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9.4℃
  • 구름조금제주 27.8℃
  • 구름많음고산 25.7℃
  • 구름조금성산 28.1℃
  • 맑음서귀포 27.0℃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3일 (음력 8월 1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독단적이거나 고집을 앞세우면 오히려 복잡한 문제가 생기니 균형잡으세요.
48年生  시간을 두고 해결하면 무난하게 지나갈 겁니다.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돼요.
60年生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될 수 있답니다. 예쁘고 좋은 말이면 힘든 문제도 풀립니다.
72年生  의욕이 앞서서 다른 일에도 관여하게 되면 실속없이 소리만 요란해질 수 있어요.
84年生  열정만큼 추진력은 좋지만 상대방은 버거워할 수 있으니 적당하게 조절해보세요.
96年生  연인간에 기대하는 마음이 너무 크면 안돼요. 배려심을 가져야 문제가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처음은 답답하고 고민되지만 점차 풀리면서 능력 발휘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너무 빨리 얻으려면 오늘은 결정적인 순간에 장애가 됩니다. 차분히 추진하세요.
61年生  해결이 안되는 일이 있다면 한발 뒤로 물러서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 보세요.
73年生  여기 저기 관여하는 건 불리 합니다. 도와주고도 좋은 소리 못들을 수 있답니다.
85年生  유익한 조언을 받게 됩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와 소득이 따라주는 날이됩니다.
97年生  노력과 기대한 만큼 수익이 나지 않으니까 살짝 융통성 있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방법이 잘못됐다고 판단되면 과감하게 중단하고 점검해야 돼요.
50年生  마음속에 확신이 없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하세요. 독단은 불리 합니다.
62年生  꽃은 피었지만 뿌리가 언 것처럼 큰 성과는 힘드니 매사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74年生  주변 분위기나 흘러가는 상황을 잘 살펴보고 흐름에 발 맞춰서 걸어가야 됩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생각많고 혼란스러우니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균형을 잡아야돼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 입니다. 갈 곳도 많고 탈도 많으니 과로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생각못한 어긋남이 생기니 서운한 마음들지 않게 주의해야돼요.
51年生  바라는 만큼의 이득은 없을 겁니다. 주어진 것에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하답니다.
63年生  망설이지 마세요. 생각이 많아지면 혼란이 오니까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 합니다.
75年生  눈에 보이는 건 너무 좋아 보이지만 근심수 있으니까 투자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87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으니까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됩니다.
99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언행은 절대 금물 입니다. 사건 사고 구설 많은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외부 활동은 아주 좋아요. 적극적으로 임하면 성과를 냅니다.
52年生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일진이에요. 하지만 소득이 늘어나는 힘이 더 강하답니다.
64年生  교류가 좋은 날이니 주변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맥관리 잘하면 금전운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의협심이 강해지는 날 입니다. 하지만 성급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듭니다.
88年生  내 주장은 옳고 상대방 의견은 틀리다는 개념은 금물이니까 잘듣고 수렴 하세요.
00年生  내가 끌고 가는게 아니라 그들과 함께 움직인다는 개념을 잊으면 어긋나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른으로써 아랫 사람들을 아량으로 감싸주면 오히려 더 큰 권위를 얻게 됩니다.
53年生  사람들 속에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이해 주세요.
65年生  냉철해야 됩니다. 감정에 치우치면 후회할 행동을 하게 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77年生  대화로 소통하면 문제는 해결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독단적인 판단은 안됩니다.
89年生  위험한 것은 피하가는게 상책 입니다. 오늘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돼요.
01年生  먼저 화를 내면 안됩니다. 감정보다 이성적으로 언행하면 승리는 나의 것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커다란 솥에 밥을 하니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먹을 수 있어 풍족한 날이랍니다!
54年生  수레에 보배가 가득 하지만 혼자서 끌고 갈 수 없으니 협력을 하면 성과 좋아요.
66年生  수입이 증가하는 날입니다. 활동적일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일진이에요.
78年生  정보 교환을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대화와 정보를 통해서 얻는게 많은 날이에요.
90年生  작은 틈에서 물이 새듯 서로간에 신뢰가 없으면 대립이 많으니 신뢰를 가지세요.
02年生  현재 하는 일에 믿음과 확신을 가지세요. 그리고 인내심있게 추진해야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었던 일이 역전되는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인내심이 가장 중요한 날 입니다.
55年生  성과있는 날이지만 무리하면 문제가 생기니까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67年生  다른 사람 말이나 소문에 휘말리면 우왕좌왕 됩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해야돼요.
79年生  여유있는 마음이 필요 합니다. 조급하게 변동을 하면 힘든 일은 더 가중 됩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행동에 일일이 신경쓰면 안됩니다. 진행하는 일에 지장만 생기게돼요.
03年生  지금의 노력은 좋은 밑거름이 됩니다. 대인관계는 주관있게 중심을 잡아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예상 못한 지출이 생기는 하루 입니다. 건강 문제도 조금더 신경 쓰셔야 됩니다.
56年生  지켜야 될 것은 꼭 지켜야 됩니다. 잘못된 편법은 오히려 손실만 따르게 됩니다.
68年生  마음이 날카롭고 감정적이 되기 쉽습니다. 잘못하면 문제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80年生  다른 사람 말과 행동에 좌우되면 안되고 자기 주관대로 밀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92年生  생각에 변화가 많으니까 매사 쉽게 결정하면 안되고 깊게 생각하고 신중 하세요.
04年生  친구들과 의기 투합은 잘 되지만 자기 주장만 고집하면 화근이 되는 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자신을 조금 숙이고 묵묵하면 힘들게 하던 사람들도 자연히 도움을 준답니다.
57年生  내 뜻대로 진행할 수 있는 날 입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보람이 생긴답니다.
69年生  뜻하지 않던 협력자가 생깁니다. 그로인해 큰 힘을 얻게되니 조금 겸손해야돼요.
81年生  센스를 발휘한 것이 이득이 되서 돌아옵니다. 원하던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93年生  쌍방의 이익을 생각하고 고려하세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일진 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상대방 말을 잘 수렴해주고 아량이 필요 합니다. 오해가 많은 날 입니다.
58年生  방심하면 금전손실이 생깁니다. 감정에 따라서 판단하고 결정하는건 불리합니다.
70年生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괜히 들뜨기 쉬우니까 본분에서 벗어나면 낭패를 봅니다.
82年生  오늘은 매사에 철저해야 됩니다. 예감이나 직감에 의지하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94年生  뭔가 감추고 숨겨온 일이 있다면 오늘은 비밀이 들통나는 날입니다. 주의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 주세요. 사람들을 위해서 조언이 필요한 날이에요.
59年生  마음은 바쁘지만 쉽게 되는건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풀립니다.
71年生  서두르지 말고 크게 마음 먹으면 좋은 날 입니다. 여러면으로 발전할 수 있어요.
83年生  융통성을 발휘 하세요. 독선적인 태도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니 주의해야 돼요.
95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되던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날 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