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5℃
  • 구름조금제주 25.5℃
  • 구름조금고산 23.6℃
  • 구름많음성산 24.0℃
  • 구름조금서귀포 25.7℃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6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6일 (음력 10월 1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에 신경쓰셔야겠어요. 마음과 몸이 다른 것처럼 감정조절이 잘 안돼네요.
48年生  일의 스케일이 커지고 있네요. 그만큼 신경 쓰고 할일도 많아졌고 바빠집니다.
60年生  학연과 지연으로 맺어진 관계들로 친밀감이 돋보이네요. 실적을 기대해보세요!
72年生  내가 가진 능력, 역량을 극대화해서 인정 받을 수 있는 시기가 바로 지금입니다.
84年生  주변사람들이 내게 호감을 많이 표시해요. 그래서 나는 절로 인기쟁이가 되죠.
96年生  어느정도 많이 성장하게 되었네요. 그렇지만 늘 겸손한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모습이 혹여나 불편할 수 있으니 대세를 따라가도록 해요.
49年生  총대를 메서 대표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고 있는데 힘들어요. 내 맘같지 않아요.
61年生  내방식대로 밀고 나가세요. 주변과 협업이 잘 안되어도 감정에 휘둘리지 말아요.
73年生  함께 일을 도모할 시기이니 합이 맞이 않고 충돌이 생겨도 다시 힘을 모아봐요.
85年生  나른하고 정체된 상태라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어요. 잠시라도 휴식을 취해요.
97年生  다른 사람과의 차별성이 아직은 대접을 못 받아요. 분위기 보며 때를 기다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배우자의 눈치를 보며 말을 잘 들으세요. 뭐니뭐니해도 내 사람이 최고입니다.
50年生  말한마디로 천냥 빚도 갚는다했으니 이왕이면 말을 예쁘게 해서 점수를 따세요.
62年生  겉으로는 여유있어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이 급하고 불안해요. 들키지 않게 해요.
74年生  피도 눈물도 없는 상황으로 뺏지 않으면 뺏기는 상황이니 정신 차리셔야 해요.
86年生  냉혹한 현실을 살아가려면 자신을 철저히 통제하고 흐트러지지 않으려 노력해요.
98年生  자신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상담을 통해 터닝포인트를 찾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위험적이고 과시적인 성향이 때론 불편하고 불안할 수 있으니 자중이 필요해요.
51年生  내가 만든 상품이 팔려서 돈이 되는 기쁨을 알게 되네요. 당신은 능력자입니다.
63年生  당신 재능은 언제 어디서든 쓸모가 있고, 여유로움까지 더해지니 최고입니다.
75年生  공격보다는 수비의 자세로 임하세요. 그리고 자신의 힘을 조절하는 게 중요해요.
87年生  절제된 카리스마로 주변 사람들이 나의 말과 행동에 신뢰를 가지고 따릅니다.
99年生  사업적 스케일을 키워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하루가 될 것이니 기대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에게 유리한 말과 행동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당신의 카리스마가 돋보입니다.
52年生  호적수를 만난 것처럼 신이 났네요. 그렇지만 체력도 생각하면서 경쟁을 하세요.
64年生  나의 말과 행동에 울고 웃는 사람들이 있어요. 진실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해요.
76年生  자기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속상하시죠? 타인의 감정도 역지사지로 생각해봐요.
88年生  악착같이 준비하고 집중했다면 오늘로서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축하합니다!
00年生  오해가 생겨요. 오늘은 오해를 풀기보다 거리두기를 해서 생각의 시간을 가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의 차이를 대화를 통해 타협점을 찾아야 해요. 자존심만은 건드리지 마세요.
53年生  마음이 성급해요. 정해진 금액을 많은 사람들이 나눠가져야 하니 어쩔수없어요.
65年生  긴장감이 있을수록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는군요. 무대체질이네요.
