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박무서울 19.6℃
  • 구름많음제주 24.0℃
  • 구름많음고산 23.6℃
  • 구름많음성산 23.6℃
  • 구름많음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8일 (음력 8월 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불편한 감정을 털어내세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는 게 건강에 무리 없어요.
48年生  도저히 가능성이 없어 보였지만 전문가의 도움으로 새로운 관계가 형성된답니다.
60年生  가족간에 특별한 정을 느끼는 날 입니다. 자녀의 따뜻한 말이 큰 힘이 된답니다.
72年生  오늘은 할말이 있으면 직접 만나서 대화 하시고 합당한 비판은 받아들여야 돼요.
84年生  설득한다고 해서 상대방이 응하지 않습니다. 잘못하면 혹떼려다 혹 붙이게 돼요.
96年生  정보가 힘 입니다. 정보를 구해서 정면으로 도전하면 노력만큼 성취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서 해결 하려고 하면 일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협력자가 필요합니다. 
49年生  오늘 하루는 바라는 것이 많으면 그만큼 실망도 큽니다.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61年生  좁히기 어려운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어디에 무게 중심을 두는지에 달라집니다.
73年生  가고 싶지 않은곳이 있다면 마음의 결정 따르세요. 억지로 움직이면 후회합니다.
85年生  정신을 바짝 차려야 됩니다. 생각없이 한 언행들이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줍니다.
97年生  한번 어긋나면 되돌리기 힘들어지니까 그전에 미리미리 신경써서 조율해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츤데레 같은 사람을 만나요. 도와주려는 마음을 갖고 있으니 따뜻하게 대하세요.
50年生  조금 인내하면 불편하게 했던 사람도 아군이 될 수 있습니다. 인맥 관리 하세요.
62年生  느낌을 무시하지 마세요. 안좋은 느낌이 든다면 그 일은 시작해봐야 후회합니다.
74年生  오늘은 운세가 좋은 날이지만 여과 없이 거침없는 말 때문에 기회를 놓친답니다.
86年生  뭔가를 진행하면 방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돕는 사람이 더욱 많답니다.
98年生  구하면 얻을 수 있고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은 짝꿍을 만날 수 있는 날 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관여해야 될 일이 많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건강을 잃게되니까 균형을 맞추세요.
51年生  오늘은 스트레스가 많은 날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조금 여유로운 마음 가지세요.
63年生  부부 간에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해요. 오늘은 배우자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75年生  복이 들어오려는데 문을 닫는 형국이 될 수 있으니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87年生  낙관적으로만 보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한치 앞을 모르니 매사 세밀해야 됩니다.
99年生  끝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 성취하려는 마음은 버리고 성실히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 간의 중심을 잘 잡아야 됩니다. 편애심 때문에 사람들을 잃을 수 있어요.
52年生  들어와야 될 금전이 소식이 없으니 답답합니다. 투기 투자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64年生  아무 것도 아닌 일에 시비 다툼이 생깁니다. 차라리 먼저 한발 뒤로 물러나세요.
76年生  좋았던 관계도 오늘은 불편해집니다. 작은 오해가 큰 불씨가 되니 자중해야돼요.
88年生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세요. 고집대로 하다간 진행하는 일도 어긋나게 돼요.
00年生  빠른 결정은 손해를 부릅니다. 오늘은 세밀하게 검토하고 신중하게 판단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혼자서 해결하기엔 벅찹니다. 가족이나 지인들의 조언을 받아보는게 현명합니다.
53年生  원칙에서 벗어나지 않고 순리대로 진행하면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65年生  땅을 파서 금을 얻으니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답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 보세요.
77年生  마음과 마음이 통하니 오늘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진행하는 일이 탄력 받습니다.
89年生  오늘 같은 운기엔 외부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해도 좋습니다. 이득이 생깁니다.
01年生  오늘 하루 흐름이 좋다고 해서 무턱대고 시도하면 안됩니다. 과욕은 금물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힘겨움이 생기는 날 입니다. 늘리고 확장하는 건 불리합니다.
54年生  거래 매매 계약은 불리합니다. 오늘은 문서와 관련된 부분은 신중해야 된답니다.
66年生  외부 활동에 장애 많고 손실도 따릅니다. 되도록이면 자중하면서 점검해야 돼요.
78年生  첫단추를 잘 채워야 됩니다. 하고싶은 일이 있어도 신중하게 계획부터 세우세요.
90年生  오늘은 많은 걸 양보해야 됩니다. 부딪쳐서 얻을 건 없고 잃을 건 많아진답니다.
02年生  오늘은 이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마음을 넓게써야 안정을 찾게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일에도 예민해질 수 있으니 신경성 질환에 유의 하시고 안정을 취하세요.
55年生  신중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마음껏 펼치기 보다 최대한 조심해야 됩니다.
67年生  끊고 맺음이 중요합니다. 명확하고 명쾌하지 않으면 복잡한 일에 휘말리게 돼요.     
79年生  힘든 과정이지만 용기잃지 말고 재도약의 과정으로 생각하고 인내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일의 주체는 내 자신입니다. 부딪침이 있다면 내 자신을 점검하고 살펴봐야돼요.
03年生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세요. 오늘은 내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고 불만도 많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화합되는 날 입니다.
56年生  진행하는 일도 꼬일 수 있고 마음도 불편 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보세요.
68年生  올바른 판단과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감정을 내세운다면 손해를 본답니다.
80年生  좋은 일이 생기는 날 입니다. 하지만 시기 질투도 있으니 적당선을 유지 하세요.
92年生  일처리에 철저해야 됩니다. 그러면 윗분들에게 좋은 평가도 받고 인정도 받아요.
04年生  구해도 얻을 수 없으니 지금은 실력을 쌓는데 중점을 두세요. 집중이 잘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상황이 순조롭게 풀려 나갑니다. 같이 호흡하면서 발맞추면 보람 있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대체로 운이 유리 합니다. 하지만 다음을 위해서 대비하는게 현명합니다.
69年生  기회가 언제나 있는건 아닙니다.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기회를 잡아야 됩니다.
81年生  우유부단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정직하고 명확한 모습이 필요 합니다.
93年生  너무 깊게 생각하고 고민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과 밝은 모습으로 처신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억지로 밀고 나가면 안돼요. 일단 한발 물러서서 상황이 호전되기를 기다리세요.
58年生  오늘은 언행에 주의해야 돼요. 생각지도 않았던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잠시 어려움에 좌절할 필요없습니다. 일단 말 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줘야 됩니다.
82年生  오해 많은 날 입니다. 자신의 입장 보다는 상대방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 하세요.
94年生  오늘은 모험하면 안됩니다. 재미나 도전 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누구를 만나도 즐거운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교류도 좋고 결과도 좋게 됩니다.
59年生  그동안 잘 쌓아온 인맥들을 통해서 귀중한 도움을 받게되니 기쁜 날이 될겁니다.
71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이나 여건이 아주 좋습니다. 문서 관련 일도 성취할 수 있어요.
83年生  달콤한 말은 경계하고 올바른 충고는 받아들이세요. 입에 쓴약이 몸에 좋습니다.
95年生  활동 범위가 넓어지게 된답니다. 활발한 교제 교류를 통해서 행운을 잡아보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