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구름많음서울 25.4℃
  • 구름조금제주 25.2℃
  • 맑음고산 27.9℃
  • 구름많음성산 26.5℃
  • 구름조금서귀포 26.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0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0일 (음력 10월 17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스트레스가 최대로 올라 있네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 도움을 받아요.
48年生  재능이 최대치로 발휘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아요. 뿌듯한 하루네요.
60年生  당신의 재주와 능력이 뛰어나서 주변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겁니다.
72年生  윗분 도움으로 좋은 자리를 얻게 됩니다. 인복이 있는 이니 윗분께 잘하세요.
84年生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면서 주변도움을 받게 되네요. 당신능력이 많이 쓰이네요.
96年生  큰 미래에 대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은 고생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을 부렸다가 큰 화를 입을 수 있어요. 적당히 자신이 한만큼만 가져가세요.
49年生  거의 다 왔는데 고비를 맞이하네요. 그러나 그 고비는 극복할 수 있을겁니다.
61年生  내가 하려는 의도와 다르게 상대방의 생각은 나와 다르고 마음이 안 맞습니다.
73年生  두가지 복은 주지 않는 것 같아요. 좋은 게 있으면 분명 안좋은 것도 따라와요.
85年生  주변에 내 것을 탐내는 자가 있어요. 그러니 자신의 마음을 다 드러내지 마세요.
97年生  두사람의 마음이 처음과 지금이 다르네요. 그럴수 있으며 섭섭하다 생각치 마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산만한 성격때문에 자기통제능력을 키워야 해요. 그래야 계속 불안하지 않아요.
50年生  재주가 많고 인기가 있네요. 옷차림에 독특한 개성이 있어서 시선집중 받아요.
62年生  자기 개성이 뚜렷한 사람이라 남들과 같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시네요!
74年生  과도하게 배풀어서 늘 역효과를 봐요. 상대도 이런 과함을 부담스러워 하네요.
86年生  당신에게 맞는 의류, 비쥬월, 소품들로 잘 연출하여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98年生  생각에 꼬리를 무는 타입이라서 독특한 아이디어가 많이 생각나는 하루이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공부에 대한 욕구를 풀어보세요. 철학 공부도 좋고 취미 자격증따기도 좋아요.
51年生  명랑해도 수심이 깊고 강하면서도 약한 당신을 스스로 위로하고 사랑해 주세요.
63年生  표현이 직설적이여서 듣는이들이 부담스러워하네요. 자기 언행에 대해 생각해요.
75年生  바람에 흔들리는 등불처럼 변덕스런 선택이 많아요. 결정전에 생각부터 하세요.
87年生  자신의 장점으로 전문직종의 직업군이 선택되어 진다면 성공이 더 쉬울겁니다.
99年生  나는 리더보다 참모로서 능력발휘가 좋을 듯한데요. 내가 잘하는 걸 찾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해봐요. 마음수양공부를 추천해요. 
52年生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네요.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면 평정심을 얻기 힘들어요.
64年生  희생적인 마음으로 살았더니 세상이 인정해줘요. 인생을 헛되게 살지 않았네요.
76年生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지 말아요. 공정할 때는 공정하게 해야 나중에 후회없죠.
88年生  사람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운 마음이 드네요. 자신의 마음을 먼저 들여다 봐요.
00年生  자신의 역할을 분명히 알고 있다면 누구보다도 뛰어난 사람이 될수 있을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자기방어적인 모습으로 상대를 공격했어요. 우선 자기마음부터 이해해줘요.
53年生  서로에게 도움되지 않아요. 괜한 실갱이 그만하고 거리를 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65年生  보이지 않는곳에서 열심히 하는 당신을 응원해요. 자기일을 당당하게 생각해요.
77年生  같은 목적으로 시작했어도 다른 생각을 하네요. 이참에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89年生  열심히 한일에 대해서 공을 인정받지 못해 아쉽네요. 하지만 경험을 얻었어요.
01年生  쓸데없는 짓을 한 것과 같네요. 대충 넘어가야 할 것들은 대충 넘기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그리움이 커지는 날이네요. 옛 친구, 가족들에 대해서 안부전화라도 해 보세요.
54年生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고 배려하다가 정작 본인의 안위를 챙기지 않게 되겠네요.
66年生  잔머리를 굴리다가 오히려 화를 맞을 수 있어요. 정직하게 일을 해나가세요.
78年生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고 그것이 통하는 날이네요. 성실함은 자신의 장점이에요.
90年生  원리원칙 따르고 고지식한 당신, 주변사람들에게 애어른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02年生  큰 미래에 대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지금은 고생을 감수하셔야 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이템과 능력이 돈이 되게 돼요. 당신능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최고입니다.
55年生  잘하다가 부정적인 생각으로 하던 일을 멈추네요. 감정조절을 하셔야 합니다.
67年生  누군가 도움 없이도 모든걸 다 잘하는 당신, 멀티플레이어이자 능력자입니다!
79年生  자기에게 너무 철저하네요. 실수도 용납 못하고 자기 자신을 피곤하게 하네요.
91年生  화끈한 당신, 어딜가나 자신이 돈을 다 쓰니 그것으로 자금곤란이 올수 있어요.
03年生  자신의 능력이 개발부터 판매까지 자기만의 캐릭터로 돈이 되게 되니 대단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언변에 사람들이 울고 웃네요. 좋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줘요.
56年生  욕심쟁이 아이처럼 행동하진 마세요. 나이에 맞게 여유와 인자함을 가지세요.
68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주려고 애써요. 당연한 게 아니라 고마운 일이니 감사표해요.
80年生  현실적인 사람이라서 인정없다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커피를 쏴봐요.
92年生  보여주는 모습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오늘은 이상하고 신기한 날예요.
04年生  지기 싫어하는 마음이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주변과 트러블이 생길수가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들과 마음을 맞추기가 어려워 불편해요. 사람간의 마음은 당연히 다릅니다.
57年生  분위기에 내역할이 주어져요. 상황판단을 잘해서 수비 자세로 임하는게 좋아요.
69年生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해 문제해결이 늦죠. 도움을 요청하면 바로 해결돼요.
81年生  과시적으로 드러내고 포장하는 행동은 결국 내실력이 아니여서 후회를 만들죠.
93年生  계속되는 실패로 힘든가요? 이제 당신의 실력이 증명되는 순간이 오니 힘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치도 못한 득템의 기회가 와요. 이런건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뻐해요.
58年生  이제는 더 이상의 노력은 필요없어요. 그동안의 노고로 시스템이 완성되었어요.
70年生  쳇바퀴같은 일상적인 삶이 지겹다 느껴져요. 새로운 도전으로 활력을 찾아봐요.
82年生  개인의 공간에서 조직의 공간으로 들어가게 돼요. 새로운 사회경험을 하네요.
94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을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가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언행이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네요.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해요.
59年生  압박감과 부담감때문에 힘든 모습이네요. 하지만 이것이 좋은 동력이 될겁니다.
71年生  바뀌는 시대와 발맞춰 변화를 꿈꾸고 있나요? 먼저 자기 점검시간을 가져봐요.
83年生  자기 능력의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에요. 그렇다고 예민해지진 말아요.
95年生  역전의 현상이 일어나요. 존비되어 있다면 본인도 선두로 나설수 있을 겁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