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6.7℃
  • 흐림제주 24.9℃
  • 흐림고산 23.8℃
  • 흐림성산 24.6℃
  • 흐림서귀포 24.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4일 (음력 10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지름신이 출몰했나요. 물건 구매를 충동적으로 하고 있으니 자제가 필요합니다.
48年生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크더라도 오늘만큼은 욕심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돈에 대한 욕구가 생겼어요. 주변 사람들과 합세하여 돈벌 궁리를 하고 있네요. 
72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부정적으로 하게 됩니다. 생각을 비우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요. 
84年生  욱하는 성미때문에 주변인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혼자가 편해요.
96年生  예전에는 못했던 일들을 시도하려 하고 저지르고 있네요. 자신의 재발견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과한 욕심을 부려 불필요한 행동 하게 될 수 있어요. 감정을 자제하도록 해요.
49年生  손재주와 예술적 능력이 돋보이는 하루가 될겁니다. 자신의 실력을 펼쳐보세요.
61年生  자기 능력이나 재주를 세상의 좋은 일에 봉사, 환원하면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내위주의 생각들이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합니다. 함께 의논하고 결정하세요.
85年生  배우자와 불화가 생길수 있어요. 누구의 문제인지 탓하기전 자신부터 돌아봐요.
97年生  자기만의 고집과 신념때문에 잘못된 것을 꼭 지적해서 끝에는 꼭 손해 보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에 대한 염려가 커지고 있어요. 마음을 편안히 하면 그나마 나아질 겁니다.
50年生  주변의 사람들과 타협하지 않는 태도로 인해 주변에 사람이 없어 외롭습니다.
62年生  외로움을 잘 타지만 또 혼자있기를 좋아해요.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74年生  하나에 꽂히면 물불 안가리고 거기에 집중합니다. 몸 상하지 않을까 걱정돼요.
86年生  자신이 주도한 일이 있다면 진행에 부침이 생길수 있어요. 주변도움이 절실해요.
98年生  내언행에 주변인들이 불편해 합니다. 언행을 하기전에 타인마음을 생각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활동성이 둔해지고 실수가 잦고 마음도 심란해요. 그래도 몸을 쓰려고 노력해요.
51年生  금전적 보증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금전거래외 말못하는 고민으로 힘드네요.
63年生  당신은 어려운 상황도 잘 극복하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가진 강인한 사람입니다.
75年生  사람들과 합을 맞추려 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길을 가면 되니 힘을 내요!
87年生  나만의 길을 걷기 위해 독립을 선언합니다. 당신의 큰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99年生  자기만의 특수한 자격증이나 특수전문직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디를 가도 시선 집중을 받네요. 품위유지비를 위해서 오늘은 지출이 늘어나요.
52年生  겉은 화려해도 외롭고 고독해요. 풍요 속 빈곤이라고 무엇으로 허함을 채울까요?
64年生  절제되지 않은 말과 행동이 나올 수 있어요. 욱하는 성미를 스스로 조절해봐요.
76年生  무모함이 슬픔과 화를 자초할 수 있어요. 최소 3번은 생각하고 해동하려 해봐요.
88年生  시끄럽고 어수선한 곳이 싫어요. 나의 안정을 위해 조용한 곳으로 몸을 옮겨요.
00年生  친구들, 동료들 사이에서도 유독 돋보이는 당신, 그래서 시기 질투를 받게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어진 삶에 안주하기보다 지금의 나도 쓰임이 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가세요.
53年生  내 사상, 내 신념으로 나만의 아지트를 만들어 보아요. 행복한 공간이 될거예요.
65年生  나의 것에만 집중하다 보면 주변은 나를 왕따시켜요. 주변에 관심을 가져봐요.
77年生  금전상에 신용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자신의 자금관리를 확인해 봐야겠어요.
89年生  몸에 상처가 나거나 아프거나 할 수 있어요. 미리 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나보다 남을 위해 사는 삶이 나를 건강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한 신체가 건강한 정신을 만든다고 했어요. 뭐니해도 몸건강이 우선입니다.
54年生  확실한 결실은 없지만 과정에서 얻어진 경험의 진가를 확인할 수는 있을 겁니다.
66年生  지금보다 나은 조건들을 찾고 있네요. 이참에 갈아타기를 하면서 기회를 잡아요.
78年生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가끔 주변의 도움을 받을 필요도 있답니다.
90年生  송사, 관재등에 엮이게 되면 일이 커지게 되니 웬만하면 넘어가도록 하세요.
02年生  당신의 총명함을 누군가는 알아볼겁니다. 그 사람의 원조가 큰 도움 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머리가 비상해집니다. 공상가가 된 것처럼 앉아서 세상의 이치를 읽고 있네요.
55年生  내가 스스로 내복을 차고 있어요. 감정에 치우쳐 주변 사람들과 싸우지 마세요.
67年生  다된밥에 재를 뿌리고 있는 것처럼 마지막에 돈문제가 생겨요. 신용에 신경써요.
79年生  자신의 재능이 인기직종이 될 수 있어요. 혼자 독자적으로 일하는게 속 편해요.
91年生  주어진 삶에 안주하지 마요. 자신의 것을 쓰고 활용할수록 건강하고 발전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이야기에 동조하지 말고 자신의 재능을 믿고 신념대로 밀고 나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신경질적이거나 욱하는 성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잘 조절해보아요.
56年生  나에게 불편함을 주는 것을 참기가 어려워요. 좀 더 나은 환경이 나타날겁니다.
68年生  자신의 이익을 채우기 위해 타인을 이용해야 해요. 좋은 이미지로 다가가세요.
80年生  내가 한 행동이나 말은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요. 시비, 구설에 주의하세요.
92年生  나는 만인의 애인입니다. 어딜가나 주변 이성들이 가만히 두지 않아서 피곤해요.
04年生  나의 인기가 급상승하네요. 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약속도 늘어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없이 행동하고 자신 말만 주장하다 보면 왕따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7年生  재물이 모이는 기운은 있지만 나가는 것도 많아요. 신용관리에 더욱 신경쓰세요.
69年生  건강 적신호네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잃으면 큰일납니다. 건강 관리하세요.
81年生  돈을 빌려주면 받지 못합니다. 돈도 잃고 사람도 잃고 보증은 절대 해주지마요.
93年生  자기신념이 생기게 돼요. 누가 뭐래도 자신이 맞다라고 생각하면 밀고 나가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에게 좋은 것은 귀신같이 알아보네요. 자기 느낌과 촉을 확신하고 믿으세요.
58年生  나의 이득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주변의 도움이 절실해요. 나의 멘토를 찾아봐요.
70年生  서로 싫다고 그 내색 다하게 되면 나중에 후회할 일만 남아요. 신경을 끊어요.
82年生  나를 끌어주고 지지해주는 스폰 만나게 돼요. 그분에게 잘하면 뭐든 득이예요.
94年生  작은 일에 신경을 너무 쓰면 큰 일을 하는데 지장이 커요. 넘길 건 넘겨버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금전상의 문제가 생기니 타인과의 금전거래는 하지 말고 내자금도 체크하세요.
59年生  서로 생각이 달라도 너무 달라요. 가족도 친구도 나를 이해 못 해줘서 속상해요.
71年生  타인을 위해서 내가 도움이 될 수만 있다면 적극 동참하세요. 복으로 돌아와요.
83年生  세상이 나의 실력이나 능력을 알지 못해요. 그 때를 기다리며 오늘도 노력해요.
95年生  예민한 마음을 상대방에게 풀면 안돼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개발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