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1.0℃
  • 구름많음제주 23.8℃
  • 흐림고산 23.2℃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9일 (음력 9월 2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남들 보기에 좋아보여도 내 마음은 불안하고 힘들어요. 나의 마음에 집중해요.
48年生  이상과 현실이 다른 것을 알아차려야 해요.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을 선택해요.
60年生  감성적으로 자기표현은 할수 있지만 변덕을 부리지는 마세요. 권위가 사라져요. 
72年生  즉흥적인 행동으로 실없는 사람이 될 수 있어요. 말과 행동에 특히 주의하세요.
84年生  사람들이 들러붙는데 막을 방법이 없어요. 손해보지 않게 양보는 이제그만해요.
96年生  남들 눈에는 보기 좋은 꽃같은 당신이네요. 나를 위해 치장을 하고 일을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남들과 다른 특별함이 예술적 능력을 키우네요. 특별한 능력에 찬사를 보내요.
49年生  밥벌이 하는 손발의 민첩도가 떨어져서 우울하시겠지만 곧 요령이 생길거에요.
61年生  재미만 즐기려는 건가요? 시작한 일에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하도록 노력해요.
73年生  새로운 출발의 순간이네요. 현실적인 판단이 중요하니 주변의 의견을 경청해요.
85年生  지금의 것이 가장 편하고 좋으니 변화를 원하지 않네요. 발전은 없을것 같아요.
97年生  아주 현실적인 사람이네요. 실생활에 맞는 지식을 배우고 알려주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체크를 해보세요. 자기 건강을 자신하고 있다면 이제부터 관리를 해야해요.
50年生  자신의 카리스마가 드러날 수 있는 날이네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리드하세요.
62年生  원했던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답답 하네요. 표출하기 전에 마음부터 다스려요.
74年生  친구, 동료들의 힘듦을 다 포용하려 사람이네요. 자신의 힘듦도 함께 나누세요.
86年生  "풍요속의 빈곤"처럼 인기는 많지만 내 옆에 있어줄 내사람은 없어 속상하네요.
98年生  큰 뜻을 가지지 않으면 당연히 뜻을 펼치기가 힘든 거죠. 큰 꿈을 가져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형제 자매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어요. 그래도 남보다 가족의 말에 귀기울여요.
51年生  이성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내가 만든 문제가 아니라서 억울할 뿐이예요.
63年生  알뜰한 당신, 그렇지만 너무 실속만 차리려고 하네요. 너무 계산적이지 말아요.
75年生  이리저리 돈벌랴 가정 살피랴 쉴세 없이 바쁘네요. 오늘은 날위해 시간보내요.
87年生  공사 구분이 확실해 장점이지만 단점이 되기도 해요. 유연하게 대처해 나가요.
99年生  낯선 곳으로 생활 환경이 바뀔 수 있겠어요. 그래도 적응력이 좋은 당신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순간적인 마음변화로 변덕스럽게 행동하고 있네요. 초심을 유지하려 노력해요.
52年生  두뇌가 총명하고 언변도 좋지만 자만심이나 건방진 행동으로 사람들이 떠나요.
64年生  무리속에 있어도 남들의 시선을 모으네요. 주변 이성들 때문에 골치가 아파요.
76年生  나이에 맞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오늘도 활기차게 움직이네요. 참 보기 좋아요.
88年生  결정적인 순간에 뒷심이 부족하고 감정 기복이 심해지니 우울증이 의심되네요.
00年生  남들 눈에는 아무렇지 않은데 내면적인 문제로 힘이드네요. 고립시키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보다 행동이 앞서 실수를 범할 수 있어요. 행동전에 3번이상 생각을 해요.
53年生  이성문제로 인해서 가정의 위험이 감지되네요. 자신의 언행에 주의가 필요해요.
65年生  독수공방 외로움에 힘들어요. 집에 있지 말고 밖으로 나와 힐링타임을 가져요.
77年生  원치 않아도 이성운이 열려서 이성문제가 생기게 돼요. 적당한 선을 지키세요.
