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서울 20.0℃
  • 구름조금제주 23.5℃
  • 구름조금고산 22.4℃
  • 구름많음성산 22.5℃
  • 맑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3일 (음력 10월 1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누군의 잔소리나 명령을 싫어해서 혼자있기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왠지 외로워요.
48年生  은근 과시욕이 있어서 자기가 갖고 있는 만큼 인정받으려는 욕구가 강해지네요.
60年生  불의를 참지 못하고 공사구분이 확실, 일처리 정확해서 어디서든 리더감이네요.
72年生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해서 인간 관계가 원만하지 못해 고독감을 느끼게 되네요.
84年生  베짱이 두둑하고 결단력이 있어서 자기 사업에 대한 갈망이 생겨요. 도전해봐요.
96年生  계속 사업에 대한 구상중이었으나 이제는 조직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조화력이 부족해서 사람들이 나를 멀리해요. 외로움을 어찌 달랠까요?
49年生  말이나 행동이 차갑다는 말을 듣습니다. 자기 언행의 문제점을 생각해 보세요!
61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나의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결코 나쁘지만은 않아요.
73年生  자격증 취득, 학위증 발급 등 그동안 노고에 결과표가 나오게되어 감격스러워요.
85年生  사람들에게 망신스런 일을 당할 수 있어요. 사람들 시선 때문에 고통스럽네요.
97年生  가족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어요. 자신부터 무엇을 잘못했는지 먼저 생각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기력도 다하고 다리힘도 없어요. 오늘은 걸으실때 특히 골절상 조심해요.
50年生  현재 자금관리를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돈이 새고 있고 지금 조치를 취하세요.
62年生  자기개발을 위해서 배움은 끝이 없어요.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 존경을 표합니다.
74年生  오늘도 내가 원해서 하는게 아니라 사람들을 위해서 움직이고 있네요. 대단해요.
86年生  현재가 아직은 불만족스러워도 지금의 노력이 결코 헛된 노고가 아님을 알겁니다.
98年生  나를 찾는 이도 많고 일을 시키려고 하네요. 이럴때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노력해도 대가가 없는 일이니 너무 애쓰지 말고 자신의 건강을 챙기며 즐겨요.
51年生  동료, 친구덕분에 일처리가 깔끔해졌네요. 도움준 고마운 이에게 감사를 표해요.
63年生  좋기도하지만 과하면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어요. 상황판단을 잘하고 행동해요.
75年生  자기가 원하는 것이라 애써 위로하지만 가족을 위한 행동이네요. 나를 위로해요.
87年生  생각치도 못한 상황에서 자꾸 일이 많아져서 버거워요. 힘들면 도움을 요청해요.
99年生  상대방을 무시하는 듯한 말과 행동 때문에 삶의 고단함을 자초할 수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언행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무엇이든 배울 기회가 있다면 배움을 놓치지 말고 하세요. 언제가는 기회 와요.
64年生  뭐든 본인이 다 책임지고 희생하려 하지 마세요.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답니다.
76年生  타인을 이용해서 부가수익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귀를 쫑긋 열고 지내 보세요.
88年生  금광석이 발견된 것처럼 나의 많은 재능이 드디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는군요.
00年生  같은 목적으로 하는 일이라면 의기투합해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합시다.

 

뱀띠 운세
41年生  늘 돋보이고 비교우위에 있다보니 교만함이 생길수 있죠. 겸손한 마음을 가져요.
53年生  능력과 교만의 차이는 뭘까요? 능력은 갖추되 교만하지 않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65年生  이성문제로 곤혹을 치를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관계정리를 철저히 하도록 해요.
77年生  해도 해도 할일이 끝이 없어요. 거절을 못하고 있다면 본인만 고생하게 돼요.
89年生  노력을 해도 결과를 얻는 게 왜이리 힘들까요. 느려도 성과들은 나타날 겁니다.
01年生  인복이 있네요. 내 일을 처리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일이 아주 편하게 되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리저리 끌려다니니 피곤하기 그지 없네요. 쉬고 싶어요.
54年生  오히려 남의 말을 잘 들으면 성공확률이 높을 수 있어요. 고집을 내려놓으세요.
66年生  나를 찾는 이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움직임이 많네요. 피로회복을 잘하며 일해요.
78年生  필요한 사람만 만나고 타인을 멀리하게 되면 고립돼요. 사람들과 소통해 보세요.
90年生  마찰이 생기자 도망치려하네요. 그러지 말고 문제에 대해서 함께 의논을 해봐요.
02年生  배움의 기회가 온다면 귀찮아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적극적으로 배우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서 고생중이시네요. 굳이 안하셔도 될 것까지 애써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55年生  눈치를 보면서 적응중이네요. 갑자기 일을 하려고 하니 힘이 드는 하루입니다.
67年生  내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서 무모한 짓을 했군요. 그렇지만 용기는 칭찬합니다.
79年生  수고한 것에 비해 공이 너무 적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보상받으니 참고견뎌요.
91年生  감정의 절제가 필요합니다. 내멋대로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을 잃게 될겁니다.
03年生  새로운 곳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험난한 일이지만 그정신을 응원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도 척척 잘하고 상황관리도 잘하고 어디가나 인기만점입니다.
56年生  당신의 열정은 나이와 전혀 상관이 없네요. 당신은 많은 후배들의 귀감이 돼요.
68年生  유명한 곳에서 일을 하는 모습이네요. 돈은 늘 당신을 따라 다니고 함께 하네요.
80年生  일마다 풍파가 많고 소란스럽네요.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말고 혼자 지내요.
92年生  도움 요청시 웬만한 건 다 들어주고 거절을 못하니 정작 내일은 못하고 있네요.
04年生  사회 첫 발을 내딛는 것과 같으니 모든 게 어설픈게 맞습니다. 도움을 요청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도한 욕심으로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는 일은 더욱 삼가하세요.
57年生  자신의 기술이나 재능이 제대로 알려지고 실력발휘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말과 행동에 실수 연발이네요. 실수하는 모습을 주변에 들키게 되어 부끄러워요.
81年生  친구와 애인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사랑과 우정 중에 고민이 많아요.
93年生  주변의 시선을 집중받고 있네요. 인터넷 홍보나 SNS활동을 통해서 인기 얻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타인으로 인해서 자리변동이 생길 수 있지만 덕분에 더 좋은 곳으로 가게되네요.
58年生  아직까지 나의 실력은 건재합니다. 여기저기 나를 찾아주는 이가 많아 감사해요.
70年生  다툼이나 충돌로 인해 사람들과 사이가 멀어졌지만 굳이 화해하려고 노력마세요.
82年生  끝없이 샘솟는 물처럼 나의 일과 역할이 넘쳐나네요. 건강을 유의하며 일하세요.
94年生  나이와 다르게 어른스럽게 행동하네요. 가면을 쓴 것처럼 살고 있어서 힘들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편한 곳을 찾아 돌아다녀도 스트레스가 많기는 마찬가지네요. 휴식이 필요해요.
59年生  노력해도 대가가 없으니 재미도 없고 의욕도 없어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네요.
71年生  경제적 힘듦이 고통스러워요.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힘들어요. 
83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선택 장애가 생기면서 무모한 결정을 내려요.
95年生  이성과의 관계정리를 하려는데 되지 않아 힘들어요. 주변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