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7℃
  • 맑음제주 28.0℃
  • 구름조금고산 25.9℃
  • 구름많음성산 26.2℃
  • 구름많음서귀포 28.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8일 (음력 10월 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이제는 나만 생각하고 상대걱정은 하지마요. 고민될 때는 내입장에서 결정해요.
48年生  별것 아닌 것에 자존심을 내세우면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허송세월만 보내지요.
60年生  아랫사람이 반항한다고 욱하지 말고 참아요. 결국 내이미지만 손상받을 겁니다.
72年生  감정 절제 능력을 가져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같은 문제를 계속 반복하게 돼요.
84年生  잔소리가 너무 많아요. 말수만 줄여도 가족,친구들과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해요.
96年生  폼생폼사, 야망과 욕심이 많네요. 오늘만큼은 욕심을 내려놓고 나누고 함께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고 있어요. 그 방향이 건전하고 좋은 방향이길 바라요.
49年生  내가 극복하기 힘들었던 그 일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네요. 시간이 답이네요.
61年生  자기가 신처럼 행동하고 있네요. 자신감은 좋지만 주변을 불편하게 하지 마요.
73年生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질 수 있어요. 하쿠나마타타 소원을 빌면 이루어질겁니다.
85年生  지금 내 옆에 귀인과 함께 하네요. 그를 존경하고 따르면 그도 나를 도와줘요.
97年生  불안하고 힘들 때 종교 활동을 하거나 철학 심리 상담 받으면 큰 도움이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네요. 하지만 무모한 행동은 몸과 마음을 다치게 합니다.
50年生  별일 아닌데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 의중을 이해하고 살피려 노력하세요. 
62年生  반전의 계기가 될듯해요. 그전에 지금 상황에서 정리할 건 정리부터 해야 해요. 
74年生  갑갑하고 견제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우선 살기 위한 변화를 모색할 때예요.
86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지쳐있지만 맘편히 쉬지도 못하네요. 쉴틈을 찾아보세요.
98年生  나의 한계를 뛰어넘을수 있는 날입니다. 보람찬 하루가 될것이니 기대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족일도 내가 해결하고 모임일도 내가 해결하네요. 모든일에 해결사가 되네요.
51年生  사람때문에 실망하고 슬퍼하고 감정이 격해져요. 사람마음이 내맘 같지 않아요.
63年生  좋은 기회가 나에게 온 것이니 더 이상 재지도 의심도 하지말고 기회를 잡아요.
75年生  경쟁하는 마음은 잠시 내려놓고 안정을 취해요. 쉬어도 금방 좋은 기회가 와요.
87年生  잘못된 것을 바로잡는 시기를 가져보세요. 자신부터 먼저 수신하고 교정하세요.
99年生  리더로서 자격이 될까 의심하고 있나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격은 충분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식걱정으로 마음이 힘드네요. 그래도 자식이 도와달라 하기전까지 기다려요.
52年生  하는 일이 변화가 크고 혁신적입니다. 현상황을 잘 마무리를 하고 시작을 해요.
64年生  현상황에 머물지 않고 직업, 장소의 변화를 가지려 하네요. 돌파구를 찾게 돼요.
76年生  휴식을 취해도 불안하고 일을 해도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푹 쉬어도 괜찮아요.
88年生  주변으로부터 실력을 인정 받게 되고, 나에 대한 평가도 우호적으로 변합니다.
00年生  자기 일을 전문화 시키기 위해서 자격증이나 학위 취득에 대해 고민해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나요. 이 인연은 나를 새로운 시각으로 새롭게 눈뜨게 해줘요.
53年生  하늘이 주신 기회인 것처럼 좋은 때를 만났어요. 이럴 때는 자기자신을 믿어요.
65年生  돈을 쓰게 되지만 돈보다 더 큰 좋은 소식과 좋은 사람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자신에 대한 현실점검 해봐요. 자산,노후,건강에 대한 실질적 계획을 세워봐요.
89年生  신경쓰고 살펴야 할 일이 많아요. 굳이 안해도 되지만 한다면 기쁜맘으로 해요.
01年生  사람을 통해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네요. 그동안의 생각에 변화가 생겨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직 어떤 것도 결정 나지 않았으니 조급해 하지마요. 버티는 것도 방법입니다.
54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견제하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을 치네요. 곧 변화는 옵니다.
66年生  휴식을 취하면서 몸을 돌봐요. 불규칙한 생활을 계속하다가 결국엔 병 나지요.
78年生  생각이나 일처리가 극단적이네요. 체력의 안배를 해가면서 일을 하면 좋겠네요.
90年生  내 도움을 여기저기서 원하네요. 가족과 자기부터 챙기고 남을 돌보도록 해요.
02年生  반전을 기대하고 있나요? 충분한 시간과 생각을 가지고 결정하기를 조언드려요.

