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9.8℃
  • 맑음제주 24.9℃
  • 구름조금고산 23.0℃
  • 구름많음성산 23.0℃
  • 구름많음서귀포 24.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8일 (음력 10월 2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하는 것과 행동이 달라서 내마음을 파악하기가 어려워요. 오락가락 합니다.
48年生  재주가 좋아서 사람들의 호응을 받아요. 내가 만든 작품이 인기 얻게 되는군요.
60年生  이성적 문제로 망신스런 일을 당합니다. 주변 이성들과 스캔들에 곤혹 치뤄요.
72年生  시야가 좁아서 선택을 잘 못해요. 선택을 하기 앞서 전문가의 조언은 필수예요.
84年生  능력보다 좋은 평가를 받게 돼요. 자기 실력을 더 쌓아야 망신을 당하지 않아요.
96年生  언행이 불일치면 나중에 꼭 뒷말이 생길 수 있어요. 행동 전에 생각하고 말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타인에 의해 움직이네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표현도 간간히 해보도록 해요.
49年生  타인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네요. 답답한 마음이 있다면 자기 마음을 전달해봐요.
61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자기의지와 상관없이 행동하고 있네요. 대세를 따르세요.
73年生  한가지에 몰두는 잘하지만 싸워서 쟁취하기에는 역부족이네요. 포기하지 마세요.
85年生  근심,걱정이 많네요.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97年生  정착하기가 쉽지 않아 이리저리 떠돌아 다녀요. 정착해야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의 분위기를 느끼고 알려고 하고 소통하려 하세요. 관계개선에 도움이 돼요.
50年生  자신이 가지고 싶은 욕망을 솔직하게 표현해요. 이러면 주변도 내게 신경쓰네요.
62年生  어디에도 구속받고 싶지 않고 자유를 꿈꿉니다. 그렇다면 꿈꾼 것을 도전하세요.
74年生  함께 놀 친구가 생겨요. 취미를 같이 하고 여행을 같이 가는 최고의 단짝입니다.
86年生  서로 상부상조하면 돼요. 좋은 유대관계를 하면서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나요.
98年生  친구들의 마음을 위로해주세요. 친구를 위로하면서 자기 마음도 위로가 되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생의 마무리가 필요해요.
51年生  지금 모습에 만족할 수 없어서 새로움을 꿈꿔 봅니다. 당신의 선택을 응원해요.
63年生  변화없이 현실에 충실히 살고 있어요. 지금은 여기에 머물러 있는 게 현명해요.
75年生  기쁨은 나누면 2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돼요. 혼자말고 함께 이겨내봐요.
87年生  선택의 순간이 왔어요.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지 충분히 고민해보도록 해요.
99年生  자기 현위치에 대해 고민의 시간을 가져요. 멈출까 계속 갈까 고민후 결정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세상의 시계는 모두가 다 다르게 흘러갑니다. 나의 속도에 맞게 세상을 살아요.
52年生  나의 말이나 행동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요. 좋은 평판을 받도록 행동해요.
64年生  사람들과 많은 교류를 해요. 내가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내 활동영역도 넓어져요.
76年生  정신적인 유대관계가 좋아지는 시기네요. 조언자로서 리더로서 자리매김 하세요.
88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살뜰히 챙겨주세요. 후배들에게 안부전화로 마음 전해요.
00年生  어느누가 뭐라해도 나만의 기준과 목표를 찾아요. 자신에 대한 고민이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환경으로 가게 됩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모습을 개선시킬 묘책을 찾아요.
53年生  변화하기 싫은데 변화하라해서 의견충돌이 예상돼요. 내 편한 것만 할수 없어요.
65年生  주변 도움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돼요. 좀더 적극적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77年生  결정의 순간입니다. 감정적인 것과 이성적인 것 사이에서 최적의 결정을 내려요.
89年生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환경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가지로 애쓰는 모습입니다.
01年生  어느때보다 텐션이 올라가 있네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기 때문에 그럴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어디를 가나 누울 자리를 찾고 있어요. 긴장감이 높아서 쉴 공간이 필요하네요.
54年生  타인을 너무 견제하다보면 본인이 가장 힘들어요. 마음을 내려놓고 편히 지내요.
66年生  사실은 힘든 일을 선택하는 거지만 자신을 위해서 봉사하는 일은 좋은 일입니다.
78年生  힘들면 힘들다 이야기해요. 도망가는 건 남아있는 사람에게도 예의가 아닙니다.
90年生  주변과 어울리지 못하면 스스로 왕따가 돼요. 사람들과 어울리려 노력해보세요.
02年生  물 위에도 집을 짓고 살듯 사람은 다 적응하며 살죠. 자신만의 장소를 찾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에서 태클이나 불만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면 됩니다. 
55年生  이불밖은 위험하다 생각해요. 자기 느끼는대로 행동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죠.
67年生  선택의 순간에서 감정과 이성을 잘 판단하여 현명하게 솔직하게 결정하면 돼요. 
79年生  걱정과 고민만 하다 좋은 시절 다 보내요. 고민을 잠시 접어두고 지금을 즐겨요.
91年生  내 영역안에 다른 것들은 접근금지를 시키네요. 스스로 왕따되기를 자초하네요.
03年生  주변 잔소리와 불만을 차단하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요. 곧 나의 시대가 와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은 주기적으로 건강을 체크해야해요. 아프지 않아도 정기검진은 꼭 하세요.
56年生  타인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게 돼요. 정신적 지주가 되고 지도자가 되기도 해요.
68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챙기며 함께 나아가려 노력해요. 당신께 감사 표합니다.
80年生  이성간의 문제로 주변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언행에 신경쓰세요.
92年生  정신적 안식처를 찾고 싶어요. 자기에 대한 사랑, 이해를 하면 마음이 안정돼요.
04年生  어디를 가나 눈에 띄는 당신은 언행에 주의를 해야 해요. 피해는 늘 나만 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의 인연들과 끊어지거나 헤어지는 일이 생깁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으세요.
57年生  마음이 맞지 않아서 더 이상 함께하기가 힘들어요. 이성적으로 판단을 해야해요.
69年生  현재가 불안해서 안정된 곳으로 나가고 싶어요.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듯해요.
81年生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집중할수 있는 나만을 영역을 만들어야 해요.
93年生  가만히 있고 싶어도 할 수 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얼른 마음을 잡고 움직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까지 공은 없고 가르쳐 놨더니 나를 떠나네요. 인생은 원래 다 그런거예요.
58年生  현실과 이상이 달라서 답답해요. 현실과 이상의 갭을 줄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70年生  자신을 드러낼 때를 분명히 알고 있네요. 자신에게 오는 기회를 잘 포착하세요.
82年生  즉흥적으로 말하여서 후회를 하게 돼요. 한꺼번에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마요.
94年生  다른 사람들 것을 챙기고 살피고 있네요. 자기것도 챙기면서 하면 더 좋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하나하나 지적하고 참견하는 모습은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니 자중하세요.
59年生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습득하는 당신은 어디를 가나 돋보이는 주인공입니다.
71年生  나의 능력에 대해서 사람들은 뒤에서 많은 이야기해요. 그냥 신경쓰지 말아요.
83年生  현실적인 욕심을 가져봐요. 상대방의 의중을 잘 살펴서 목표 달성하도록 해요.
95年生  친구,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힐링의 시간이 될 겁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