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많음서울 27.0℃
  • 흐림제주 25.1℃
  • 흐림고산 24.6℃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4.7℃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1일 (음력 9월 2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집요함이 있는 나의 성격을 알고 있나요? 사람에게 집착은 하지 않도록 해요.
48年生  일에 대한 책임감이 뛰어나서 자기 건강 해치는지도 모르고 과중과로 하네요.
60年生  한번 정한 것을 쉽게 못바꾸는 성격탓에 손해를 보네요. 융통성을 발휘해봐요.
72年生  돈에 대한 집착이 굉장히 강하네요. 돈을 쫒지 말고 돈이 나를 쫒게 만들어요.
84年生  사람을 잘 믿고 잘 속아서 마음의 상처가 많네요. 한번은 의심하고 판단내려요.
96年生  자신을 믿으세요. 집중력이 뛰어나서 목표한 게 있다면 분명 이룰게 될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겉으로는 좋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문제가 많이 발생되네요. 의논해서 해결해요.
49年生  자기만의 고집과 노하우가 있어서 여러 사람들과 있는 것보다 혼자가 편해요.
61年生  긁어 부스럼 되는 일이 될 수도 있으니 시작하기 전에 심사숙고 하길 바라요.
73年生  하나도 마음에 드는 일은 없지만 대세의 흐름에 따라가야 해요. 나서지 마요.
85年生  폼은 안나지만 실속은 있어요. 직업에는 귀천이 없듯이 맡은바 최선을 다해요.
97年生  내가 원한 것도 아닌데 받아서 찝찝해요. 준 사람을 생각해서 고맙게 받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인생은 원래 그런건가 고독하고 쓸쓸해요. 죽음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50年生  돈과 명예 중 명예를 선택하면 존경과 인정을 받아요. 삶에서 선택이 중요해요.
62年生  사심으로 사람을 평가하고 사사로움에 매달리게 되네요. 지혜롭게 판단 내려요.
74年生  희생과 봉사적인 삶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면 저절로 명예, 지위, 돈이 생겨요.
86年生  모든 일에 사심을 가지고 대하니 공정심을 갖추기가 힘들죠. 공사를 구분해요.
98年生  나에 대해서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어요. 부족하다 느끼고 채우려고 노력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머니의 따뜻한 품에서 자식이 잘 자라듯 아랫사람들에게 사랑으로 대하세요.
51年生  본틀을 버리고 쓸데없는 짓을 하고 있네요. 잠시 멈춤의 시간이 필요해 보여요.
63年生  시련과 고비가 없을 수는 없어요. 하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 시련인 것 같아요.
75年生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연구했더니 드디어 나의 재주와 능력을 인정해주네요. 
87年生  소수의 사람과 소수의 모임을 가지면서 소확행을 이루며 살아가면 더 좋겠네요.
99年生  어린애가 어린애같지 않게 고지식하고 옛것을 좋아하네요. 취미가 꼭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불평과 불안으로 마음이 불편해요. 받아들이고 내려놓으면 마음은 편안해져요.
52年生  우리의 힘으로 지금껏 극복이 안되던 일이 해결이 되고 극복이 되기도 하네요.
64年生  고상하고 품위있는 모습을 가지려 노력하면 분명 고상한 사람이 될 수 있어요.
76年生  9번 잘하고 10번째 실수를 하네요. 화를 쌓아두고 한번에 폭발시키지 마세요. 
88年生  내 힘으로 극복이 힘든 일이라면 신이 아닌 누구도 그 일은 해결하지 못해요. 
00年生  어떨 때는 시간이 약일 때가 있더라구요. 마음을 비우고 때를 기다려 보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 될 수 있으니 삼자 입장에서 상황을 지켜보도록해요.
53年生  배우자의 문제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자신을 가장 먼저 생각하세요.
65年生  주변 혜택을 받고 있지만 편히 받을 수가 없어요. 다음에 꼭 보답하도록 해요.
