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0.9℃
  • 구름많음제주 25.1℃
  • 흐림고산 25.4℃
  • 구름많음성산 26.5℃
  • 구름많음서귀포 26.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일 (음력 10월 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고집을 부리고 있네요. 고집스럽게 행동하면 주변의 사람들이 나를 떠나 버려요.
48年生  물욕이 강해지면서 욕심을 부리네요. 나누고 베풀면서 더 많은 것을 얻게 돼요.
60年生  이것저것 선택 갈등이 생깁니다. 당신의 순간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어요. 
72年生  자신에 대해서 실망스러움을 느끼나요? 완벽주의적 성격때문이니 비난하지마요.
84年生  나의 기준으로 사람들을 맞추니 주변 사람들이 나를 불편해하게 될 수 있어요.
96年生  자신의 것을 모두 드러내지 마세요. 마음을 들키고 나면 후회스런 일이 생겨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홀로 달리는 말처럼 능력은 뛰어나도 주변 사람들이 나를 어려워해 외로워요.
49年生  오해가 생길수 있어요. 말이나 행동을 신경써서 하고 문제는 바로 풀도록 해요.
61年生  변덕스런 마음이 들어서 이랬다 저랬다 하네요. 오늘의 결정은 내일로 미루세요.
73年生  겉으로는 좋은데 뭔가 모를 찝찝한 마음이 드네요. 넘길 수 있는 건 넘겨버려요.
85年生  촉이 좋은 날이니 내 느낌대로 행동해봐요. 싫은 건 하지말고 좋은 것만 하세요.
97年生  말에 뼈가 있는 듯 듣는 사람이 불쾌할 수 있어요. 상대방을 배려하도록 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 노동으로 인해 버거움을 느낍니다. 페이스조절이 필요해요.
50年生  바쁜데 타인의 일까지 내 일처럼 하고 있네요.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판이네요.
62年生  나 아픈 줄도 모르고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건강관리 하면서 일하면 좋겠어요. 
74年生  내 안에 해결책이 다 있네요. 당신 능력은 충분히 아니까 혼자서는 하지마세요. 
86年生  자기와 맞는 회사, 집을 찾고 있네요. 더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게 될수 있어요.
98年生  결과물이 생각보다 적게 나오는 바람에 분배가 적을수 있네요. 다음을 기약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스스로가 죽이고 살리는 강한 에너지를 가졌기에 지금의 일도 잘 극복할 겁니다.
51年生  충분히 당신의 능력은 증명되었고 지금은 어느정도 위치에까지 오를 것 같아요.
63年生  오늘은 나와 주변 사람들의 심리에 대해 파악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75年生  중책을 맡아 다소 힘들지만 충분히 잘 해내리라 믿어요. 주변을 의식하지 마요.
87年生  힘든 여정을 잘 견디고 있네요. 대견해요. 곧 원하는 좋은 결과가 들려 옵니다.
99年生  자기능력과 재능을 믿으세요. 충분히 뛰어나니 완벽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주어진 권한이 부담스럽고 힘드네요. 그렇지만 마음을 숨기고 행동해요.
52年生  눈치를 보면서 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불안한 생활에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요.
64年生  제2의 인생을 준비하나요? 이제 시기에 들어 맞게 유리한 환경이 주어지게돼요.
76年生  내중심이 되어서 선택권이 주어지게 돼요. 그러나 모든 것을 드러내지 말아요.
88年生  함께 하는 동료, 가족과 의견 나누고 대책을 세운후 문제를 해결해 나가세요.
00年生  자신을 더 철저히 통제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 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참 정이 많으세요. 오늘도 나보다 주변사람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이 멋집니다.
53年生  사업수완이 좋으시고 어디를 가나 인기많아요. 당신의 능력을 맘껏 어필하세요.
65年生  분위기에 이끌려서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것은 안됩니다. 혼자 책임지게 돼요.
77年生  말의 유창함에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네요. 겸손한 언행을 하도록해요.
89年生  남도움은 못 받고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이뤄냅니다. 시기,질투를 조심하세요.
01年生  정많고 오지랖이 넓어서 누군가를 보살피고 챙겨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밖에서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집에서도 신경을 쓰면서 외부활동을 하도록 해요.
54年生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따르는 주변인들이 많네요. 특히 이성들을 조심하세요.
66年生  겉으론 여유로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급하고 불안해요. 자신에게 용기를 주세요.
78年生  조율할 일이 있다면 공정하게 잘 판단해주세요. 주관적인 판단은 위험하게 돼요.
90年生  이성적이고 흐트러짐이 없는 사람이네요.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02年生  당신모습을 오해하면 사기꾼으로 보일 수 있어요. 조금만 더 진실되게 행동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뭐든지 가격대비 실용성만 가지고 판단하지 마세요. 인간미가 없을 수 있어요.
55年生  고지식하게 행동해서 꼰대소리를 들을 수도 있어요. 생각의 유연성이 필요해요.
67年生  자존감이 하늘을 찌르네요. 당신의 유창한 언변은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네요.
79年生  내능력이 최대치에 올라있어 모두가 우러러보네요. 하지만 난 마음이 힘들어요.
91年生  모두에게 공평해 보여도 사실 본인에게는 대단한 스폰서가 있으니 감사해야돼요.
03年生  돈이 세상의 다가 아닙니다. 돈과 모든 걸 연관지어 살면 주변에 사람이 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궁지에 몰렸다면 남의 것을 탐을 내게 될 수 있어요. 오해받지 않게 행동하세요.
56年生  집중력과 지구력이 뛰어나게 되면서 머리가 비상해져요.성과 생기는 하루예요.
68年生  자신의 마음을 잘 감추고 태연하게 행동한다면 문제거리는 사라지게 될 겁니다.
80年生  뒷통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잠시 긴장을 늦춘 사이에 나의 것을 뺏길 수 있어요.
92年生  내생각이 좀 독특한지 사람들과 소통이 잘 안돼요. 답답함을 혼술로 달래보아요.
04年生  나의 말과 행동이 사기꾼같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억울한 일이 없게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면 이성에게 인기폭발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57年生  유흥, 도박에 빠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자신감은 좋지만 유혹에 빠지면 안돼요.
69年生  피도 눈물도 없이 경쟁이 심해요. 누구도움을 받는 건 힘드니 자력갱생 하세요.
81年生  감정기복이 심한 날이예요. 예민하고 불편한 마음을 사람들한테 풀면 안됩니다.
93年生  사람에 대한 평가를 경제력으로 하지 마세요. 실용성도 좋지만 마음이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에게 자기 본모습을 들킬까봐 노심초사하네요. 이제는 내려놓으셔도 돼요.
58年生  자기주도적으로만 끌고 가네요.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수렴하고 반영해 주세요.
70年生  이성적인 판단으로 매사 신중하네요. 긴장을 좀 풀고 오늘은 감성적으로 즐겨요.
82年生  오늘은 마음은 물론이고 나의 행동까지 오락가락하는 큰 실속 없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나의 활동영역이 넓어져서 마음 급해지고 걸음도 빨라지게 되지만 행운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친 우월감으로 말이 진중하지 못하네요. 크게 설치면 화를 당할 수 있어요.
59年生  무궁무진한 아이디어가 있어도 어디 말할 곳이 없네요. 머리속 공상만 가득해요.
71年生  측은지심의 마음으로 여기저기 봉사 다니면 좋아요. 돈은 절대 빌려주면 안돼요.
83年生  자신의 능력이 확실히 발휘가 되면서 한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95年生  느리고 답답하다는 핀잔을 들어 속상해요. 꼼꼼하고 정확하다는 장점은 있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