치고 빠지기에 능한 당신은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나와요.
61年生  지금은 타이밍을 볼 때입니다. 주변의 말에 휘둘려서 행동했다가 손해볼수 있어요.
73年生  나의 짝꿍처럼 혹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귀인처럼 새로운 인연으로 행복 느껴요.
85年生  주변 시선이 오히려 부담스러워 피해 다니고 있어요. 나를 내버려 두면 좋겠어요.
97年生  지금은 당장 이익이 없는 것처럼 보여도 끝은 창대할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거의 일을 반성하고 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이제부터 다시 시작해요.
50年生  정리를 하려고 해도 쉽지 않고 청산이 어려워요. 거절하는 법을 익혀서 활용해요.
62年生  든든하고 대범한 나이기에 이 위기를 이겨냈어요. 이제부터 순리대로 풀릴꺼예요.
74年生  빚좋은 개살구입니다. 잘 나가는 것처럼 보여도 현재는 소강상태로 소득은 없어요.
86年生  중책이 주어지면 차근차근 이 상황을 풀어나가면 됩니다. 능력 최대한 활용해요.
98年生  자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 후 현재의 계획을 세워봅니다. 때를 기다리면서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확행을 아시나요? 소소한 작은 즐거움으로 확실한 행복을 찾아보도록 하십시오.
51年生  쇄신의 시기를 맞아 변화를 생각중예요. 그러나 지금 이곳이 가장 안정된 곳이죠.
63年生  필요없음 버리고 쓸만하면 잘 쓰면 되지, 왜 바꾸려고 하나요? 아직 때가 아닙니다.
75年生  내 존재를 알릴 기회가 왔습니다. 정착이 어려워 나의 안식처를 찾으러 다니네요.
87年生  스스로 고생길로 가고 있어요. 본인이 선택한 것이라 힘듦도 충분히 이겨낼꺼예요.
99年生  예상치 못한 사건사고들이 발생해요. 그래도 정신만 차리면 벗어날 방법이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 생각을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말하고 있어요. 그러나 다 내 맘 같지는 않죠.
52年生  머릿속이 아주 복잡합니다. 머리를 써서 손 안대고 코 푸려는 심보가 발동하네요.
64年生  남들이 모르는 정보력이 대단한 사람입니다. 위기 속에서 더욱 빛나는 당신이네요.
76年生  새로운 발판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의 날입니다. 나를 끌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돼요.
88年生  든든한 내 세력이 있는 듯한 분위기네요. 자신의 능력을 믿고 밀어붙이도록 해요.
00年生  자기 능력을 키우고 드러내는데 집중하는 시기네요. 내 존재를 알릴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말 한마디를 해도 감동과 위로가 느껴지네요. 이러니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53年生  본인 원래 의도를 잊고 있네요. 분위기에 휩쓸려서 속을 수 있으니 정신을 차려요.
65年生  심리적, 현실적 안정이 어려워요. 마음고생이 예상됩니다. 자신을 토닥여 주세요.
77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폭발입니다. 그러나 좋은소리도 들리고 나쁜소리도 같이 들려요.
89年生  도움이 필요합니다. 혼자 해결이 힘들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01年生  능력이 갖춰진 상태, 지금 이순간은 인정까지 받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별거 아닌 것처럼 여유를 가지고 배려해주면 아주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어요.
54年生  체력적 정신적 피곤이 몰려오네요. 무리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도록 해요.
66年生  전투력이 상승되어 있어요. 정면승부를 하려고 해요. 생각보다 대처능력이 좋네요.
78年生  제방의 역할을 하네요. 모든 일에 든든한 버팀목같은 존재이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90年生  확장의 시기입니다. 조금만 조절하고 조정하면 모든 면에서 발전성이 커지게 돼요.
02年生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지연이 될 것 같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누군가가 만들어준 기회를 내가 쓰게 되네요. 기회를 준 이에게 감사함을 전해요.
55年生  의지할 곳이 생겨 많은 부분을 부담 없이 선택하게 돼요. 자유로운 영혼이 되네요.
67年生  판세를 바꿀만한 기초작업이 시작되네요. 시작은 미약해도 끝은 창대할 것입니다.
79年生  많은 기회를 접할 수 있게 되네요. 여기서 확실한 나의 것을 찾으면 되는 거예요.
91年生  아직까지 여기서 당신의 능력을 활용하고 써먹을 수 있어요. 임금인상을 요구해요.
03年生  일상에서 탈출을 꿈꿔요. 동료나 친구에게 내 임무를 잠시 맡기고 휴가 즐겨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가 나오지 않아도 계속 꾸준히 시도하세요. 머리가 비상해지는 시기입니다.
56年生  기회가 온 것이라면 무리를 해서라도 잡아야 해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68年生  나의 존재에 대해 고민을 하는 시기입니다. 변화에 앞서 자기 점검이 필요합니다.
80年生  맨날 같은 곳이지만 이제는 변화를 꿈꾸고 한계에 도전하며 활동영역을 넓히세요.
92年生  너와 내가 생각이 다르니 굳이 얼굴 붉히며 화낼 필요 없어요. 다름을 인정해요.
04年生  자신의 감정을 전부 표현하지 마세요. 포커페이스를 중요하고 때를 기다려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동의 운이 들어왔네요. 내가 원하던 곳은 아니지만 남들이 원하는 곳으로 가요.
57年生  장기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멀리, 넓게, 판세를 키우기 위한 초기 단계에 돌입해요.
69年生  일상속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보려고 계획 세워봐요.
81年生  너와 나의 경계없이 개인에서 조직속으로 한발 들어가요. 새롭게 변화를 꿈꿀때죠.
93年生  험한 꼴 보지 않기 위해 굳이 나서지 않으려 하지만 어디에나 내 존재는 튀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소한 사건이 일파만파 퍼질 수도 있어요. 말과 행동에 구설이 따르니 조심해요.
58年生  지금은 현재의 일도 벅찹니다. 여기서 변화를 주는 건 무리이니 변화는 포기해요.
70年生  다소 급한게 보여요. 성급하게 굴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해요.
82年生  과거의 문제에 얽매여 앞으로 나아가기 힘드네요. 그러나 과거는 과거일 뿐입니다.
94年生  정신적 활동량이 많아지네요. 육체와 정신의 활동 분배를 하여 페이스를 조절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패자부활전의 시기입니다. 급한 마음은 접어두고 심기일전하는 태도가 중요하네요.
59年生  스트레스가 있는 상태. 작은 변화를 통해서 삶의 활력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71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지금 내가 있는 곳이 가장 안전한 곳이니 지금은 머물러요.
83年生  하고싶을 걸 하거나 일탈을 꿈꾸는 건 지금은 위험요소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해요.
95年生  홀로서기를 다짐해 보지만 이것도 쉬운 일이 아니예요. 행동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