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흐림서울 24.8℃
  • 구름많음제주 25.4℃
  • 흐림고산 25.2℃
  • 구름많음성산 24.6℃
  • 구름많음서귀포 24.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4일 (음력 8월 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강한 주장과 고집은 다툼과 불화만 커집니다. 온화하게 대해주면 화합이 됩니다.
48年生  옳은 선택인지 아닌지는 결과가 말해주니까 지금은 최선을 다하는게 현명합니다.
60年生  지난일에 연연하지 마세요.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날이니 밀고 나가세요.
72年生  처리해야 될 일이 많으니 몸은 고단하지만 그래도 좋은 결과를 맺으니 기쁩니다.
84年生  시작하기 전부터 위축되지 마세요. 막상 시작하면 누구보다 잘해나갈 수 있어요.
96年生  계획대로 잘 진행되는 날 입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지나치면 방해꾼이 생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의욕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여유를 갖고 몸과 마음에 에너지 충전 하세요.
49年生  지나치게 욕심을 내서 추진하면 오늘은 계획대로 안됩니다. 현재에 만족 하세요.
61年生  상대의 마음을 알기때문에 거절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냉철하게 구분해야 됩니다.
73年生  본인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면 안돼요. 변동수 역시 불리 합니다.
85年生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조금더 인내하면서 시기를 기다리세요.
97年生  일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니 진실함으로 대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뜻대로 되지 않고 부딪침도 많습니다. 이런날은 되도록 활동을 자중해야 됩니다.
50年生  근심 많은 날 입니다. 사소한 일도 소홀하지 말고 꼼꼼하게 살피고 체크 하세요.
62年生  성실한 노력끝에 소기의 성과는 올립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사고수 조심 하세요.
74年生  상승하고 발전하는 기운입니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방해 함정 조심해야 됩니다.
86年生  내 자신의 미래를 위한 투자는 필요 합니다. 하지만 그 날이 오늘은 아니랍니다.
98年生  친구 동료로 인해서 곤란한 일이 생깁니다. 휩쓸리지 말고 주관을 가져야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과로는 금물이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51年生  주변이 복잡 합니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니 계획성 있게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오늘은 어떤 부분에서든지 새롭게 시작하는 건 문제가 생깁니다. 유지해야 돼요.
75年生  친한 사이라도 다 안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오늘 새로운 면을 보게 될 겁니다.
87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에 과민 반응 보일 수 있습니다. 감정을 조금 추스려야 합니다.
99年生  고집 보다는 상대방 의견이나 방법을 받아들이고 순응해야 서로간에 상처없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경제적인 외부 활동에 결과 좋습니다. 진행하는 과정도 원만하고 협력도 좋아요.
52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횡재수도 있고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진행돼요.
64年生  신나는 하루가 됩니다. 거래 계약도 좋고 자영업자는 매상도 늘어나게 된답니다.
76年生  주변 사람들한테 칭송을 듣게 됩니다. 명예운도 좋고 진행하는 일도 상승합니다.
88年生  북치고 장구치고 혼자서 다방면으로 뛰어야 하니 너무 바쁘고 힘든 날이 됩니다.
00年生  대화도 안통하는 동료 때문에 머리 아프지만 일적인 성과는 상승하는 날 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컨디션 좋습니다. 그동안 고생 시키던 질병이 있다면 차츰 회복되는 운기입니다.
53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해도 좋아요. 쏠쏠한 금전운도 있고 행운의 기운도 있어요.
65年生  좋은 기회가 제공 됩니다. 누구보다 잘 따라주는 아랫사람도 있으니 든든합니다.
77年生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고 재물과 연결되니 좋은날이 됩니다.
89年生  과정상 약간 고비는 있지만 쉽게 해결할 수 있고 능률도 좋으니 보람이 있어요.
01年生  취미도 비슷하고 대화도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니 용기또한 상승하게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운세가 좋으니 확신있는 말을 듣게되고 좋은 느낌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54年生  일도 많아지고 금전운도 좋지만 노련하게 대처해야 됩니다. 융통성 발휘하세요.
66年生  뒤늦게 후회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세밀하고 꼼꼼하게 진행하면 문제없어요.
78年生  내 스스로 과신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능력을 알아주니까 겸손함이 필요 합니다.
90年生  너무 의욕만 앞세우면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니까 경험자 조언이 필요해요.
02年生  잠재력을 믿고 인내심 있게 노력하면 결국에는 생각하던 계획을 이루게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것 저것 뭔가를 자꾸 요구하는 자녀때문에 힘들 수 있어요. 단호해야 됩니다.
55年生  믿고 손을 잡았는데 오히려 근심이 될 수 있으니 무조건 믿으면 불리하게 돼요.
67年生  매일 진행하던 일상인데 오늘따라 의욕이 없으니 차라리 휴식을 취해도 좋아요.
79年生  심리적으로 불안정 합니다. 매 순간 생각이 바뀌니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돼요.
91年生  달콤한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특히 재물과 연관된 유혹은 나중에 후회 합니다.
03年生  좌우를 돌아보지 마세요. 망설임 없이 그저 내가 하는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직도 열정과 꿈을 가지고 있다면 오늘은 용기내서 가볍게 시작해도 좋답니다.
56年生  그동안 불편했던 지인들과 화해할 수 있는 자연스럽고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68年生  일에 순서를 정해서 차분하게 진행 하세요. 성과도 좋지만 일의 마무리 잘돼요.
80年生  자신의 능력을 알아봐주는 사람을 만나서 기운이 솟아납니다. 추진력도 좋아요.
92年生  걱정하던 상황에서 반전이 생깁니다. 이제는 편안하게 마음을 놓아도 된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상황이 되지만 시간 활용 잘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이미 끝난 일을 자꾸 생각하고 갈등하지 마세요. 새롭게 시작해도 늦지 않아요.
57年生  금전수입이 있으니 만족감이 생깁니다. 작은 일에서도 좋은 성과가 생긴답니다.
69年生  다툼이 생길 상황은 아니지만 감정 조절을 못해서 언성 높일 일이 발생 합니다.
81年生  나도 상대도 예민해서 날카로울 수 있어요. 말 표현부터 조심하고 조절 하세요.
93年生  억지로 이루려고 하면 도리어 일만 그르칠 수 있답니다. 순리에 맞춰서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인품있는 사람들과 대화도 잘 되고 협력도 잘 되니 힘든 문제부터 풀어 가세요.
58年生  간절한 마음 담아서 소원을 빌어보세요. 마음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날이에요.
70年生  자신에게 유리하고 좋은 조건을 제시 받을 수 있어요. 확신이 있다면 잡으세요.
82年生  칭찬과 격려 아낌없이 해주세요. 좋은 말은 마음도 따뜻해지고 큰 힘이 됩니다.
94年生  처신 잘해야 됩니다. 한번 신뢰를 잃으면 쉽게 회복하기 어렵고 구설도 많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서로가 원망하게 되고 꼬이는 일이 많아요. 되도록 사람 관계는 유연해야 돼요.
59年生  그전에 알던 사람인지 낯설게 느껴집니다. 실수가 있어도 너그럽게 대해주세요.
71年生  스트레스 많은 날이에요. 이런날은 과로하지 마시고 적당히 조절하는게 좋아요.
83年生  태도를 분명히 하고 방향을 확실하게 하세요. 얼버무리면 사람들한테 고립돼요.
95年生  계획한대로 진행이 안되서 머리가 복잡하니 휴식을 통해서 에너지 충전 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