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구름많음서울 25.5℃
  • 구름많음제주 26.0℃
  • 구름많음고산 27.3℃
  • 흐림성산 27.2℃
  • 구름많음서귀포 27.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1일 (음력 9월 1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극도로 예민해져 있네요. 사람들 만나는 것도 자제하고 내가 즐거운 일을 해요.
48年生  고독하고 쓸쓸해요. 좁고 어두운 방보다 밖으로 나와 산책을 즐기며 힐링해요.
60年生  사람들로부터 시선이 집중되는 날! 나쁜 일보다 좋은 일로 시선을 집중받아요.
72年生  집착과 집요함이 엄습합니다. 사람에게 매달리면 좋지 않는 결과가 따릅니다. 
84年生  내가 잘난 것이 나때문만은 아니에요. 내 가족, 동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요.
96年生  외로운 마음을 타인으로 채울 수는 없어요. 가장 든든한 내편, 나를 사랑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동반자를 찾았네요. 서로 도움 주고받으며 살아요.
49年生  구체적인 완성단계 직전 고비를 맞이한 모습, 위기가 기회가 되도록 노력해요.
61年生  완벽주의적 성향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된 상황이네요. 대충할 때도 있어야죠.
73年生  서로가 도움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가족이라도 떨어져 있는 게 도움이 돼요.
85年生  보이지 않는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당신. 누군가는 당신의 진가를 알아볼겁니다.
97年生  혼자보다 친구, 동료와 함께 임무를 마무리한다면 성과의 질은 더욱 좋아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하고 싶은 일에 열중한다면 까칠한 이 마음이 편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50年生  혼자 하는 일이 편합니다. 사람들을 만나면 오히려 피곤해질 수 있는 하루네요.
62年生  몸과 마음이 따로! 앞에서는 웃지만 뒤에서는 욕이 나오니 감정컨트롤 해요.
74年生  자기마음을 다 드러내면 그것이 약점이 돼요. 최대한 마음을 숨기고 행동해요.
86年生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사심없이 모든이를 두루두루 대하도록 노력해요. 
98年生  마음만 먹지말고 오늘은 마음먹은대로 훌쩍 떠나요. 힐링 필요한 시간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심리적인 불안은 건강을 해쳐요. 정신적으로 무장하고 마음을 편히 가지세요.
51年生  나의 본래 모습을 망가뜨리고 쓸데없는짓을 하고 있네요. 초심을 생각해봐요.
63年生  몸과 마음이 다 망가져 있어요. 지금 문제해결이 되기는 어려우니 잠시 쉬어요.
75年生  몸이 힘들수록 머리는 비상해집니다. 꾀돌이가 되어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87年生  문제 발생시 감정이 앞서 오히려 화가 커질 수 있으니 일단 거리두기를 해요.
99年生  새로운 변화를 위해 현재 자신의 감정이나 욕심 따위는 감추고 때를 기다려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도 힘들고 바쁜 상황인데도 누군가를 챙기고 보살펴야 하니 힘이 드네요.
52年生  돈 쓸 일이 생기고 돈 나갈 일도 계속 생겨요. 경제상황을 생각하고 행동해요.
64年生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하고 싶은 걸 하는것이 최고의 약이죠.
76年生  오늘은 동료, 형제들과 함께 일을 해 나가보세요! 2,3배의 효율이 생길거에요.
88年生  자신의 생각이나 고집이 확고해진 상태네요. 생각의 유연성이 필요해보여요.
00年生  자신의 쓰임이 결정되는 순간! 지금껏 노력한것에 대한 좋은 결과가 기대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기가 상처받지 않기 위해서 방어기제가 발동된 듯 극도로 예민해져 있네요.
53年生  힘이 빠지고 억울한 마음이 들어 속상해요. 오늘만큼은 푹쉬는게 좋을것같네요.
65年生  열심히 노력을 했지만 결과는 내가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아 실망이 큽니다.
