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구름많음서울 23.0℃
  • 구름조금제주 27.4℃
  • 구름조금고산 24.7℃
  • 구름조금성산 26.1℃
  • 맑음서귀포 27.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1일 (음력 10월 1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 만나는 게 좋아요.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 더없이 좋아요.
48年生  첩첩산중, 일 끝나도 일이 터지고 끝없이 일의 연속이니 과중과로에 주의해요.
60年生  종교, 철학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해보는 것도 생각을 정리하는데 도움이돼요.
72年生  일처리에 있어 완벽주의 기질이 있어요. 그기준을 다른 사람까지 적용하지마요.
84年生  자기외의 사람을 믿지 못하네요. 그러면 자기만 힘든 걸 알아야 할 것 같아요.
96年生  꿈이 크고 원대해요.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크면 쉽게 지칠 수 있음을 기억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이 자신을 잘 따르지만 잔소리가 많으면 사람들과 소통이 힘들 것 같네요.
49年生  자신의 일도 완벽하게 처리하고 남 부탁도 잘 처리해주는 우리동네 해결사네요.
61年生  자신의 고집만 우기게 되면 사람들과 화합도 안되고 장애가 따르게 될것입니다.
73年生  잘해주고 욕듣는 일이 많아요. 해줄때는 본심을 다해 하고 생색은 내지 마세요.
85年生  독립적이고 자유를 열망합니다. 그런 마음을 타인, 직원들에게도 적용해 주세요. 
97年生  칭찬에 인색하지 마세요. 자신에게도 칭찬하고 타인에게도 칭찬하면 행복해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함께 하는게 오히려 버겁네요. 오지랖 부리지 말고 방구석에서 휴식을 취해요.
50年生  지금은 마이너스에다 눈앞의 실익이 없지만 언젠가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62年生  현재는 관리가 안되고 있어요. 조금만 주위를 기울여 관리하면 금방 좋아져요.
74年生  지금 단계는 실익이 없는 상태, 개척하는 마음으로 길게 넓게 봐야 할것같아요.
86年生  지금 단계는 미뤄뒀던 일을 할 기회입니다. 그러면서 더 좋은 곳을 찾아보세요.
98年生  함께 하면서 서로 배려하고 보완하는게 힘들 수 있어요. 그래도 맞춰 가봅시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제안이나 추천이 들어옵니다. 조언을 얻고 선택하세요.
51年生  생각치도 못한 성과나 결과로 인해서 인센티브나 상려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63年生  불편했던 일들이 정리되고 제자리를 찾게 되니 이제 성과가 나오게 되었네요.
75年生  중책을 맡아 힘들지만 힘든 여정을 꿋꿋하게 버텼더니 새로운 기회도 찾아와요.
87年生  내입지환경을 만들어요. 좋은 결과로 취직하고 입성하고 합격하는 기회가 와요.
99年生  나에게 공동투자, 공동참여를 제안하네요. 함께해서 더좋은 시너지를 만들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보다 주변을 돌봐야 하는 상황. 그래서 막중한 책임감에 혼란스럼을 느껴요.
52年生  큰 시험과 테스트를 앞두고 있어요. 쉽지 않지만 통과하면 큰 보상이 주어져요.
64年生  소유에 대한 나의 강한 열망이 결국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겁니다.
76年生  나에게 주어진 선택권과 결정권으로 그동안 미뤄뒀던 일을 할 기회가 왔습니다.
88年生  일적으로 버거움이 있네요. 체력 관리를 안한다면 몸에 이상이 올 수 있습니다.
00年生  내일도 아니지만 내 일처럼 마무리를 해야 해서 바쁩니다. 당장 실익은 없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지껏 해결되지 못한 일이 해결이 되기도 해요. 노력해야 얻어지는게 아닙니다.
53年生  모든게 제자리를 찾은 듯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게 있으니 순리에 맡기세요.
65年生  힘들어도 버티면 꼭 좋은 날 옵니다. 사람은 다 각자의 자기시절이 있으니까요.
