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23.4℃
  • 구름많음제주 24.7℃
  • 구름많음고산 27.3℃
  • 구름많음성산 26.4℃
  • 구름조금서귀포 26.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5일 (음력 9월 2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이제는 아무런 일도 역할도 안하고 아무생각 없이 그냥 편하게 쉬고 싶어지네요. 
48年生  이때까지 열심히 살아온 당신, 이제는 두 발 뻗고 푹 쉬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60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 라는 말처럼 친구를 따라 했더니 좋은 득템거리가 생겼어요. 
72年生  어머니와의 애착이 심해졌어요. 어머니 건강이 염려가 되고 계속 걱정이 돼요.
84年生  소신대로 행동하지 못하면 마음의 병이 생겨요. 참지말고 자기마음을 표현해요.
96年生  자기 일도 하지 않고 있으니 존재감도 없고 본인의 능력까지 낮아지고 있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을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예민한 성격 탓에 몸이 늘 긴장상태 이네요. 
49年生  잘 쓰면 약이고 잘못 쓰면 독이 되는 게 있어요. 적당히 사용되도록 노력해요.
61年生  사람 많은 곳에 가면 괜히 신경질이 나고 예민해지네요. 오늘은 혼자가 편해요.
73年生  오늘은 왠지 마음이 감정적이고 감성적이라서 이성적 판단이 힘들 수 있어요.
85年生  하려던 것을 다시 시작하고 싶겠지만 이미 포기한 게 너무 많아 절망스럽네요.
97年生  이번에는 대충대충 그냥그냥 넘어가요. 오히려 좋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변수나 변칙에 대한 예상은 준비 못하고 있네요. 원리원칙만 고집하지마요.
50年生  절대 나쁜소리는 하지 마시고 답답해도 참아요. 그러면 누군가 나를 도와줘요.
62年生  세상의 중심은 바로 나라는 마음으로 편안하고 알차게 남은 날들을 즐겨보아요.
74年生  가장 중요한 한부분만 생각하고 결정해요. 복잡한 건 우리 스타일이 아닙니다.
86年生  타인의 의중을 정확히 꿰뚫고 있네요. 자신의 의중도 생각하는 하루가 되어요.
98年生  해결을 하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손익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있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를 중심으로 사람들이 모여요. 모든 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애쓰지 마세요.
51年生  자신이 사람들을 평가하고 있네요. 내 의도와 상관없이 상대는 싫어할 수 있죠.
63年生  앉아서 이사람, 저사람에게 감놔라 대추놔라 하면서 사람을 활용을 잘하네요.
75年生  모든 것을 다 잘 해낼 수 없어요. 버티는 게 능사가 아니니 도움을 요청하세요.
87年生  탁월한 해결사이지만 마지막이 좀 약하네요. 마무리까지 잘 살펴 보도록 해요.
99年生  불가능한 것도 밀고 나가고 있네요. 그것이 누구를 위한 선택인지 생각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상황이나 타인을 너무 배려하네요. 그러나 결국 나의 공으로 돌아올겁니다.
52年生  일을 결정함에 있어서 심각하다 생각하고 쉽게 가는 게 없다 생각하고 있네요. 
64年生  일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질질 끌지도 말고 일이 커지기 전 빠른 결단을 내려요.
76年生  문제 해결을 할 때 현실적으로 상황판단을 해야지 촉으로 결정하려 하지마세요.
88年生  지금은 시간이 필요해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봐요.
00年生  문제를 빨리 해결해야 하는 건 맞지만 자신이 직접 총대를 매려고 하지 마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이 많고 전략과 전술을 계획해요. 절대 당신은 가난하게 살지 않을거에요.
53年生  내능력보다는 타인 능력을 이용해서 활용하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5年生  친구, 가족이 나를 소외시켰다 생각해서 마음이 상해요. 당신이 먼저 다가가요.
77年生  답답한 소리를 계속 하고 있지 않나요? 소통하기 위해서 넓은 시야가 필요해요.
