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흐림서울 23.2℃
  • 맑음제주 28.3℃
  • 구름조금고산 25.2℃
  • 구름조금성산 26.2℃
  • 구름조금서귀포 27.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일 (음력 8월 7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조금더 기다려야 됩니다. 오늘은 먼 거리 이동 불리 합니다.
48年生  충동적으로 결정하면 안됩니다. 지금 내린 결정은 곧 후회하는 마음이 된답니다.
60年生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으니까 그냥 흘려 보내지 말고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72年生  오늘은 일에 진행이 순조롭지 않아요.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기 힘든 날이랍니다.
84年生  힘든 일을 견뎌낼 수 있는 인내심과 융통성이 있다면 쏠쏠한 성과는 올린답니다.
96年生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믿었던 일이 의외의 난관에 봉착하게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한 가지 일이 어긋나면서 연달아 다른 일도 어긋남이 생기니 침착함이 필요해요.
49年生  자식이나 아랫 사람을 편애하면 안됩니다. 상대방 마음에 큰 상처로 남는답니다.
61年生  섣부른 결정은 안됩니다. 힘든 상황이라면 협조를 구해야 어려움을 극복 합니다.
73年生  오늘은 투기 투자는 위험 합니다. 좋은 것 같다는 착각을 그대로 믿으면 안돼요.
85年生  무리한 욕심은 자충수를 두게 됩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잘 파악해야 돼요.
97年生  오늘 같은 날은 특히 입을 무겁게 하세요. 다른 사람 허물을 논하면 망신당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심리적인 안정에 중점을 두세요. 마음이 안정되면 안되던 일도 풀어지게 됩니다.
50年生  뭔가 변화를 주기에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의욕있게 진행 하세요.
62年生  상승하고 발전하는 하루 입니다. 사소한 일은 내려놓고 중요한 일에 전념하세요.
74年生  기분 좋은 날입니다. 행운의 찬스가 다가오고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자중하세요.
86年生  열정을 끌어올리세요.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그에 걸맞는 결과를 맺게 된답니다.
98年生  행운의 날 입니다. 두리뭉실하게 흘려보내지 말고 타이밍 포착을 잘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의욕이 왕성한 날입니다. 하지만 무리수가 따르니 조금은 자중할 필요 있습니다.
51年生  자금 융통이 막힐 수 있으니 과욕은 금물이고 새로운 투자는 꼼꼼하게 살피세요.
63年生  새로운 시작은 정보가 중요 합니다. 오늘은 조금더 생각하고 점검해야 된답니다.
75年生  오늘은 현재 하는 일에 집중 하세요. 새로운 시각으로 일을 벌리면 후회 합니다.
87年生  어딘가 숨고싶은 상황을 만들 수 있으니 미리 미리 조심하고 세밀해야 된답니다.
99年生  평소에 잘 되던 일도 예상못한 헛점이 발견되니 일일이 점검하고 관리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흐름도 좋고 원만한 날이지만 마음의 중심을 잡고 흔들림이 없어야 성취 합니다.
52年生  순간적인 감정을 잘 조절 하세요.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현상이 될 수 있답니다.
64年生  다른사람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당사자는 괜찮은데 참견하면 시끄럽게 된답니다.
76年生  모처럼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동안 잊고 있던 지인에게 연락해 보세요.
88年生  오랜만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마음도 가벼워 집니다.
00年生  즐겁고 웃을 일 많은 날이 됩니다.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니 여유를 가져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욕이 넘쳐서 오히려 감정의 균형이 무너질 수 있어요.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53年生  특별한 장애없이 맡은바 책임을 다 할 수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얻는게 있어요.
65年生  들어오는 금전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가는 돈도 많으니 관리가 중요한 날입니다.
77年生  과유불급이란 말처럼 오늘은 적당한 이득에 만족하고 안정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앞이 환하게 트이는 희망이 보입니다. 그에 걸맞게 조금더 집중하고 노력하세요.
01年生  편하게 일을 해결할 수 있고 노력만큼 성취도 합니다. 언행만 조금 주의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인간관계도 편해지고 일처리도 수월하지만 깜짝 다툼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54年生  정확한 사실이라고 해도 상대방에게 표현할때는 때와 장소를 구분해야 된답니다.
66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날입니다. 중요한 문제가 아니면 사소한 건 그냥 넘기세요.
78年生  자신의 일보다 오히려 다른 사람 일로 바쁘고 분주할 수 있으니 구분 잘 하세요.
90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어울려야 하는 상황도 있고 동료와 모임도 있으니 바쁩니다.
02年生  애정운 좋습니다. 서로 마음을 열고 가까워질 수 있으니까 진실함이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벼운 말이지만 그 말로 인해서 상처받는 사람 있으니 표현에 신경써야 됩니다.
55年生  경쟁 상황에서 예상치 못한 방해가 생깁니다. 무조건 믿지말고 점검해야 됩니다.
67年生  모든 일에 의욕적으로 임할 수 있고 사람 관계도 좋아집니다. 의욕 잃지 마세요.
79年生  음지가 양지로 양지가 음지로 전환되는 날이에요. 중요한 날이니 신중해야 돼요.
91年生  재치와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자신이 원하던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에요.
03年生  평소에도 하던 일인데 오늘따라 새로운 기분이 들고 마음도 상쾌한 날이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편함이 조금 있어도 그럴수도 있다는 여유로운 마음 가지면 사람 관계 편해요.
56年生  기대할 일은 기대해야 되지만 무리한 기대는 오히려 좌절과 실망만 커지게 돼요.
68年生  지금까지 멈춰있던 일이 반전의 계기가 마련 되면서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80年生  막혀있던 길이 열리면서 돌파구가 보이니까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해야 됩니다.
92年生  당장의 결과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인생에서 좋은 계기를 만들수 있는 날이랍니다.
04年生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해야 할때 입니다. 흔들림없이 꿋꿋하게 전진해 나가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원하던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꼬였던 일도 풀리고 나름대로 성과는 있습니다.
57年生  남의 일에 관여해도 정도는 넘지 마세요. 오히려 자신의 일은 손실을 보게 돼요.
69年生  취미가 비슷한 사람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됩니다. 재밌고 즐거운 날이에요.
81年生  곧 기회가 생기니까 좋은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부족한 부분부터 점검해야 돼요.
93年生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사람과 인연이 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대해 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확실히 자신의 입장을 정리해서 명확하게 전달해야 됩니다. 그래야 서로 편해요.
58年生  이런 저런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기 소신을 가지고 합리적으로 판단해야 됩니다.
70年生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한 사람때문에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82年生  가운데서 두 사람 다 기분 나쁘지 않게 하려고 하니 몸도 마음도 피곤해 집니다.
94年生  별 일 아니라고 소홀하게 여겼던 일이 문제를 일으킵니다. 관심있게 살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사람 허물을 논하던 행동을 오늘은 내가 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살펴보세요.
59年生  고리타분한 생각은 버리세요. 융통성 있게 처신하고 넓은 마음으로 배려 하세요.
71年生  오늘은 무탈합니다. 특별한 사건 사고 없지만 경솔한 행동은 구설을 만든답니다.
83年生  의욕 강해지고 뭔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지만 안정감 있게 마음을 유지해야 돼요.
95年生  그동안 쌓였던 모든 피로를 잊을만큼 보람있는 일이 생깁니다. 기쁨을 느낍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