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박무서울 19.8℃
  • 흐림제주 23.8℃
  • 흐림고산 23.5℃
  • 구름많음성산 23.4℃
  • 흐림서귀포 24.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8일 (음력 9월 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이 리더가 되서 주변을 통솔할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과 갈등은 신경쓰세요.
48年生  사업적인 일이 상승세를 보입니다. 경제적인 이득도 있지만 과욕은 금물 입니다.
60年生  연구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능률이 좋은 날입니다. 다만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72年生  의욕이 충만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마음에 상처주는 언행은 조심해야돼요.
84年生  문서운 좋지만 판단 착오가 예상되니 성급함 보다는 꼼꼼하게 잘 살펴봐야 돼요.
96年生  취업운 직장운 좋습니다. 조금더 집중해서 성실함을 보이면 서광이 비치게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간의 유대감은 좋지만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절대 무리하면 안돼요.
49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작을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 하세요.
61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도 있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 입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도 돋보이고 나도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니 자신감 있게 추진하세요.
85年生  많은 것을 익히고 아는 것들을 활용할 때지만 경험자에게 조언을 청해 들으세요.
97年生  직장 취업 문제로 걱정 거리가 생길 수 있어요. 성급하면 안되고 침착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일에 대한 여건이 조성 되거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작은 기쁨이 생깁니다.
50年生  지금 추진하는 일에 약간에 장애가 따를 수 있으니 편법을 사용하면 불리합니다.
62年生  상당히 기운찬 운세입니다.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하면 모든 부분에 성과 좋아요.
74年生  문서운 좋은 날 입니다. 문서적인 보람을 얻을 수 있지만 경거 망동하면 안돼요.
86年生  환경적인 스트레스 있지만 큰 문제 되지 않습니다. 성실함으로 명예를 얻습니다.
98年生  재물적 기운도 상승하고 이성운도 희망적이니 용기있게 추진해도 좋은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부활동이나 재물에 집착하면 오히려 많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노련해야 돼요.
51年生  그동안 노력하고 원하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습니다.
63年生  추진하던 일에서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자신감 충만 하지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75年生  싫어도 좋은척 하는 부자연스러움 보다는 진솔한 마음으로 대화하고 소통하세요.
87年生  심신에 피로가 과중 합니다. 이런 운에서는 친밀한 사이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99年生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재물이 아니니 무리하지 마시고 애정운도 조심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 지금까지 하던 일에 집중하고 유지하는게 유리 합니다.
52年生  리더십을 발휘해서 주도적으로 일을 끌고 갈 수 있지만 넓은 아량이 필요합니다.
64年生  주목받는 날이지만 심사숙고해야 됩니다. 판단착오 조심하고 신중한 언행하세요.
76年生  책임감이 가중되니 모든 걸 혼자서 끌고 갈려면 압박감이 너무 커지는 날이에요.
88年生  기운은 상승하지만 다른 사람 도움이 필요한 때 입니다. 인맥 관리 잘 해야돼요.
00年生  과도한 스트레스는 피하고 동료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지 않으면 위기를 맞게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진행하는 일도 추진이 잘되고 도움을 주는 사람도 많은 시기지만 꼼꼼해야 돼요.
53年生  지인들과 우정에 금이 갈 우려가 있으니 겸손한 자세와 배려심이 절실 하답니다.
65年生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는 조절 하세요.
77年生  힘이 부치면 어깨에 짐을 덜어내는 현명함이 필요하니 융통성 있게 처신 하세요.
89年生  재물때문에 곤란함에 빠질 수 있으니 욕심을 조금 내려놓고 흐름을 살펴 보세요.
01年生  괴로움도 즐거움도 함께하니 열심히 노력하면서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챙기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지만 감정 조절 못하면 대립은 자꾸 생깁니다.
54年生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 하세요. 먼저 말 부터 앞서게 되면 단점이 부각돼요.
66年生  빨리 해결하기 위해서 편법을 쓰지 마세요. 편법이라는 잔꾀는 통하지 않습니다.
78年生  서로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마음 씀씀이가 필요해요. 금전운 좋은 날 입니다.
90年生  급하고 어렵다고 덤벙 거리면 손해를 봐요. 침착하게 정도를 밟아나가야 됩니다.
02年生  경쟁 보다는 서로가 협력이 잘 됩니다. 다만 실언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일적인 부분은 좋습니다. 하지만 사람관계는 지나친 고집 때문에 마찰이 생겨요.
55年生  사람관계가 복잡 합니다. 앞장 서지말고 한발 뒤로 물러나서 관망하는게 좋아요.
67年生  마음에 갈피를 잡지못하면 방황은 커집니다. 중도를 잘 지키면서 묵묵해야 돼요.
79年生  곤경에 처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고 재물과 여자로 인한 장애 조심 하세요.
91年生  발전적인 일이 많지만 진행하는 과정에 생각지 못한 장애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03年生  노력하던 일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날이지만 지나친 자존심은 금물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언변이 좋아지니 재치있는 말주변으로 주위를 밝게도 하지만 구설도 조심하세요.
56年生  대인 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한테 의존하면 안돼요.
68年生  금전 기운이 상승하니 마무리 안된 일은 정리 하시고 가벼운 투자는 괜찮습니다.
80年生  생각보다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충동적인 변화 변동은 불리해 집니다.
92年生  욕망과 야망이 너무 커서 구설수 겪게 되고 주변이 시끄러우니 조절해야 됩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즐거움도 있지만 마음 상하게 하는 대화가 오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서로에 감정이 통하니 열정 보다는 편안함을 추구 하세요. 지나치면 단절됩니다.
57年生  만사가 뜻대로 안됩니다. 얻으려는 마음 보다는 베풀어주는 마음이 중요 합니다.
69年生  사람의 힘으로 안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오늘이 그날이니 모험심은 금물 입니다.
81年生  직장 가정 모두 호전되는 좋은 기운입니다. 사업적인 부분에서 기쁨도 있습니다.
93年生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만큼 방심은 금물입니다. 모든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획 고객 유치 정보 정리를 철저하게 하면 명예롭고 획기적인 성과를 올립니다.
58年生  심신 모두 안정감이 생기고 활력도 높아지니 금전적인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70年生  욕망과 의욕 보다는 노련하게 처신하고 심신의 안정감을 추구하는게 유리합니다.
82年生  바이오 리듬이 상승하고 실력 발휘도 잘되니 오늘은 성과를 올리기 아주 좋아요.
94年生  능력 발휘의 날 입니다. 인정받고 주목 받지만 경솔하면 물거품이 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건강상으로 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고 활동에 침체가 생길 수 있습니다.
59年生  지출 관리가 중요합니다. 오늘은 소비성 지출을 줄이는 방법이 실속있는 겁니다.
71年生  자포자기 하기 쉬운 날입니다. 그럴수록 새로 시작하는 마음이 필요한 날이에요.
83年生  동료와 협력도 잘되고 유대감도 끈끈하니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면 성과 있어요.
95年生  문서상 헛점이 생길 수 있으니 관리를 철저하게 하시고 보증은 절대 금물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