89年生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건 잘할 수 있다는 용기와 확신인 것 같네요. 힘을 내요!
01年生  자기 마음을 그대로 다 드러내면 안돼요. 때를 기다리고 자신의 마음을 숨겨요.

 

말띠 운세
42年生  문제 상황을 기다리지 못하고 달려드네요. 그래서 몸과 마음이 바쁘고 피곤해요.
54年生  내가 모든 걸 해결하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해요. 그 생각이 오만일 수 있어요.
66年生  주변 평판과 반응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대로 밀고 나가고 있네요.
78年生  버티지만 말고 함께 해결하려 의논해봐요. 동료나 친구도 그걸 원하고 있어요.
90年生  자신의 일보다 남의 일이 우선인 당신, 가족에게 원망 듣지 않게 단도리잘해요. 
02年生  주변기대가 커서 마음이 힘드네요. 그러나 이번에는 꼭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변화를 원하지만 행동은 되지 않네요. 몸과 마음이 같아질 때 움직이도록 해요.
55年生  인연의 변화가 생기려 하네요. 운이 바뀌는 건지 주변 사람들이 바뀌고 있어요.
67年生  활동 영역이 좁아지면서 변화를 원해요. 내실을 다지고 한가지에만 집중하세요.
79年生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먼저 할때입니다. 그게 안정이 되어야 모두 평안해요.
91年生  과거사를 정리하고 새로운 곳에 정착을 원하는 시기입니다. 독립을 선언하세요.
03年生  마무리와 시작의 터닝포인트 시기네요. 시작을 위해서 사전준비는 철저히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인생에 대해서 돌아보고 음미하고 반성하고 깨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요.
56年生  사업이나 장사에 수완이 좋으시네요. 오늘은 좋은 거래처가 생길 것도 같네요.
68年生  나의 수하나 아랫사람에 의해서 좋은 상황이 전개되네요. 모든게 본인복입니다. 
80年生  회사를 옮기거나 차를 바꾸거나 집을 옮기게 되면서 좋은 일도 같이 생기네요.
92年生  자겨증이나 전문기술증을 취득하게 되네요. 이제부터 이게 본인 밥벌이입니다.
04年生  답답하고 갑갑한 걸 참지 못하고 도망치면 그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없게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예민하게 반응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순리대로 흐름대로 진행해요.
57年生  거의 마무리 단계인데 다된밥 코빠트리지 않게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지 말아요.
69年生  본인이 가장 실속형 사람입니다.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겨요.
81年生  물질에 대한 욕망이 강하지만 물질만 탐하게 되면 외롭게 고독하게 살아야해요.
93年生  모든 게 뒤섞여서 뭐가 맞는지 틀린지 판단이 힘들어요. 지금 판단하려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우리의 의지대로 되지 않는 것도 있어요. 그건 하늘의 뜻으로 이뤄어 지는거죠.
58年生  내힘으로 감당이 되지 않을 땐 해결하려 너무 애쓰지 마요. 시간이 해결해줘요.
70年生  누가 잘낫나 누가 잘하나 경쟁하는 것보다 내 것에 최선을 다하면 될것 같아요.
82年生  내 노력, 의지만으로 이룰 수 없는 거면 간절하게 기도하면 이뤄준다고 했어요.  
94年生  욕심을 너무 과하게 먹으면 나중에 분명 탈나요.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 하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같은 걸 겪고 보아도 생각은 다릅니다. 그걸 잘못됐다 말하면 안 될 것 같아요.
59年生  혼자 남몰래 눈물 흘리고 있네요. 그렇지만 이 고비만 넘기면 좋은날은 옵니다.
71年生  경쟁심고 질투심 때문에 함께 일을 하기가 힘들어요. 지는 것이 이기는 겁니다. 
83年生  직장지의 이동이 있을 듯하네요. 원해서 가는 건 아니지만 프리미엄은 있네요.
95年生  일을 함께 했는데 다른 평가를 받아요. 난 폼은 안나지만 실속은 분명 있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