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0.9℃
  • 구름많음제주 25.1℃
  • 흐림고산 25.4℃
  • 구름많음성산 26.5℃
  • 구름많음서귀포 26.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9일 (음력 10월 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주의보 상태입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서 손발저림, 부종이 생겨요.
48年生  이상과 현실에 크게 차이가 생겨요. 이렇게 되면 삶의 만족도가 낮아지게 돼요.
60年生  현재는 당신의 능력이 발휘되기 전이지만 곧 당신의 능력이 드러나게 될겁니다.
72年生  답답하고 힘들다고 즉흥적인 행동을 하지마세요. 감정을 조절하려고 노력해요.  
84年生  내가 사람들을 케어하고 보살펴주고 있네요. 손해본다라고 절대 생각하지 마요.
96年生  삶이 불안정하고 방황을 하게 되네요. 직업에 대한 변화가 많아질 수 있겠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활동성이 약해지면 기력이 떨어지네요. 집에만 있지 말고 산책이라도 나가봐요.
49年生  취미활동을 하는게 있나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나만의 취미를 만들어 보아요.
61年生  재미가 없으면 오래 가는 게 없네요. 진정성있게 집중할 만한 내 것을 찾아요.
73年生  욕심이 생기는 건 당연한 겁니다. 일, 돈 어떤 것이든 내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85年生  움직이고 바꾸는게 제일 어려워요. 변화를 주기보다 현재를 유지해도 좋아요.
97年生  선택의 순간이 왔네요. 나를 중심으로 나에게 맞는 선택을 하는게 제일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어요. 체력적 소모가 많은 행동과 운동은 삼가하세요.
50年生  다정도 병이라 했어요. 지나친 것은 피곤하고 신경이 쓰이게 되니 적당히 해요. 
62年生  정신적으로 불안하고 정착을 못하고 있어요. 그 자체를 즐기는 것도 방법이죠.
74年生  사람들을 가리지 않고 너도 나도 다 친구가 되네요. 이렇게 즐겁게 놀면 돼요.
86年生  나는 또 누군가의 스승이 되기도 해요. 자신의 행동에 용기와 자신감을 가져요.
98年生  있는 자가 없는 자의 마음을 알까요? 섬세하게 작은 것까지 소통하려 노력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인생에 대한 반성과 회고의 시간을 가져봐요. 당신 인생은 박수받아 마땅해요.
51年生  싸워서 왕따를 당해도 힘들어 하지 마세요. 자기만의 왕국을 만들면 되니까요.
63年生  주변의 태클이나 불만들 때문에 힘들어요. 흔들리지 말고 나의 길을 가면 돼요.
75年生  고집을 부린다고 해결되는 게 아닙니다. 상황과 분위기에 맞게 처신해야 해요.
87年生  서서히 몸이 둔해지고 실수가 많아지네요. 지금은 쉬면서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99年生  자기 미래를 생각하며 좀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선택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왕따를 자초하고 있네요. 어른이라고 잔소리 많이 하면 꼰대소리 들어요.
52年生  물에 떠다니며 꽃처럼, 그렇게 적응하면 돼요.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입니다.
64年生  함께 놀 짝을 만나서 하루 하루가 즐겁네요. 사람들과 교류하며 즐겁게 살아요.
76年生  나를 이끌어줄 멘토를 만나게 돼요. 멘토로 인해 내 능력이 향상될 수 있어요.
88年生  혼자 결정하고 진행하는데는 무리가 있습니다. 선배들의 조언을 참고해 보세요.
00年生  한단계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나에게 생겨요. 주위의 배려에 관심을 가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을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잃게 될 수 있어요. 이게 다 욕심을 부려서입니다.
53年生  일상적인 것을 그대로 해 나가면서 지금 이자리 이순간에 만족하며 살도록 해요.
65年生  싫어도 좋다고 다 표현하지 말고 자기 감정을 적당히 감추는 것도 지혜입니다. 
77年生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고 있네요. 감정과 이성을 잘 판단하고 결정해야 해요. 
