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2.6℃
  • 구름많음제주 25.6℃
  • 흐림고산 26.4℃
  • 구름많음성산 27.0℃
  • 구름많음서귀포 26.9℃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0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0일 (음력 8월 1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 많고 의욕도 떨어집니다. 몸도 무겁고 생각 같지 않으니 여유를 가지세요.
48年生  겸손하면 득이 되지만 감당 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면 안되고 침착해야 돼요.
60年生  넓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고정된 생각 보다는 융통성있는 개념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지인들과 사소한 마찰이 있으니 감정으로 대하지 말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84年生  냉철함을 가지고 있다면 과감하게 움직인 만큼 행운이 따릅니다. 금전운있어요.
96年生  모든 걸 철저하게 준비 하세요. 사람관계는 명확하게 선을 그어야 근심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 표현은 신중해야 됩니다. 입이 화근이 되서 다툼이 있으니 특히 조심하세요.
49年生  경쟁에 유리하지만 독단적인것 보다 협력 하는게 이득도 크고 효율도 좋습니다.
61年生  공적인 일에 더 비중을 두세요. 진지한 자세로 매달리면 원하던 성과도 생겨요.
73年生  체면치레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진솔하게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도 좋습니다.
85年生  성급하게 결과를 바라지 마세요. 착실하게 진행하면 도리어 길이 열리게 됩니다.
97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니 금전운 좋아요. 성실하게 노력하면 성과를 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 관계에서 복잡함이 생깁니다. 경쟁보다 협력이 좋지만 휘말리면 안됩니다.
50年生  성급하게 결정하면 손해를 봅니다. 특히 문서 문제는 잘 살피고 판단해야 돼요.
62年生  마음을 억누르던 일이 해결됩니다. 하지만 또 다른 근심이 생기니 신중 하세요.
74年生  재물운 좋답니다. 모든 일 처리는 합리적으로 하시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됩니다.
86年生  기회가 다가오니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고 능력 발휘 하세요. 기쁨이 생긴답니다.
98年生  노력에 결실은 맺게 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언쟁은 피하시고 유연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리한 계획 세우면 안됩니다. 큰 문제가 생기고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게 돼요.
51年生  깊이 생각하고 언행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 풍파있고 일도 힘들어져요.
63年生  실속없이 몸만 바쁘고 분주합니다. 다른 사람일에 관여하지 말고 실속 챙기세요.
75年生  감언이설 주의하세요.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책임져야 될 힘든 문제가 생깁니다.
87年生  시기 질투 모함하는 사람도 있으니 무조건 믿지 말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99年生  사람풍파 있고 경쟁도 심하니까 내가 하는 일에만 집중하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문서운 있으니 혜택 받거나 매매 계약운도 좋아요. 의외로 보람이 생기게됩니다.
52年生  모든 기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요. 힘차게 추진하면 큰 성과 낼 수 있답니다.
64年生  돈과 행운이 같이 들어와요. 수입도 늘어나고 횡재수도 있으니 기쁨이 생깁니다.
76年生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사람관계에 기쁨도 있고 일도 잘 진행된답니다.
88年生  사람들과 즐거움은 있지만 그로 인해서 재물 손재도 있으니 정도를 넘지 마세요.
00年生  상황이 불리해질 수 있으니 명확하게 언행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 합니다. 예민해지지 말고 건강관리에 신경 쓰세요.
53年生  자신감은 중요 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독선이 되니까 상대방을 존중해 주세요.
65年生  순리대로 순응하면서 정도를 지키면 행운도 찾아오고 도와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77年生  금전운 있지만 노력만큼은 아니니까 무리한 욕심은 버리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89年生  대인관계는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됩니다. 유연하고 융통성 발휘해보세요.
01年生  쉬운 방법이나 편법을 생각하지 마세요. 순리에 맞게 정성을 다해야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감정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주위에 반발이 강하니까 부드러운 언행이 행운이돼요.
54年生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즐길 수 있습니다. 상대를 세워주면 순조롭게 지나갑니다.
66年生  의욕이 샘솟습니다. 계획을 세우면 무난히 진행될 수 있으니 꼼꼼히 진행하세요.
78年生  기대 만큼의 이득은 아니더라도 약간의 소득은 있으니 작은 것에 만족해 보세요.
90年生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됩니다. 얻는 것이 있으니 보람을 느끼는 날입니다.
02年生  사실 확인이 필요 합니다. 일방적으로 하는 말만듣고 판단하면 손실을 보게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오해들이 많아요. 애증 관계 되기 쉬우니 배려심을 가지세요.
55年生  돈 때문에 근심이 많습니다. 계약과 관련된 일도 오늘은 자중하고 조심해야돼요.
67年生  조심성 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말로 인한 상처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꼬이고 힘든 날 입니다. 특히 감정 기복을 조절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실속없이 분주하고 사람풍파도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한가지에 몰두해야 됩니다.
03年生  울컥하는 분노의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감정조절 하면서 마음의 중심 잡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사람 일을 도울 일이 생기지만 너무 깊이 관여하면 오히려 근심수 된답니다.
56年生  사실을 명확하게 확인해야 됩니다. 말만 듣고 감정 표출하면 관재구설 있습니다.
68年生  만나야 될 사람도 많고 여러가지로 바쁘지만 사고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돼요.
80年生  어느 날보다도 신중하게, 조심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92年生  의견이 달라도 상대의 입장을 세워주세요. 자기 주장만 내세우면 화근이 됩니다.
04年生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처럼 자신의 단점 부터 인식하고 극복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신중하게 대처해서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좋아요. 방심하면 안됩니다.
57年生  그다지 유리한 하루는 아니랍니다. 독선적인 태도는 사람 관계만 악화 시킵니다.
69年生  위태로운 하루가 될 수 있어요. 건강 관리 하시고 매사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81年生  안일한 자세로 처신하면 구설 많고 잡음 많습니다. 꼼꼼하게 처리해야 된답니다.
93年生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문제가 있으니 말부터 앞서지 말고 대비책을 마련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대로 쉽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안정을 취하세요.
58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란 말처럼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결국 내 마음을 알아줍니다.
70年生  의논상대가 생기고 조력자 역할을 해주니 중용의 도리를 지키면 행운이 있어요.
82年生  다른 사람의 마음도 살펴야 됩니다. 혼자만의 감정에 빠져서 실수할 수 있어요.
94年生  지난날 잘못은 빨리 잊으세요. 누구나 잘못할 수 있으니 새롭게 출발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눈앞에 보이는 금전에만 집착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59年生  역행하지 말고 순리에 맞게 흐름을 따라 가세요. 그러면 손해보는 일은 없어요.
71年生  확신이 생긴다면 미루지 말고 결정을 내리세요. 망설이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83年生  즉흥적인 기분에따라 지출하지 마세요. 앞뒤 생각하지 않으면 곤란한 일 생겨요.
95年生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의견을 따라가면 좋고 기쁜 일이 생겨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