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8.7℃
  • 구름많음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6℃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9일 (음력 8월 1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부터 앞서가면 실수가 많으니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48年生  주변 상황에 맞추세요. 오늘은 성과 있는 날이니까 조급하게 진행할 필요없어요.
60年生  한순간에 결말이 나길 바란다면 일이 더 꼬입니다. 단계별로 추진해야 된답니다.
72年生  적은 이득은 들어오지만 한번에 큰 이득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자중해야 됩니다.
84年生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96年生  순리대로 흘러가야 됩니다. 그럼 금전적인 안정도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 관계는 융통성이 필요 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바라던 대로 진행 된답니다.
49年生  잠시 의견 차이로 답답할 수 있어요. 하지만 조율만 잘하면 목표를 달성합니다.
61年生  사소해 보인다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뒤로 미루지마세요.
73年生  작은 고난은 있답니다. 하지만 인내심있게 추진하면 전화위복 기회가 생깁니다.
85年生  성급한 욕심으로 일 벌리면 고통이 따르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추진하세요.
97年生  변화를 시도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계획이 없다면 오늘은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50年生  새롭고 신선한 활로가 열릴 수 있지만 약간의 위험성은 있으니 무리하면 안돼요.
62年生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라도 오늘은 실리를 추구해야 되니까 협력하면 유리합니다.
74年生  좋은 날 이지만 서로 의견을 맞추지 않으면 소득은 별로 없으니 협력 잘 하세요.
86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얻는 것이 있습니다. 욕심내지 않아도 이득이 따라 줍니다.
98年生  직장을 구하는 경우라면 괜찮은 직장을 구할 수 있으니 맡겨진 책임을 다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처럼 진행되지 않습니다. 지나친 무리는 금물이고 건강 관리에 신경 쓰세요.
51年生  원만하게 진행되는듯 하지만 예상밖의 장애가 생기니 방심하면 손해가 커집니다.
63年生  협력을 잘하면 이득이 커지면서 지갑도 두둑해지지만 신경이 날카롭게 된답니다.
75年生  능력은 충분하지만 결과부터 바라지 마시고 과정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87年生  겉모습만 보고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신경질적이 되어 감정적인 행동을 합니다.
99年生  고민되는 일이 있다면 혼자서 떠안고 있지 말고 윗분들에게 조언을 구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위축감이 들 수 있으니까 작은 일도 세밀하게 마무리에 집중해야 됩니다.
52年生  당장 유리하게 보이는 일이라도 즉시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후회가 없게 됩니다.
64年生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역행하면 손해 볼일이 생깁니다. 순응하는게 좋아요.
76年生  복잡한 일이 자꾸 생깁니다.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다면 상대 의견 수렴하세요.
88年生  이론에 치우치면서 형식적인 것보다 현재 상황에 맞춰서 실속있게 진행해야돼요.
00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고단 합니다. 수입도 되로 주고 말로 받게되니 주의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 활동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로는 또다른 문제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53年生  돈이란 없다가도 있고 있다가도 없으니 들어오는 게 적어도 만족해야 된답니다.
65年生  스트레스는 조금 적을 수 있지만 감정기복이 있으니 마음에 균형을 잡아보세요.
77年生  해결점을 먼 곳에서 찾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좋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89年生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착실하게 정보부터 수집하세요. 정보가 힘이 돼줍니다.
01年生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알고 일을 추진할때에 이득이 생깁니다. 점검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귀신곡할 노릇처럼 이상한 현상들이 많으니 외부활동 보다 힐링 시간 가지세요.
54年生  모든 걸 내려놓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 입니다. 혼란스러운 환경이 된답니다.
66年生  크게 이득이 될것 같지만 실제는 그닥 실속은 없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돼요.
78年生  손해보고 싶지 않다면 너무 앞서서 가면 안됩니다. 흐름에 맞춰서 진행 하세요.
90年生  금전 회전이 빠릅니다. 수입도 어느정도 있지만 지출 역시 많은 날이 될겁니다.
02年生  친구 동료와 시비 다툼이 있습니다. 이해심을 넓게 하고 배려심을 가져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곤란한 상황에 위축되지 마세요. 끈기있게 재도전하면 앞길이 열리게 된답니다.
55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면서 동요되지 말고 일의 핵심을 보면서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67年生  처음이 좋으면 끝도 좋으니 착실하게 한걸음 한걸음이 중요한 재산이 된답니다.
79年生  중간에 방법을 바꾸지 마세요. 계획대로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돌파하게 됩니다.
91年生  오늘은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어긋나면 사건 사고도 강해 집니다.
03年生  윗사람의 한마디가 현실감 있는 겁니다. 상황을 꿰뚫어보는 안목이 필요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으면 스스로 기회를 버리게 돼요.
56年生  인생이 허무하고 부부 간에 다툼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고립감이 생길 수 있어요.
68年生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기수 있으니 판단 주의해야 됩니다.
80年生  내가 가진 능력 덕분에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오늘은 명예를 얻게됩니다.
92年生  대화가 적어지면 의사소통이 어려워 집니다.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게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집중도 좋고 성과도 괜찮은 날이니까 편안한 여건을 설정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겉모습이나 첫인상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 입니다. 단정한 모습에 신경쓰세요.
57年生  생각의 전환을 해보세요. 약간의 변화를 준것이 의외로 큰 것을 얻게 해줍니다.
69年生  앞을 내다보는 감각이 필요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유용하게 쓰게됩니다.
81年生  초조하고 급한 마음에 쉽게 결정하지 마세요. 매사 철저해야 성과낼 수 있어요.
93年生  숨겨온 일이 드러나는 날입니다. 미리 조심해서 문제를 방지하는게 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민감해지는 날 입니다. 본인의 감정이나 예지력에 의존하면 오히려 손해봅니다.
58年生  지나친 열정과 욕망은 어려운 문제를 자초합니다.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70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입니다. 일거리가 너무 많아 과로할 수 있으니 조절해 보세요.
82年生  들뜬 마음에 휩쓸려가면 자신에 본분에서 벗어나기 쉬우니 침착함 유지 하세요.
94年生  활기 넘치고 의욕도 있고 함께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속에 구설수 강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장은 좋고 유리하게 보이는 일도 즉시 결정하면 안돼요. 후회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급하게 잡으려고 하다가는 손실을 볼 수 있답니다. 냉철하고 차분한 게 좋아요.
71年生  생각한 것은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되 상황 구분을 잘해야돼요.
83年生  바라는 만큼 빠르게 속도가 나지 않아도 기다리면 운이 호전되니 침착해야돼요.
95年生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흐름을 잘 관찰하면서 현명하게 판단해야 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