77年生  합심해서 좋은 결과가 나왔으니 함께 축하하고 축배를 올리며 기뻐해봐요!
89年生  독특하고 엉뚱한 생각이 신의 한수였어요. 여지껏 수고한 것에 대한 결과에요.
01年生  고지에 이르렀지만 쓸데없는 행동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형국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을 자처해서 만들고 있네요. 미리부터 걱정하지 마세요.
54年生  자기 스스로 주변 사람들의 곤란함을 살피며 정신적 지주를 자처하고 있네요. 
66年生  나를 끌어줄 멋진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니 윗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세요.
78年生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되고 발전하는 날이 될 것 같네요. 
90年生  나보다 높은 사람들로부터 인정과 스폰을 받게되고 그 도움으로 성장합니다.
02年生  몸과 마음이 모두 상처받아 스트레스가 최대치인 하루이니 잘 관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활동성이 둔해지면서 예민해져 있어요. 불편하고 답답해도 지금은 참아야해요.
55年生  남들이 하지 않는 특수한 일만 하게 되네요. 나만의 전문성으로 발전시켜요.
67年生  적과 동침을 하는 것처럼 함께 있는게 불편해요. 자신을 위해 몸을 사리세요.
79年生  상대와 같은 생각을 한다고 생각하면 안돼요. 상대가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예요.
91年生  예민한 건 내가 상처받기 싫어서 오히려 오버한 거예요. 스스로를 직접 지켜요.
03年生  내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분위기에 맞추어 대세를 따르는 게 오히려 이익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회에 기여가 되고 주목을 받게 되네요. 뿌듯하고 의미있는 하루가 될겁니다.
56年生  본인이 펼치고 진행했지만 결국 다른 사람 위해 좋은 일만 한 꼴이 되었네요.  
68年生  시선집중받고 나의 능력이 유명해지면서 자신의 뜻을 펼치는데 도움 되네요.
80年生  조직, 회사, 모임에서 인기가 많아져서 괜시리 몸치장에 신경이 쓰이네요.
92年生  집중하고 잘하고 싶은 일이 생겼어요. 그래서 생활비 외 돈의 지출 많아져요.
04年生  가족이 늘었어요. 챙겨주고 돌봐줘야 되는 상황이 생기고 몸이 분주해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에게 맞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고민해요. 그리고 최상의 선택을 내려야해요.
57年生  앞에 벌어진 일을 해결하기에 급급해요. 내 입장에서 손해보지 않게 선택해요.
69年生  특수 프로젝트를 맡아요. 신경을 많이 쓰고, 과로해서 몸에 무리가 생겼어요.
81年生  본인의 완벽주의 성향으로 인해 일이 꼬일수 있으니 쉬엄쉬엄 하도록 해요.
93年生  서로 도움되지 않으니 한발짝 물러나서 상황을 살펴보고 움직이는게 좋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도권이 약해져 있고 스트레스로 인해 몸도 약해져 있으니 도움을 받아봐요.
58年生  힘든 상황에서 패자부활전의 기회가 옵니다. 비상한 능력을 최대로 발휘해봐요.
70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는 든든한 조력자 생겨요. 도움받으면 오히려 좋아요.
82年生  스스로 결정해서 실수와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보아요.
94年生  때깔나고 싶고, 좋은데 살고 싶은 자신의 욕구를 발판삼아 실력을 키워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함께 같은 것을 꿈꾸지만, 왠지 오늘만큼은 생각이 조금 다른것 같지 않나요?
59年生  현감정이 자칫 나만의 생각이거나 왜곡된 생각이 아닌지 자기점검이 필요해요.
71年生  편법, 불법의 일이 들통날 수 있습니다. 미리 주의하고 해결방법을 강구해요.
83年生  노고가 물거품이 되지않게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깔끔하게 해결해요.
95年生  결과에 대한 실망이 있을수 있어요. 그래도 과정에 대한 경험축적도 중요하죠.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