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18.0℃
  • 흐림제주 23.0℃
  • 흐림고산 21.8℃
  • 구름많음성산 23.7℃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4일 (음력 9월 2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해요. 자신을 지키기 위해 방어적으로 대하고 있네요.
48年生  생각지도 못한 횡재운이 생기네요. 폼은 나지 않아도 꽤 부가소득이 예상돼요.
60年生  같은 뜻으로 모였지만 결국 다른 생각들과 이해 관계로 인해 불화가 생겼네요.
72年生  보이지 않게 나를 지지하고 원조해주는 사람 덕분에 부가 소득이 생겨 나네요. 
84年生  나를 전적으로 지지하는 지도자를 만나는 모습이니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쳐요.
96年生  자기 통제가 부족하면 방탕하게 행동하는 경향이 커요. 절제하는 힘을 키워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수고에 대한 보상심리가 생겨나 괜한 트집을 잡네요. 어른답게 행동해요.
4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공이 적어서 속상하네요. 자신의 처지에 대해 생각이 많아져요.
61年生  시끄러운 문제에 시달리게 되었어요. 번거롭다 생각하고 대충 처리하면 안돼요.
73年生  사서 고생하고 있네요. 내것이 될 수 없는데 가지려 하는 것은 과한 욕심이죠.
85年生  스스로 왕따를 자처하고 있네요. 어쩌면 그게 자신이 살아가는 방식일 수 있죠.
97年生  자기 재능과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세요. 능력 발휘가 잘 돼서 인정을 받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활의 달인, 장인으로 인정을 받네요. 자신을 알아봐주는 것에 보람을 느껴요.
50年生  시작부터 시끄럽고 요란하고 풍파가 예상돼요. 문제 키우지 말고 바로 해결해요.
62年生  모두가 나를 좋아하고 지지하네요. 그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대성공을 이뤄요.
74年生  자신의 잠재력을 사람들도 알 수 있게 유도하고 개발하는 방법들을 찾아보세요.
86年生  자기 실력을 믿고 사람들을 무시하면 안됩니다. 이런 행동에서 반감이 생겨요.
98年生  자신의 잠재력이 묻히지 않게 SNS활동이나 블로그 등 인터넷 홍보에 전념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고상하고 품위있는 당신, 모든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입니다. 존경을 표합니다.
51年生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요. 당신의 나르시즘적 태도가 주변을 불편하게 하는군요.
63年生  자기의 능력을 잘못 활용하고 있네요. 사서 고생중이니 자기 자리를 찾으세요.
75年生  눈치보고 사회에 적응하기가 어렵네요. 재주, 실력만 잘 키우다면 문제 없어요. 
87年生  나 스스로 극복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귀인이 옆에 있어요.
99年生  땅을 팠는데 돌이 나올수도 보물이 나올수도 있지만 지금은 무엇이든 시도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돈통이 깨지고 문제가 생겨요. 자금 관리를 다시 철저히 하고 아무도 믿지마요.
52年生  주변의 원조를 받을 수 있어요.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64年生  조직 속에서 불만이 많았다면 이제는 박차고 나오세요. 자기 사업을 할 때네요.
76年生  자신의 열정과 성공의 열망이 온세상에 퍼지게 되네요. 꿈을 실현시켜 보세요.
88年生  이름난 산에서 금을 캐고 있는 운이네요. 좋은 곳에서 스카우트 제안을 받네요.
00年生  외곽으로 발령이 나거나 변방으로 움직이게 되네요. 거기가 실속은 더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소송과 관재구설로 힘든 나날이네요. 골칫거리 없는 곳에서 편하게 살고 싶어요.
53年生  전쟁이 끝나고 휴식같은 시간이네요. 할일은 많지만 좀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요.
65年生  사는게 바빠 챙기지 못한 게 많아요. 보고싶은 가족,친구에게 안부전화를 해요.
77年生  자격증취득, 특허 등록 등 돈벌이 수단이 생기게 됐네요. 이제 편히 돈벌어요.
89年生  한 것에 비해 공이 적어 서운해도 그 경험으로 인해 더 큰 것을 얻어갈 겁니다.
01年生  인간 갈등이 많아요. 감정을 그대로 표출하지 않게 절제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남은 생을 사람들과 잘 지내봐요.
54年生  집안과 가문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옆에 있는 가족들이 제일 중요해요.
66年生  배우자의 건강을 체크해보세요. 나 때문에 고생한 배우자에게 사랑을 표현해요.
78年生  불평스러운 일이 있어도 오늘은 참아요. 작은 일이 큰 일이 되어 번잡해집니다. 
90年生  마찰이 생길 수 있지만 모두가 다 잘되자고 하는 것이니 의견을 조율해 보아요.
02年生  만인의 애인이네요. 어딜가나 인기최고겠지만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잘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힘으로 극복이 안되는 일도 있습니다. 굳이 사서 고생하지 말고 단념하세요.
55年生  반듯하게 남들 피해 안주고 잘 살았어요. 이제는 눈치 안보고 하고싶은거 해요. 
67年生  재능과 능력을 조금만 더 다듬으면 좋은 평가와 확실한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79年生  내능력이 아직 빛을 보지 못하네요. 간절함이 더해지면 곧 좋은 날이 올겁니다. 
91年生  사람들과의 갈등 때문에 심란해요. 사람으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해요.
03年生  괜한 오지랖을 부려서 관재구설에 휘말렸어요. 사서 고생해 마음이 힘들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집안의 우환이나 이별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56年生  개인, 사회 활동의 장애가 생겼어요. 방해요소를 처리하는데 시간이 필요해요. 
68年生  내 경력이나 성과가 아직은 내가 원하는만큼 얻기가 어렵네요. 속상해 말아요.
80年生  부딪치고 요란하고 곤란함의 연속이네요. 상대를 이해하기가 아직은 힘들어요.
92年生  보이지 않게 누군가가 나를 열심히 도와주고 기도해주고 있어요. 힘을 내세요.
04年生  생각치도 못한 구설이나 시비로 마음이 고통스럽네요. 시간이 지나면 해결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는 행복을 아시나요? 자신의 재능이나 재주로 타인에게 봉사활동을 해보세요.
57年生  안정된 기반을 중심으로 실리를 추구할 방법을 찾았어요. 평생 함께 할 거예요.
69年生  누군가를 위해 수고스런 일을 한다면 나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편할 수 있어요.
81年生  긴장을 늦추는 타이밍에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조심해서 나쁠건 없어요.
93年生  지금 사업 확장은 안돼요. 지금 상태를 유지하면서 내부적 관리에 신경 쓰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무리를 잘 해야합니다. 끝난것 같아도 아직 끝난게 아님을 명심 또 명심해요.
58年生  유명해지는 기회가 왔어요. 실력까지 있는 사람이라면 유명이 오래갈 것입니다.
70年生  자금 상황이 아주 불안해요. 좋은 사람이라 사람 믿었다가 돈, 사람 다 잃어요.
82年生  힘들면 힘들다 말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도와달라 말해요. 혼자 끙끙대지 마요.
94年生  자기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스로 만든 노하우예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삶에 대한 회의감이나 우울감이 생기네요. 그럼 객관적으로 자신을 바라보세요.
59年生  자신을 자책중인가요? 지금 내게 주어진 상황때문에 내자신을 괴롭히지 말아요.
71年生  그사람 때문에 힘들어요. 하지만 그사람 때문에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네요.
83年生  고생하면서 힘들지만 고생하면서 배운 게 많아요. 생각이 많아지는 날 입니다.
95年生  인생이 마음먹은대로 안되지만, 또 뜻하지 않게 행운이 찾아오기도 한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