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흐림서울 24.8℃
  • 구름많음제주 25.4℃
  • 흐림고산 25.2℃
  • 구름많음성산 24.6℃
  • 구름많음서귀포 24.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1일 (음력 10월 2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좀 더 좋은 환경을 찾아 떠나는 모습입니다. 건강을 위해 그곳을 선택하게 돼요.
48年生  사실 지금 상태엔 버거움을 느낍니다. 혼자 다 하려하지 말고 일을 분담하세요.
60年生  바쁜 날이 될겁니다. 이리저리 나를 찾는 사람이 많고 그들을 위해 일하네요.
72年生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떨리고 부담스럽네요. 통과만 하면 많은 보상이 기다려요.
84年生  다 만들어진 밥상에 숟가락만 얻는 모습. 그래도 다시한번 확인하고 움직이세요.
96年生  무한한 가능성을 부여받은 것처럼 나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실력만 키우면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오듯 지금껏 해놓은 것의 결실을 얻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49年生  짝을 이루어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요. 나는 짝 덕분에 손쉽게 많은 걸 취득해요.
61年生  갑자기 주어진 기회에 어리둥절 하네요. 혜택이 있다면 충분히 누리면 됩니다.
73年生  가시적인 효과가 나오고 빠르게 성과를 거두네요.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해요.
85年生  다소 힘든 상황이지만 묵묵히 버티면 좋은 결실을 얻어요. 고생 후 낙이 와요.
97年生  자기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드디어 실력발휘를 하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한 지출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본인이 원해서 한 일이면 그걸로 만족해요.
50年生  자기 실속도 차리고 주변도 보살피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네요. 즐겁고 바빠요.
62年生  나를 시험하고 테스트해봅니다. 나를 알아보고 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겠군요.
74年生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이제부터 제2의 인생 시작입니다.
86年生  더 좋은 조건과 환경을 찾아 거기서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펼쳐보려 합니다.
98年生  일에 더 일을 보태서 과중업무가 되었네요.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말고 함께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쟁 속에서 자신의 소유로 만들기 위해 공동작업, 공통투자를 해보도록 하세요.
51年生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왔어요. 노력없이 주어진 기회라 어리둥절 합니다.
63年生  제자리를 찾게 도와줍니다. 마음부터 정리하고 다음을 만들어야 문제 없습니다.
75年生  막연한 걱정은 이제 그만! 문제를 바로 잡는 중책을 맡았으니 최선을 다하세요.
87年生  더 확실하게 정확하게 내 입지를 다지기 위해 마지막으로 노력을 다해봅니다.
99年生  혼자하고 있는 와중에 들어오는 좋은 제안입니다. 규모확장의 꿈을 키워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일도 내일처럼 바쁘게 보내는 하루입니다. 당연히 보상은 있지요.
52年生  나의 능력과 가능성을 테스트해보는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긴장되는 하루네요.
64年生  다 차려진 밥상에 손쉽게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성과도 충분합니다.
76年生  나에게 선택권과 권한을 부여받네요. 그럼 미뤘던 그 일을 지금 하면 됩니다.
88年生  함께 나아갈때는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해나가야 합니다. 불편해도 둘이 낫죠.
00年生  기회가 오면 잘 활용해서 내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진짜 알짜배기니까요.

 

뱀띠 운세
41年生  삶의 여유와 그동안 내가 쌓아온 업적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이네요.
53年生  무리들 중에서 내가 가장 선두에 섰습니다. 자기자신을 믿고 전진하도록 하세요.
65年生  제2의 인생을 시작해요. 그러나 분위기는 나를 향해 돌아가고 있음을 명심해요.
77年生  혼돈의 시간이지만 당신은 충분히 이 여정을 잘 헤쳐나갈 겁니다. 힘내십시오.
89年生  누군가의 추천, 배려로 좋은 기회가 오네요. 지금 흐름에 자신을 맡겨 보세요.
01年生  나에게 여기저기서 오라고 난리입니다. 거기서 주는대로 혜택들을 받으면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은 많은데 행동력이 떨어지네요. 직접 안하고 말만 시키는 선생님 같아요.
54年生  시간이 오래 걸려 답답해요. 천천히 오르면 또 천천히 내려가는 진리가 있어요.
66年生  열혈적인 성격이 강해 자기 의견을 앞장서서 추진하네요. 그래서 사실 피곤해요.
78年生  나를 구속하는 것을 싫어해요.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행복해요. 
90年生  감정제어가 되지 않아서 실수를 범하네요. 노골적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있네요.
02年生  자기 고집을 부려서 화를 자초하고 있습니다. 고집을 부리면 나만 고생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한번 리더는 영원한 리더라는 마인드로 지내면 주변 사람들이 날 불편해해요.
55年生  과묵한듯한 사람인데 오늘따라 불안하고 예민하네요. 말과 행동 특히 조심해요.
67年生  환경변화에 쉽게 마음이 요동치고 있네요. 금방 적응할테니 마음 안정시키세요.
79年生  감정조절이 어려워요. 마음의 변덕과 요동치는 것을 취미활동으로 해결해보세요.
91年生  예민해서 꿈도 잘 꾸네요. 꿈해몽을 해보면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고 이해해요.
03年生  당신의 열정과 노력이 드디어 오늘로써 결실을 거둡니다. 합격의 영광을 느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작스런 사건 사고의 위험에 놓여있네요. 활동성을 좀 줄이고 조심히 행동해요.
56年生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면서 돌아다닐 일이 많네요. 몸건강도 챙기면서 행동하세요.
68年生  순간적인 충동으로 마음이 변화하고 변동하네요. 한번만 더 신중히 생각해줘요.
80年生  한가지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워요. 정신을 가다듬고 일을 마무리하려 노력해요.
92年生  내 돈벌이를 하면서 남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해요. 기부로 마음을 전해요.
04年生  아주 대찬 것처럼 행동하지만 사실은 굉장히 소심해요. 행동하고 걱정이 많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변덕을 부리고 있네요.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어요. 진짜 내 마음을 찾아보세요.
57年生  남의 것을 뺏지 않으면 내 것을 뺏기는 상황이네요. 오해가 있다면 풀도록 해요.
69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 할 수 있어요. 후회하지 않도록 한번더 생각하고 결정해요.
81年生  욕심을 부리다 내가 가진 것까지 다 잃을 수 있어요. 이정도만으로 만족하세요.
93年生  나의 신념을 펼처나갈만한 터전을 찾았습니다. 나의 제2고향이 될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좀 더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아 나섭니다. 내가 원하는 그곳을 찾을 수 있어요.
5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과 노동을 하게 되니 힘이 드네요. 함께 하자 도움을 요청해요.
70年生  지금 당장은 거대한 결실은 없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좋은 결과로 보상 받아요.
82年生  나의 능력을 누군가가 성장하는 큰 동력으로 쓰고 있네요. 보람있는 일입니다.
94年生  현재의 실익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기를 조언드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더 정확하게 과정들을 체크하네요. 나의 입지 여건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59年生  조금은 편한 상황이 왔습니다. 나는 주변의 흐름에 내 몸을 맡기면 되는겁니다.
71年生  내 덕에 주변이 잘 되는 상황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충분히 인정 받을 겁니다.
83年生  여유와 안정성이 생깁니다. 취미활동을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도록 해요.
95年生  버티다 보면 완성된 것이 있어요. 힘든 여정을 잘 이겨내도록 의지를 가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