89年生  더 나은 환경으로 나가고 싶어요. 그러나 아직은 때가 아니니 그때를 기다려요.
01年生  나의 영역이 확장하고 발전의 시기입니다. 자기 분수이상의 확장은 화를 불러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마음대로 살고싶은데 주변이 나를 가만히 두지않네요. 피곤한 하루가 됩니다.
54年生  하고 싶은대로 원하는 바를 적극적인 실행하는 내모습을 사람들은 부러워해요.
66年生  내가 돌봐주고 챙겨줘야 하는 것이 생겼어요. 내가 그것의 보호자가 되었군요.
78年生  섬세하게 느껴서 반응해요. 작은것에 반응할때 소통이라는 것을 할 수 있어요.
90年生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면 솔직하게 말하세요. 표현 안하면 아무도 몰라요.
02年生  나와 관련없는 일에 기웃거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붕뜬 마음을 잡아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불 밖은 위험합니다. 오늘은 집 밖으로 나가지 말고 몸을 사리는게 좋겠어요.
55年生  동변상련의 공감대가 생겨요. 기쁨은 나누면 2배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돼요.
67年生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입니다. 나와 맞는 것을 신중하게 고민하고 선택을 해요.
79年生  지금 직장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나요? 마음이 불안해서 그런거라 생각하세요.
91年生  변하고 싶고 새로운 걸 찾고 싶어요. 그러나 현재 당신 마음이 조급해보이네요. 
03年生  지금을 열심히 살면 언제가는 큰 변화가 생길겁니다. 아직은 더 배워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미있고 즐거운 나의 동반자를 만났어요. 요즘은 사는 게 더없이 행복 하네요. 
56年生  누군가를 보호하고 지도할 일이 생겨요. 부담스럽긴해도 서로서로 도움이 돼요.
68年生  내가 상대와 소통하기를 원한다면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알아차려줘야 해요. 
80年生  가지고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큰 것에서 찾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실천해 보세요.
92年生  마음이 붕 뜬 것처럼 이런저런 생각이 많네요. 정신을 다잡아야 실수 없겠어요.
04年生  생각치도 못한 사람의 도움으로 위기가 해결돼요. 귀인은 늘 내 주변에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움직이기 싫어도 마음 맞는 사람과 여행이라도 떠나봐요. 기분전환이 될겁니다.
57年生  고민의 순간이예요. 어떤 게 나에게 맞을지 알기가 힘들테니 조언을 들어보세요.
69年生  여유를 가지고 상황을 두고보세요. 성급하면 올바른 결론을 내릴 수가 없어요.
81年生  현재에 만족이 힘들어요. 새롭고 신선하기를 원해요. 감정적으로 결정하지마요.
93年生  주변에서 나에게 태클걸고 불만을 해도 내것은 지켜야 하니 마음 강하게 먹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냥 이유없이 좋네요. 내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는 것이 생겼습니다!
58年生  내가 미쳐 생각치 못한 부분을 이제는 어루만져주고 중재하는 역할을 해야해요.
70年生  당신의 솔직한 마음이 제일 중요해요. 그것이 문제 해결의 핵심 포인트 입니다.
82年生  예쁘게 보이고 싶은 사람이 생겨서 외모에 신경써요. 그리고 사랑도 하고싶어요. 
94年生  어딜가나 시선집중이네요. 나의 언행이 다 이슈거리가 될 수 있으니 신경쓰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감정적으로 결정해야 할지 이성적으로 결정을 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있어요.
59年生  힘든 상황이라도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려 한다면 방법은 다 찾을 수 있게 돼요.
71年生  품위 유지를 위해서 소비지출이 많아지고 있네요. 자금상황을 보고 지출하세요.
83年生  취미로 한 것이지만 내 작품이 주변 시선을 모으네요. 뿌듯하고 감격스러워요.
95年生  이사람 저사람 일처리한다고 혼자만 바쁘네요. 힘들면 도와달라고 부탁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