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2.5℃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2℃
  • 흐림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5일 (음력 8월 1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지치고 힘든 날 입니다. 무엇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시고 힐링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경쟁 보다는 협력하고 맞춰주는게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 불리 합니다. 즉흥적으로 변동을 주면 틀림없이 후회 합니다.
72年生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모든게 꼬이고 힘듭니다. 한번더 신중하게 생각 하세요.
84年生  너무 저돌적이면 안됩니다. 한발 뒤로 물러서서 흘러가는 상황을 관망해보세요.
96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안됩니다.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겸손하게 협력해야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이 조금 쓸쓸할 수 있지만 균형을 잡으세요. 주위에 가족과 지인이 있어요.
49年生  고마운 귀인들 덕분에 마음에 짐을 덜게 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가져야 돼요.
61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까 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73年生  조금 신경 쓰이게 하는 사람 있어요.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세요.
85年生  부담되는 자리가 생긴다면 의사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주관있게 행동해도 좋아요.
97年生  오해 보다는 이해심을 조금더 가지세요. 그러면 모든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수입은 생각하지 마세요. 차라리 지출을 줄이는게 오히려 현명한 겁니다.
50年生  두마리 토끼를 쫒으면 하나도 잡을 수 없어요. 한가지에 몰입하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집착하는 마음은 내려 놓으세요. 특히 사람한테 집착하면 오늘은 싸움이 많아요.
74年生  곤란하다고 약속하면 안됩니다. 지킬 수 없는 일이 생기니 신용이 떨어진답니다.
86年生  주장을 앞세우지 마세요. 한 발 양보하면 결국에는 상대방도 마음을 열게됩니다.
98年生  다른 사람 일을 발설하지 마세요.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와서 구설에 시달립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곧 해결될 수 있으니 믿고 맡겨 놓으세요.
51年生  사업운이 그닥 좋지 못하니 무리한 계획이라면 실행에 옮기지 말고 자중 하세요.
63年生  변동수 안좋습니다. 멀리 이동하는 것도 불리하니 오늘은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7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말만 듣고 행동하지 마세요. 분명히 장애 있으니 점검 하세요.
87年生  직장인은 동료와 불편함이 생기고 스트레스 많고 복잡하니 마음의 중심잡으세요.
99年生  무조건 밀어붙여서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닙니다. 근본원인을 잘 살펴봐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혼란해도 힐링 하면서 계획을 정리 하세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해줍니다.
52年生  그동안 인맥관리 잘 하셨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그동안 고생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행복한 마음이 커지는 날이에요.
76年生  조금만더 배려하고 신경써 주세요. 힘들던 관계도 원만하게 풀어지는 날 입니다.
88年生  신중하고 차분하게 달성 하세요. 성급하게 행동하면 헛점이 생기고 장애가 돼요.
00年生  동료와 의견차이가 생기면 먼저 양보하고 의견을 수렴해 주세요. 행운이 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은 말을 귀담아 듣고 흔들리지 마세요. 여유를 갖고 유연함을 보이세요.
53年生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음이면 의외로 문제가 잘 풀리지만 조급하면 더 꼬입니다.
65年生  너무 무리해서 확장하면 금전 융통이 막힙니다. 결국 돈 때문에 힘들게 됩니다.
77年生  될듯 될듯 하면서 힘들었던 일이 오늘은 해결방법을 찾게 됩니다. 보람 있어요.
89年生  재밌는 모임을 통해서 즐거운 시간이 마련 되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안됩니다.
01年生  융통성없이 곧이 곧대로 하지말고 좋은 상황에 맞춰서 진행하면 결과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 생각부터 점검하고 변화 시켜야 됩니다. 그러면 상대방 역시 변하게 됩니다.
54年生  나도 모르게 경솔한 언행을 할 수 있답니다. 한번더 생각하고 언행해야 됩니다.
66年生  준비된게 없다면 무모하게 앞장서지 마세요. 잘못하면 모든 책임을 져야됩니다.
78年生  생각은 현실을 만듭니다. 고민보다 긍정과 희망을 가지고 침착하게 추진하세요.
90年生  무엇을 들었다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이치가 분명한지 명확하게 살펴봐야 돼요.
02年生  다른사람의 편법을 그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정도를 지키면서 규칙에 맞추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 관계에 집착해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몸과 마음에 피로만 쌓이게 돼요.
55年生  약간의 긴장감이 필요 합니다. 긴장이 너무 풀리면 오히려 실수가 너무 많아요.
67年生  마음에 균형을 잘 잡으세요. 한쪽으로 기울면 예민해지니 사람풍파가 생깁니다.
79年生  어설픈 눈가림은 안됩니다. 아무리 숨기려고 해도 드러나게 되니 진실해야돼요.
91年生  좋은 기회를 제공 받게됩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차분하게 상황부터 점검하세요.
03年生  기대감을 가지고 목표를 세웠다면 이제를 목표를 향해서 열심히 노력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신적인 부분도 그렇고 물질적인 부분도 상승하는 날입니다. 자신감 가지세요.
56年生  마음에 고민은 있지만 열정을 쏟은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와 보람이 생깁니다.
68年生  미운 사람이라도 오늘은 호흡을 맞춰야 돼요. 그러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80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갈곳도 많으니 바쁩니다. 피곤하지만 교류는 좋아진답니다.
92年生  좋아 보여도 감당 못하는 일은 거절해야 됩니다. 감당할 수 없어 고통이 됩니다.
04年生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굳건한 마음을 가져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들 마음을 헤아려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칭송도 듣게 돼요.
57年生  마음속의 모든 앙금을 털어 버리세요. 새로운 마음과 다짐을 가지고 출발하세요.
69年生  사람들과 만남이 많지만 구설수도 있으니 맞대응하지 말고 온화하게 대해주세요.
81年生  시작은 쉽지만 마무리는 어렵습니다. 쉽게 생각하지 말고 꼼꼼하게 처리 하세요.
93年生  쉽게 보이지만 예상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하게 점검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긁어 부스럼이란 말처럼 불필요한 말에 흔들려서 없던 근심까지 만들 수 있어요.
58年生  일 많은 날입니다. 제일 중요한 일부터 단계별로 처리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70年生  그동안 불편했던 사람 덕분에 힘들었던 문제에 도움을 받습니다. 유연해야 돼요.
82年生  동료와 서먹한 관계가 될 수 있지만 유연하게 처신하면 문제는 생기지 않습니다.
94年生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금전운도 괜찮고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얽히고 설키고 복잡한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귀인같은 지인에게 도움 받습니다.
59年生  오늘은 생각이 자꾸 바뀝니다. 그로 인해서 갈등도 깊어지니 과감해야 된답니다.
71年生  분위기가 혼란해서 일에 집중하기 힘듭니다. 그럴수록 마음의 중심 잡아야 돼요.
83年生  이것 저것 관여하면서 오지랖 부리면 안돼요. 망신과 구설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95年生  간발의 차이로 원하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흘러가는 분위기를 살펴봐야 돼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