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7.9℃
  • 흐림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7℃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2일 (음력 10월 1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꿈에 그리던 그 곳으로 떠나고 싶어요. 마지막 버킷리스트를 완성해보아요.
48年生  작은 욕망을 채우기 위해 하고 싶었던 일을 하나씩 시도해보는것도 좋겠어요.
60年生  오늘은 뭘해도 용서됩니다. 욕심을 부려도 억지를 부려도 모두 허용이 되네요.
72年生  시비 구설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요. 내가 한 일에 대한 반성을 해 봅니다.
84年生  아무것도 없는 그곳에 가서 선점을 해야 해요. 개척자 되어 많은 고생하겠어요.
96年生  열심히 고생한 나에게 좋은 실적으로 보상받은 받아요. 힘들어도 내갈길을 간다.

 

소띠 운세
37年生  정체기에 접어들면서 이제는 쉴 때가 되었어요. 마음 편안하게 안정을 찾아요. 
49年生  끈끈한 동지애, 우애로 화합하려 하나 이것은 그저 나만의 생각일수 있습니다.
61年生  나의 연장이 녹슬고 손이 무뎌지네요. 내부에 대한 점검을 할 필요가 있겠네요.
73年生  내가 하는 일이나 상품마다 인기상품으로 반응 좋아요. 절로 콧노래가 나와요.
85年生  내가 하는 일이 이쁘다고 사람들이 잘 챙겨줘요. 어딜가나 좋은 소리를 들어요.
97年生  실력에 비해 인정을 못 받는 것 같아 서운함이 생기네요. 이럴수록 더 노력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어르신으로서 역할이 있는 분이니 주변에 나를 따르고 도움받는 사람이 많네요.
50年生  아홉가지 잘하고 한가지를 잘못해서 잡음과 구설에 시달리고 있어서 힘듭니다.
62年生  지금의 일을 막기는 나의 역량이 역부족인듯 보여요. 도움을 요청 하도록 해요.
74年生  무슨 일을 해도 돋보이고 능력또한 출중해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네요.
86年生  실력은 좋은데 큰 일을 못하고 있으니 안타깝네요. 좋은 기회가 찾아올겁니다.
98年生  부끄러운 일이 오히려 좋은 광고효과가 되었네요. 이렇게도 기회가 찾아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좋은 관계도 가까이 있으면 싸우고 불편하기 마련이니 적당한 거리 필요해요.
51年生  말실수로 구설과 잡음이 생길수 있어요. 말하기 전에 생각을 먼저하고 말해요.
63年生  먹고 살기에는 좋은 환경으로 옮기게 되네요. 이사, 이직후 좋은 일이 생겨요.
75年生  반복적인 일에 능하고 결과도 빨리 나와서 임기응변이 뛰어나네요. 꾀돌이네요.
87年生  누가 시켜 하는 일이라 신나지 않아요. 자기 주도적으로 일하면 훨씬 재밌어요.
99年生  이익이 될만하면 접근해요. 해주면 계속 나는 그 사람의 하수인이 될뿐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결과가 바로 나오고 실적으로 이어지네요. 결국 당신의 방법이 통한 것입니다.
52年生  되새김이 필요해요. 급하게 무모하게 생각없이 일을 하면 반드시 탈이 생겨요.
64年生  지금의 상황을 완전히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뺏으려 하네요. 결국 뺏기게 돼요.
76年生  선점의 효과를 노리고 될 성부른 것에 대한 투자가 될 수 있어요. 도전하세요.
88年生  오늘만큼은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저녁을 즐겨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00年生  내 사람이 되고 나의 말이 설득력이 있는지 결과가 바로 나오고 실적왕이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현재는 만족하는데 나중에는 불만족하게 돼요. 그래도 지금 만족하면 만족해요.
53年生  지금 행복해야 미래도 행복해요. 미래 행복을 위해 현재가 힘들 필요는 없어요.
65年生  지금은 내가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주변이 나를 위해 적극 도와 주려고 하네요.
77年生  심리적 안정을 찾을 때입니다. 휴식을 취하며 충전을 하고 또 이어가도록 해요.