77年生  타인에 의한 어쩔수 없는 변동이지만 결국 내것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89年生  독특한 아이디어, 철학마인드로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네요. 재치만점 입니다.
01年生  자기 실력을 믿고 선배나 상사에게 깐죽거리지 마세요. 구설, 잡음이 발생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처럼 주변 사람들 말만 믿고 투자했다가 큰 코 다쳐요.
54年生  꾸준히 하는거면 돈보다 나의 규칙적인 루틴을 위해서 알바라도 해보도록 해요.
66年生  태양이 비로 가려진것처럼 시야가 흐리네요. 그럼 올바르게 판단하기 힘들어요.
78年生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요. 나만 편하고 독선적으로 행동한 건 아닌지 생각해봐요.
90年生  노력없이 쉽게 결과를 얻고 싶어하네요. 세상에 수고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02年生  힘들다고 여기를 떠나는 건 무모한 짓입니다. 어딜가나 힘들기는 마찬가지예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마세요. 힘들때는 도움을 요청하고 도움받는게 현명합니다.
55年生  주변에서 나를 챙겨주고 돌봐주고 혜택을 주고 있어요. 당신도 꼭 보답 하세요.
67年生  내능력이 상실되고 무력화된 줄 알았는데 누구의 도움으로 기적적으로 살아나요.
79年生  나를 생각하고 걱정해주는 사람들 덕분에 큰 성장을 이루네요. 주변에 감사해요.
91年生  겉만 보기좋게 하지 말고 속도 채우고 실속도 챙겨가면서 생활하도록 해보세요.
03年生  외롭다고 아무나에게 애정을 갈구하지 말아요. 특히 비밀스런 관계는 큰일나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자기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스트레스 관리도 잘하고 건강검진도 해보세요.
56年生  좋은 일 끝에 나쁜 일이 따라온다 했습니다. 좋은 일에 겸손한 태도가 중요해요.
68年生  나의 강한 책임감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으며 존경받는 리더가 될수 있어요.
80年生  손쉽게 이익을 취하려고 하네요. 이렇게 얻어진 건 금방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92年生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행운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나의 인기가 급상승하네요!
04年生  차분히 해야합니다. 순간적인 감정으로 일을 망치거나 망신거리가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너와 나의 마음이 달라서 함께 일을 못해요.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게 현명해요.
57年生  내의지가 계속 꺾이니 의기소침해집니다. 정말 원한다면 나 하고싶은대로 해요.
69年生  자기 의지만 있다면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공을 인정 받을 수 있어요.
81年生  임기응변은 뛰어나지만 일관성이 떨어지네요. 그래서 신뢰를 받기가 어려겠군요.
93年生 함께 일을 도모해도 동상이몽입니다. 나와 너의 마음이 달라서 결국 깨질겁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사건건 방해가 생겨 결국은 도중하차. 중간매개체가 있어야 재개가 가능해요.
58年生  자기고집으로 고생길에 접어듭니다. 그러기전에 다른 사람 조언을 귀담아들어요.
70年生  말로 모든걸 다 하려고 하네요. 진심을 다해야 상대방도 알아준다는걸 명심해요.
82年生  친구, 동료의 도움이 절실해요. 본인 생각보다 그들과 함께 결정하고 움직여요.
94年生  편한 것만 찾으면 무모함만 생깁니다. 개척정신으로 모든 것을 다 실행해보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능력이나 재능이 이제는 의미가 없다 생각되네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해 보여요.
59年生  자기만 옳다고 믿고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과 협업할 수 없습니다. 함께 의논해요.
71年生  좌충우돌, 불협화음으로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초심을 생각하며 다시 시작해요.
83年生  함께 하니 좋지만 모이면 즐겁게 놀 생각뿐이니 발전은 없고 이익도 없습니다.
95年生  생각이 너무 많으면 결국 아무일도 하지 못합니다. 이제는 결정을 내려야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