77年生  뿌린만큼 얻어지고 고생끝에 낙이 옵니다. 이제 고생의 결과가 나올 시기에요.
89年生  맡겨진 환경에 몸을 맡겨요. 그 환경속에서 돈이 벌고 승진도 하게 되는 거죠.
01年生  이런 행운이 있을까요? 노력과는 상관없이 온 나의 기회, 의심말고 선택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정신력과 인내력은 타의 모범이 될만해요. 지금의 장벽도 극복할겁니다.
54年生  힘들게 이룬 업적, 경력은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지금만 지나면 괜찮아져요.
66年生  나의 실력은 죽지 않았고 꿈의 실현장소가 이곳이니 곧 좋은 날 오게 될겁니다.
78年生  지금은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리한 지출이나 노동을 줄여줘요.
90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오히려 좋은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요. 빠른 결단이 필요하네요.
02年生  이 위기를 극복하는 건 인내심뿐입니다. 결국 이겨내면 위기가 기회가 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을 줘도 돌아오는 게 없어요. 아무 소용 없어 허무하고 외로운 마음 들어요.
55年生  감당하기 벅찬 일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된 과정이 예상되니 안쓰럽네요.
67年生  보호는 받지만 나의 뜻 펼치긴 힘들어요. 두가지 다 얻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79年生  번거로움이 생기는 달이네요. 이럴 때는 일을 하기보다 휴식의 시간을 가져요.
91年生  안정기에 돌입은 했지만 지체가 예상돼요. 이시기는 내부적 문제에 집중하세요.
03年生  눈앞에 결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게 아니니 걱정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기 업적을 쌓고 인정받는 게 중요하죠. 당신은 단연 업계최고임을 인정해요.
56年生  아직도 꿈이 있습니다. 이제 때를 만났으니 당신의 꿈이 실현되게 될 것입니다. 
68年生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알 수 있는 소올 메이트를 만납니다. 마음이 안정됩니다.
80年生  예민하고 까칠한 성격은 좀 무뎌질 필요가 있어요. 그냥 넘어갈 부분은 넘겨요.
92年生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내가 가진 강점을 당신만 모르고 있네요.
04年生  지금은 힘들어도 언젠가는 당신의 노력이 피가 되고 살이 될테니 힘을 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그릇이 크지 않기에 늘 버거움을 느낍니다. 힘들면 도움 요청해서 함께하세요.
57年生  뜻은 좋으나 실현하기가 힘에 부치네요. 혼자는 힘이 드니 함께 하도록 하세요.
69年生  누군가에게 좋은 기운을 주려고 노력하지만 상황들이 나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81年生  부모님 개입으로 일이 커지고 불편한 상황이 되었어요. 스스로 해답을 찾아요.
93年生  당신의 존재를 알리려 노력해요. 요즘은 PR시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에게 선택지가 많아요. 그렇다면 이 기회로 나에게 좋은 선택을 하도록 해요.
5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과 노동으로 과중과로가 생겼어요. 휴식 시간이 절실해보여요.
70年生  지금당장의 실익이 아니더라도 언제가는 보상받으니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해요.
82年生  나중을 위해 지금은 수고를 해야해요. 부하직원이 답답해도 친절히 가르쳐 줘요.
94年生  새로운 단계를 올라가는 순간엔 사실 실질적 이익은 없어요. 그건 감안해야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정이 좋아야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그걸 생각하면 매순간 허투로 못 보내죠.
59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할 수 있습니다. 결과가 좋을 수도 있지만 안좋을 수도 있죠.
71年生  나를 통해서 누군가는 이익을 얻어요. 그게 나의 보람이고 그게 나의 일입니다.
83年生  여유를 부리고 싶고 안정성도 갖고 싶고 두가지를 다 가질 수는 없을 것 같아요.
95年生  힘든 여정을 꿋꿋하게 버틸려면 체력이 제일 중요해요. 건강을 챙기면서 일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