77年生  같은 마음으로 시작해도 지금은 다른 마음을 품고 있어요. 내 맘 같지 않아요.
89年生  중앙 무대에서 좀 떨어진 곳으로 이탈되는 운이지만 거기가 더 실속이 있어요.
01年生  위기앞에서 자존심이 상하고 마음의 상처도 생기지만 지금이 오히려 기회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집착이 강해지고 집요함만 남아있어요. 스스로 마음을 비우는 연습이 필요해요.
54年生  나와 우리 가족, 지인을 위해서 내가 발벗고 나서요. 그래야 내 마음이 편해요.
66年生  이제는 편하게 살고 싶네요. 골칫거리도 다 없으니 인생을 즐기며 살아 보아요. 
78年生  휴식타임입니다. 모든 일들이 정체기에 돌입해서 진행이 더디니 쉬면서 일해요.
90年生  사업이나 장사에 지체가 발생해요. 그렇지만 눈치를 볼 게 없어 마음은 편해요. 
02年生  욕심이 많은 편이네요. 돈과 사람에게 집착을 하면 오히려 나에게 오지 않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희생을 강요하기보다 떨어져 지내는게 좋아요,
55年生  내가 나를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해요. 자신에 대한 공부를 해보면 도움이 돼요.
67年生  노력을 한다고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니에요.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아야 해요.
79年生  한순간에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초심을 항상 새기며 때를 기다려보아요.
91年生  극도의 예민함이 발동했네요. 불안하다면 오히려 지금 행동을 멈추는게 맞아요. 
03年生  세상에 맞서는 게 두렵다면 세상의 요구에 맞춰 살아요. 싸워 이길 필요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왠지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치지만 주변 사람들로 인해 웃을수 있습니다.
56年生  사심없이 모두에게 대하면 존경이 따라오게 돼요. 사심을 비우도록 노력하세요.
68年生  아직은 미흡한 게 많아도 자신의 뜻이 확고하면 뜻을 펼치는데 문제는 없어요.
80年生  나의 마지막 자존심을 걸고 최선을 다해서 노력한다면 이루지 못할 게 없어요.
92年生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면 큰 인물이 되지 못해요. 평정심을 유지토록 노력해요.
04年生  노력과 별개로 나에게 주어진 게 하늘의 뜻이라 생각하니 마음 부담이 적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앞에 장벽이 있는 것처럼 답답하네요. 포기를 할지 궁리 할지는 당신몫입니다.
57年生  혼자가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요. 끙끙대고 있다고 일이 해결되는건 아니에요.
69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면 부딪쳐봐요. 안 하면 아무일도 안 일어나요.
81年生  상처받지 않기 위해 방어기제가 발동했네요. 예민해져서 과하게 반응을 했네요.
93年生  무조건 한가지 방법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방법도 알아보고 찾아보도록 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크면 행복하기 쉽지 않죠. 소확행으로 찐행복을 찾아요.
58年生  자기뜻을 펼치는데 어려움이 따르네요. 천천히 자신의 페이스에 맞게 진행해요.
70年生  나에게 지금 이순간은 아주 중요해요. 힘들어도 잘 견디면 좋은날은 금방 와요.
82年生  조정과 절차가 우리에게 유리한 쪽으로 가고 있으니 곧 안정된 날이 올겁니다.
94年生  자신이 살아갈 삶의 도구를 찾은 것 같습니다. 자격증, 특허 등록을 이루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만든 문제를 다른 사람이 해결해 주네요. 그 사람에게 감사함을 표현해요.
59年生  일의 마무리와 시작의 전환점입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새로운 일에 전념해요.
71年生  마무리단계에 괜한 짓을 해서 일을 지연시키고 있네요.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83年生  마지막 위기라 생각해요. 잘 넘길 수 있으니 수습하려 하지말고 참고 지켜봐요.
95年生  문제의 해답은 나에게 있어요. 하지만 위험 부담도 있으니 함께 문제를 풀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