89年生  서로가 화합하고 보살피고 이해하면 못할 일 없네요. 함께라서 큰 일도 해내요.
01年生  지금 현재 만족해도 불안이 생기면 불만족스러워요. 자기불안의 원인을 찾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솔직한 표현 탓에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하네요. 자기 언행에 대해 생각해봐요.
54年生  그 어느때보다 주변의 시선을 집중받을 수 있어요.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66年生  누군가 보살필 대상이 생겨나네요. 조금 번거롭지만 분명 의미있는 일입니다.
78年生  나의 즐겁고 행복한 일상이 사람들의 관심거리가 되고 유명해질수 있습니다.
90年生  사람들의 오해를 사게 돼요. 냉정하고 예민함 때문에 사람들과 트러블 생겨요.
02年生  말한 것을 실행으로 옮기게 되면 사람들의 부러움과 시기질투를 한몸에 받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억지로라도 즐겁게 살고 웃어야 좋고 행복한 일이 생겨요. 말이 씨가 되거든요.
55年生  의존성이 생기게 돼요. 결정도 못하고 혼자라서 겁나지만 자립해야 행복해져요.
67年生  내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고 쉴 때가 왔어요. 오늘만큼은 푹 쉬어도 좋습니다.
79年生  떨어져 지내던 가족들에게 안부전화하세요. 오늘, 그들 목소리가 듣고 싶어요.
91年生  문제가 될 일도 아닌데 괜히 짜증을 내고 있네요. 자기 마음부터 들여다보세요.
03年生  남들이 못보는 틈새를 노려요. 그런 부분을 공략해서 자기 특수성을 만들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패션 감각은 주변의 시선을 모으기에는 충분합니다. 주변 이목을 끕니다.
56年生  순간적인 재치와 감각은 시선강탈감입니다. 말이 유창하고 인기가 아주 좋아요.
68年生  어린애처럼 잔머리를 굴립니다. 뺏지 않으면 뻇기는 세상, 자기것을 지켜야해요.
80年生  오지랖 발동, 굳이 내가 하지 않아도 되는데 해요. 무모한 행동을 자제 하세요.
92年生  사람을 자기만의 기준으로 판단하려 합니다. 넓은 마음을 가지는게 좋겠어요.
04年生  보여주기식의 모습은 자제해요. 겉모습보다 마음이 중요한 것을 알게 될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말과 행동이 주변의 마음을 움직이네요. 모두가 나에게 잘해주려 하네요.
57年生  겉은 여유있는 것처럼 보여도 속은 불안하고 마음이 급하네요. 마음을 다스려요.
69年生  생각이 긍정적이고 모범생 같아서 문제가 전혀 없네요. 세상이 아름다워보여요.
81年生  보수적이고 자기조절 기능이 철저하네요. 오히려 이런 모습은 본인이 괴로워요.
93年生  남성미와 여성미, 터프함과 소심함같은 자신의 이중성 때문에 본인만 힘들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변덕이 심해서 진짜 내 모습이 헷갈리네요. 자신에 대한 이해를 상담 받아봐요.
58年生  자신에 대해서 자신감을 가지세요. 취미생활을 하면 자신감이 생길수 있어요.
70年生  가족에게 의존성이 높아요. 그러면서 실수에 대해서는 은연중에 가족 탓을 해요.
82年生  마무리가 늘 부족해요. 마무리까지 깔끔해야 자신에 대한 평가가 좋아질수 있죠.
94年生  타인에게 많은 걸 나누어 주고 꼭 생색을 내요. 그러지않아도 고마운 거 알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한테 지기 싫어하는 자존심때문에 어른답지 못하다는 평가를 들을 수 있어요. 
59年生  여성적이고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모습때문에 주변 사람들의 시기질투를 받아요.
71年生  학문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있네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도전해보아요.
83年生  인복이 좋은 사람이에요. 그것은 본인이 평소에 잘 베풀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95年生  낙천적인 성향은 있지만 인내력이 부족하고 산만함이 있어 종교활동을 추천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