 

양띠 운세
43年生  신의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상대보다 내이익를 먼저 챙기도록 해요.
55年生  주변 친구, 동료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것을 얻게 될 수 있는 운 좋은 날이네요.
67年生  미연에 방지하고 대비하는 것은 좋지만 걱정이 많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요. 
79年生  문제만 터지면 나를 찾아요. 일 잘한다 소리는 듣지만 일이 너무 많아 힘들어요.
91年生  아는 게 많을수록 실망스럼도 커지는 반면 문제의 해결 방법도 많이 알게 돼요.
03年生  과감하게 변할 때는 때로는 배신도 불사하면서 앞뒤 가리지 말고 나가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함께 하는게 불편하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해요. 이런 날은 혼자가 더 편안해요.
56年生  내도움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지금까지도 나를 찾아주니 감사합니다
68年生  보고싶었던 사람과의 재회가 가능해요. 오늘은 왠지 추억의 장소에 가고 싶어요.
80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상대방의 의중을 이해하고 살펴봐요.
92年生  나는 어떤 사람인인지, 어떤 생각으로 사는지 철학적인 생각으로 나를 찾아봐요.
04年生  인생은 원래 외롭고 혼자가는 길입니다. 같이해도 도움이 안 될때가 많거든요.

 

닭띠 운세
45年生  성급하게 결정하지 마세요. 쫒기듯 결정하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게 돼요.
57年生  날위해 희생한 가족, 친구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는 법이네요. 고맙게 생각해요.
69年生  편한 곳을 찾아 떠나고 싶네요. 지금의 곳에서는 내가 배울 게 없다 느껴져요.
81年生  내가 뺏지 않으면 뺏길수 있다는 마음이 들어 불안해요. 괜찮다 위로해 주세요.
93年生  혼자보다는 옆에 있는 그 사람들과 힘을 모아 일을 해결하면 안 될게 없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당신은 타인을 이끌어주는 능력이 탁월하네요. 당신의 능력을 귀하게 활용해요.
58年生  내가 쓸 꿈의 터전인 안정된 정착지를 찾았어요. 무슨 일이든 잘 될 것 같아요.
70年生  야망은 큰데 실천력이 부족해요. 두번 없을 기회라 여기고 적극적으로 도전해요.
82年生  막힘이 없이 진행되고 있네요. 지금이 당신의 능력을 최고치로 보여줄 때이네요.
94年生  당신의 베짱과 추진력을 발휘하면서 자기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면서 살도록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건강을 챙길때입니다. 평소 관리도 중요하지만 정기검진도 중요하니 잊지마요.
59年生  좋은 마음으로 한 행동이 괜한 오해를 사게 되네요. 억울해도 참고 잘 넘겨봐요.
71年生  욱하는 성미때문에 작은 일이 큰 일이 돼요.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도록 하세요.
83年生  오랫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 결과로 보답하네요. 고생한 나에게 박수를 보내요.
95年生  혼자보다 다함께 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입니다. 협업의 승리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