89年生  현재 직업에 대한 변덕이 생기네요. 교육, 영업쪽 일이라면 잘 맞는 일이예요.
01年生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날입니다. 아이디어가 떠올라 일에 도움이 되길 바라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언행의 부주의로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어요. 조심성을 가져요.
54年生  책임지고 도와주어야 할 일이 생기네요. 마음이 가는대로 할 때 후회가 적어요.
66年生  내 호의가 상대는 호의가 아니었나봐요. 구설수로 인해 망신당할 수도 있어요.
78年生  불평불만이 생겨도 밖으로 내색하지 말아요. 전혀 도움이 안 되는 행동입니다.
90年生  원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네요. 나아갈 때는 나아가야 성과가 있어요.
02年生  배운 것들이 활용되어 성과가 나오는 날이예요. 합격, 승진의 소식이 들리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이 다른 사람들과 의논해서 타협점을 찾아요. 이해되지 않는 일은 없어요.
55年生  움직이기 싫은데 움직여야만 되는 상황. 억지로 하는 건 싫으니 자진해서 해요.
67年生  원한 게 아니라서 일하는 내내 마음이 불편해요. 좋은 것만 할 순 없답니다.
79年生  남에 의해서 진행 된 일이지만 나의 수단으로 만들어 내는 능력을 보여주세요.
91年生  욱하는 맘으로 감정적이게 일을 처리하지 마세요. 자기 복을 찬 꼴이 됩니다. 
03年生  직장변동, 이사등 움직일 일이 생겨요. 새로운 출발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모한 행동은 절대 사절입니다. 자신의 모든 밑천을 걸고 인생을 걸지 마세요.
56年生  순간 판단력 부족으로 후회할 일을 하고 있네요. 주변 사람들을 쉽게 믿지마요.
68年生  하던 일을 변경하려 하네요. 이건 무모한 짓 입니다. 좀더 깊게 생각해 보세요.
80年生  무엇에 홀린 것처럼 감정적으로 일처리를 하네요. 전문가조언을 꼭 받아보세요.
92年生  즉흥적으로 행동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좋다고 해서 다 잘되는 건 아니니까요.
04年生  친구의 말만 믿고 상황파악도 없이 행동하고 있네요. 결정이 성급해 보이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는 힘들어도 친구와 가족과 함께라면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보세요.
57年生  불필요한 생각들로 머리가 무거워요. 생각을 비우는 명상의 시간을 가져봐요.
69年生  혼자의 이익만 생각할 수 없어 머리가 복잡해지네요. 자신의 역할에 집중해요.
81年生  왕따를 당하는 기분이 들지만 눈치보지 마세요. 뭐든지 자기부터 생각하세요.
93年生  연애하기 좋은 날이네요. 용기내어 데이트신청을 한다면 성공률은 100%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주변 사람들이 불편하다 느껴져요. 마음의 휴식이 필요해요.
58年生  마음을 위로받을땐 꼭 사람이 아니여도 된답니다. 자기만의 취미를 가져봐요.
70年生  자신의 욕망을 먼저 채워야 사회 생활을 당당하게 주도적으로 할 수 있게돼요.
82年生  지금까지 자유로운 영혼처럼 살아왔지만 이제는 정신적 안식처를 찾고 싶어요. 
94年生  마음이 불편할 때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신만의 힐링장소에서 위로받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쓸데없는 생각에 불면증이 생겼어요. 자기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9年生  현실을 부정하고 싶을 때 내 인생에 대해 살아온 과거를 회고하여 보면 좋아요.
71年生  몸과 마음이 따로여서 진짜 내가 원하는 것을 모르겠을땐 마음가는대로 해요.
83年生  오해가 될 만한 일이 있으면 오늘 풀도록 해요. 마음에 담고 있으면 병이 돼요. 
95年生  혼자는 아무것도 하기싫고 무기력해져요. 친구와는 뭐라도 할 수 있을 꺼에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