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7℃
  • 구름조금제주 28.8℃
  • 구름조금고산 26.7℃
  • 구름많음성산 25.7℃
  • 구름조금서귀포 28.7℃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2일 (음력 9월 27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내 꿈이 실현되는 운이네요. 가족, 친구외 모든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48年生  혼자하면 버거워요. 함께 하면 불편한 것도 있지만 성과를 내는 데는 도움돼요.
60年生  재촉하고 독촉해서 진행이 버겁네요. 일을 주변 사람들과 분담해서 진행하세요. 
72年生  내가 부하를 도와줘가며 가르치니 힘들지만 결국 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세요.
84年生  시작하면 바로 성과는 없어요. 그렇지만 일취월장, 선점의 효과는 있을 겁니다.
96年生  꿈의 실현을 위한 출발이 순조롭네요. 당신이 가진 재량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에 대한 염려가 되네요. 병을 키우지 마시고 정밀 검진을 통해서 관리해요.
49年生  자신에게 하는 매력적인 제안이 있어요. 후회하지 않게 주변분들과 상의하세요.
61年生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알려지는 인기쟁이가 돼요. 구설수에 주의해서 행동해요.
73年生  나에게 유리한 조건을 찾아 박차고 나오네요. 더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어요.
85年生  힘든 여정은 맞지만 꿋꿋하게 자립심을 키워 보아요. 남들 말 신경쓰지 말아요.
97年生  실력 발휘가 잘 되는 날이고 기다렸던 소식을 듣게 되는 운수 좋은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무리한 일과 지출로 조정이 필요해요. 혼자 버티지 말고 함께 의논하세요.
50年生  지금 눈 앞의 실익이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보상 받을 수 있다 라고 믿어보세요.  
62年生  불평불만 사항들이 많이 있지만 조절, 조정을 통해서 임무를 완수하도록 해요.
74年生  자신의 경력을 충분히 인정받고 스카웃 받은 상황이네요. 원하는대로 이루어요.
86年生  명함 돌릴일이 많아졌어요.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라서 신나게 일할 수 있어요.
98年生  갈 길이 막막해 보여도 이 길이 내 길이다 라고 굳게 믿으면 답이 보일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신경과민에 잘빠져요. 생각이 이어지면 엉뚱한 결과 나오니 생각에서 벗어나요.
51年生  예전같지 않는 행동으로 주변을 놀라게 하네요. 어서 빨리 정신줄 잡도록 해요.
63年生  집착과 집요함이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어요. 대충 넘어갈건 넘어가요.
75年生  고집을 이길 사람이 없네요. 신경까지 예민해 있으니 모든 게 다 부정적이네요.
87年生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요. 그렇지만 벗어나도 힘들긴 마찬가지인걸 알아야해요.
99年生  모든 걸 자기탓으로 돌리지 마세요. 상황이 힘든거지 내가 잘못한 게 아니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조절능력을 가진 나는 성공한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존경해요.
52年生  정신적으로 피곤함이 따르는 날이네요. 한번에 몇가지 일을 하는건 무리입니다.
64年生  어떤 일을 하더라도 사람을 믿고 일을 하니 나를 이끌어 주는 귀인들도 많아요.
76年生  즉흥적이고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네요. 의견충돌 예상되니 진정하세요.
88年生  내 가치를 인정받는 날이네요. 상사의 칭찬, 인센티브 등 많은걸 얻겠습니다.
00年生  오늘은 긴장감이 2배! 지금까지 쌓아 온 나의 실력을 확실히 뽐낼 시간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순간의 판단 실수로 많은 손실이 예상돼요.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뤄서해요.
53年生  혹시나 내가 한 말이나 행동이 상대방을 언짢게 할 수 있어요. 언행에 주의해요.
65年生  망신스런 일이나 부끄러운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시선집중 받네요.
77年生  시험 합격, 표창장 수여, 승진등 기다렸던 소식이 들려 기분이 아주 좋네요.
89年生  도장 찍을 일이 생겼어요. 설레는 맘에 실수하지 않도록 한번더 확인해보세요.
01年生  마음이 급해 보이네요. 행동하기 전에 전문가의 조언부터 듣고 결정하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관재구설이나 인간의 배신으로 인해 대해 속시끄러운 일이 생겨서 답답 하네요.
54年生  인정은 많지만 은근 생색을 잘내 공을 까먹고 있는 격이니 조심할 필요 있어요.
66年生  어딜가나 튀는 인상으로 피곤한 일상이네요. 집에서는 편안히 휴식을 취하세요.
78年生  순간부주의로 다칠 위험 있어 조심있게 행동하고 과격한 운동은 피하도록 해요.
90年生  돈 되는 일이라면 닥치는대로 하는게 좋겠지만, 무리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02年生  솔선수범하고 예의바른 태도로 회사에서 인기가 좋네요. 잘보이려 애쓰진 마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다고 가까이하면 오히려 사이가 안 좋아져요. 적당한 거리 유지가 필요해요.
55年生  뭐든지 적응도 빠르고 진행도 빨라서 속전속결 이네요. 너무 나서지는 마세요.
67年生  한가지에 집중 못하고 동분서주하고 있네요. 불안한 그것부터 먼저 해결하세요.
79年生  자신의 이중적인 모습을 느끼며 진짜 본인의 마음을 몰라서 갈등이 생기네요.
91年生  갑자기 변덕스럽게 행동을 하네요. 순간 불안한 마음을 그렇게 표현을 했네요.
03年生  순간적으로 욱하는 성미 때문에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화를 다스려 보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디가나 나를 챙기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어 행복해요. 인복은 타고 났네요.
56年生  협력해서 할 수 있는데도 혼자 하고 있네요. 나중에 성질내지 말고  같이해요.
68年生  노력은 했지만 성과가 기대에 못미쳐 속상하네요. 노력해서 다음을 노려보아요.
80年生  앞서 나가는 경향이 있네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해도 오해소지가 될 수 있어요.
92年生  자기 능력을 어필하는 재주가 탁월해요. 자기를 믿고 자신감 있게 홍보 하세요.
04年生  직설적이지만 동정심 많은 당신의 모습을 사람들이 오해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디가나 당신은 젠틀맨, 인기짱입니다. 당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세요!
57年生  내 공을 뺏겨 화가 나네요. 속상해 하지 말고 힘있는 2인자의 삶으로 살아봐요.
69年生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제부터 공을 이룰 때가 되었네요. 주저말고 나아 가세요.
81年生  호감형 외모로 이성적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어딜가나 언행에 주의를 하세요.
93年生  우스꽝스러운 일로 인해 시선 집중을 받게 되네요. 한순간에 인싸가 되었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같이 있는 것보다 떨어져 있는 것이 여러모로 서로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58年生  나와 맞는 조건과 환경을 직접 고른다는 것은 당신의 능력을 증명하는 거예요. 
70年生  더 큰 발전을 위해서 이리저리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82年生  실속없이 돌아다니는 데 돈을 다 쓰고 있네요. 하지만 나를 위한 투자입니다.
94年生  자신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하고 싶은 것은 바로 시작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하는 일에 방해되는 일이 계속 생겨요. 자기 일에만 충실하다면 괜찮아요.
59年生  순간적인 감정으로 선택한 일이라면 지금 다시 한번 심도있게 생각을 해보세요.
71年生  사업밑천 걸고 인생한방 노린 행동은 절대 하면 안돼요. 후회막심하게 됩니다.
83年生  불안증 같은 건강 적신호가 보이네요. 명상이나 심리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아요.
95年生  내 재능이 남들보다 돋보이는 날이지만 그만큼 주변이 너무 신경쓰여 힘드네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