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1℃
  • 흐림제주 23.3℃
  • 흐림고산 22.5℃
  • 흐림성산 24.7℃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8일 (음력 10월 1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만 잘해도 그냥 거저 얻게 될 것입니다.
48年生  1등보다는 2등, 뒤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될 때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돈과 관련된 것은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절대 좋은 결실은 기대하기 어려워요.
72年生  불평불만이 생깁니다. 그러나 그걸 지적한다 해서 해결되지 않으니 넘어가세요.
84年生  푼돈에 욕심내지 마세요. 가만히 있어도 얻어지는 것이 있으니 베풀며 살아요.
96年生  능력을 더 확실하게 알리기 위한 자격증이 있다면 능력은 계속 유지될 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잘하다가 순식간에 포기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이런 결정을 내리네요.
49年生  버티기가 답입니다. 당신의 묵직함과 인내력으로 고집있게 한 길만 가면 돼요.
61年生  독특한 철학과 아이디어로 돈되는 상품이 탄생해요. 희소성 가치로 승부하세요.
73年生  문제의 해결은 나에게 있어요. 자기 능력과 전문성을 무기로 문제를 해결해요.
85年生  애정전선에 변화가 생겨요. 내 주변에 이성이 늘어나고 인기가 많아집니다.
97年生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네요. 외롭지만 귀찮아서 혼자서 여행가고 혼밥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래부터 큰 뜻은 없었으니 이룬 것도 없어요. 주어진 운명대로 살아가면 돼요.
50年生  내가 지금 물러설때인지 나서야할때인지, 자신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62年生  가는 관줄기로 물을 뿜는 것처럼 좀 답답하네요. 순간적 감정폭발에 주의해요.
74年生  모두를 품어주는 사람이네요. 과한 감정이입으로 손해까지 보며 하지는 마세요.
86年生  배신의 느낌이 들어요. 실컷 해줬더니 이제 필요없다며 가버려서 허무합니다.
98年生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너무 크네요. 꿈을 현실적으로 실현가능하게 꿈꿔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변덕이 심해서 주변 가족들이 피곤해 하네요. 감정기복을 스스로 조절해보아요.
51年生  자신이 빛나지 않으면 유흥,도박의 유혹에 빠지게 돼요. 그 선택은 잘못됐어요.
63年生  상대방을 자기 뜻대로 움직이려고 하네요. 상대가 오해하지 않게 설명해주세요.
75年生  이별의 아픔을 겪을 수 있어요. 난관을 이겨내려 하지마세요. 그대로 멈춤해요.
87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때는 취미활동으로 그림 그리기나 글쓰기를 하면 좋아요.
99年生  쉽고 빠르게 습득하는 장점이 있어 어디서든 단연 두각을 보이고 돋보이시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당신의 외강내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기회가 왔네요. 현답을 주세요.
52年生  표현이 세고 즉흥적으로 말해요. 순간 목덜미를 잡는 일도 생기니 진정하세요.
64年生  주변사람들이 나에게 붙어서 요구사항이 많아요. 거절하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76年生  주변인들에게 이용만 당하는 것 같아요. 보기좋은 꽃처럼 사람들에게 보여져요.
88年生  자신을 지키는 무기가 있나요? 자신을 지킬 수 있는 힘, 자존감을 키워야 해요.
00年生  잠시 지금은 휴전기같은 시기입니다. 잠시 넥타이를 풀고 편히 휴식을 취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편하게 살고 싶어요. 골칫거리도 다 해결되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지네요.
53年生  삶의 활용능력이 좋은 사람입니다. 사람의 의중을 잘 파악하여 함께 성장해요.
65年生  반복적이고 움직임이 적은 일을 선호하네요. 이런 일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77年生  사람들을 교육하고 가르치려는 모습이 있네요. 오해하면 잔소리쟁이가 됩니다.
89年生  하나를 가르치면 열 가지로 활용하는 당신의 능력이 대단하고, 본받고 싶네요.
01年生  극단적인 성격이 드러나네요. 최고만 성공하는 세상이 아니니 개성있게 살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이익을 위해서 바꾸고 이동하는 것은 결국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려워요.
54年生  내가 즐거워 하고 싶은 것을 적극적으로 실행해나간다면 의외의 소득이 있어요.
66年生  공을 들여 참고 인내하는 것은 나중에는 좋은 공부였다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78年生  나와 친한 지인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하고 어루만져주는 시간을 가져요.
90年生  자신의 감정에 충실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감정표현을 해봐요.
02年生  자신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한번 수정하고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장애물을 만난 듯 지체가 되고 있지만 지금 생활에 큰 변화없이 충실히 지내요.
55年生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서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봐요. 위로가 큰 힘이 될겁니다.
67年生  선택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오네요. 그러는 동안에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79年生  더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고민을 하면서 자신의 가능성에 도전해 보려해요.
91年生  자신에게 만족이 안돼요. 새롭게 공부 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하려해요.
03年生  변화와 안정속에서 고민이 많아요. 너무 괴로우면 전문가의 상담 받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든든한 아군이자 동반자를 만나 행복해요. 이제는 편안히 노후를 즐겨요.
56年生  잘못된 것이 눈에 들어오니깐 피곤해요. 그래도 고칠건 고치고 바로 잡아야죠.
68年生  리더로서 자격을 갖추면서 주변인들을 챙기고 지도하는 해결사의 모습입니다. 
80年生  솔직한 마음으로 사람과 돈에 대해 욕심이 생겨요. 하지만 내색하지는 마세요.
92年生  좋은 기회가 나에게 주어집니다. 배신을 하게 될수도 있지만 기회는 꼭 잡아요.
04年生  하나를 쓰고 열개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당장의 손해에 너무 쩔쩔매지 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동변상련의 마음이 생겼어요. 감정에 대한 공감대를 가지며 어려움을 이겨내요.
57年生  선택을 하기 위해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네요. 감정적으로 가지 않도록 하세요.
69年生  내능력 한계치 앞에서 고민과 생각이 많아지게 돼요. 또다른 나와 만나게 돼요.
81年生  너무 좋아서 넋이 나갈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으면 위험한 상태예요.
93年生  변화없는 일상을 살아간다면 문제가 도래해요. 지금이라도 정리할 건 정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인간의 힘으로 극복안되고 변할 수 없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그걸 극복하네요.
58年生  챙기고 보살필게 많아요. 자기위치와 역할에 대해서 열심히 책임을 지고있어요.
70年生  인연속에서 실망을 많이 하고있어요. 그렇지만 그덕에 사람보는 눈이 생겼어요.
82年生  기회가 오면 감사히 여기고 안오면 다음기회를 노리는게 인생의 순리입니다.
94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가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고 피곤한 상태입니다. 휴식을 통해 회복 시키세요.
59年生  선택앞에서 고민이 많아요. 계속 버틸것인가 포기할 것인가 고민하게 되네요.
71年生  시간이 필요한데 빨리 도래한 것처럼 조급함이 있네요. 잠시 시간을 두고 가요.
83年生  결정해야 할 것이 많은데 주변의 요구에도 아랑곳 없이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95年生  변화모색을 시작했고 지인도움으로 입세출세에 오르지만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