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2.8℃
  • 흐림제주 25.9℃
  • 흐림고산 24.5℃
  • 흐림성산 24.6℃
  • 흐림서귀포 25.7℃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6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6일 (음력 7월 2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으로 활동을 키우기보다는 건강관리 하면서 재충전 하는 것이 득이 됩니다.
48年生  의욕이 상승합니다. 집중도 잘되고 일에 성과도 있으니 끝까지 마무리해 보세요.
60年生  금전운은 양호 합니다. 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 점검이 필요하니 살펴봐야 돼요.
72年生  계획하고 기대한 일대로 움직여 집니다. 경험을 살려서 계획대로 밀고 나가세요.
84年生  서로 간에 협심이 잘 되지만 표현을 할때는 명확하고 분명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96年生  자존심대립 때문에 협력관계가 깨질 수 있으니 자존심보다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리가 큰 만큼 실속은 없습니다. 신중한 언행이면 작은 이득은 챙길 수 있어요.
49年生  주도적으로 이끌어 보세요.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오늘은 실속없이 혼란 합니다.
61年生  상대방 말을 무시하지 말고 신중하게 받아들이고 점검해서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73年生  과욕을 부려서 무리하게 일을 키우면 안됩니다. 있는것 지키는게 유리 하답니다.
85年生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옵니다.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대화로 협상하면 성과있어요.
97年生  만남의 기회가 많아지니까 모임이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즐거움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존감을 잃으면 전부를 잃게 됩니다. 자존감을 높이시고 실리를 추구해야 돼요.
50年生  겉으론 움직여지는 부분은 만족스럽지만 내부적인 일에 문제 있으니 점검하세요.
62年生  형식과 절차를 순리에 맞게 진행해야 됩니다. 적법한 일처리면 성과를 올립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본모습 그대로 보이면 신뢰 얻습니다.
86年生  좋은 기회를 제공 받거나 행운의 상황이 생기니까 오늘은 의욕과 보람 있습니다.
98年生  불편한 사람과 관계 개선을 해보세요. 상황이 호전되게 해주는 열쇠가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불안하고 초조함을 버리고 중심을 잡으세요.
51年生  요행수를 바라면 안됩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실천 한다면 소기의 성과 있습니다.
63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해야 돼요. 속 마음과 다르게 상대방을 대하고 말하게 돼요.
75年生  목표만 크게 잡으면 실망하게 된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실천해보세요.
87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 입니다. 경쟁에서 유리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해 보세요.
99年生  오늘은 귀인의 도움이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라도 도움을 받아서 결국 해결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억지로 밀고 나가면 안됩니다.
52年生  오늘은 자신감 보다는 조심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쉽게 꼬이고 막힘이 있어요.
64年生  좋은 기회처럼 보였던 일이 오히려 복잡한 문제를 가져옵니다. 조심해야 됩니다.
76年生  일이 많아집니다. 하지만 복잡하고 혼란스러우니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88年生  주변에 떠도는 소문만 듣고 판단하면 안돼요. 말은 더욱 신중하게 아껴야됩니다.
00年生  손에 잡힐 듯이 잡히지 않으니 더 답답하고 예민합니다. 여유있게 진행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직은 나설때가 아닙니다. 진중하게 때를 기다리면서 밝은 웃음 잃으면 안돼요.
53年生  오늘은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특히 금전지출을 조심하면서 현재를 지켜야 돼요.
65年生  점점 더 자신이 없어집니다. 상황도 여의치 않으니 욕심보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77年生  내 마음을 몰라주는 자녀들 때문에 서운함이 생깁니다. 그저 믿고 맡겨야됩니다.
89年生  지금까지의 이상만 고집하지 말고 현실적인 안목으로 바라보고 용기를 가지세요.
01年生  신뢰 관계를 잘 유지하세요. 폭넓은 인맥이 정보와 행운의 방향을 열어줄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됩니다. 인맥의 힘이 많은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54年生  서두르지 말고 한걸음씩 나아가세요. 오늘은 성과 있지만 조급하면 손실 있어요.
66年生  계획을 변경하지 마세요. 처음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 소기의 성과는 올린답니다.
78年生  본래의 목표에 집중하지 못할 수 있어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밀고 나가야 돼요.
90年生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먼저 파악 하세요. 일이 많으니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02年生  구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전전긍긍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여러 가지 일로 머리가 복잡하지만 걱정 마세요. 원만하게 해결되는 날이랍니다.
55年生  권위적인 생각을 벗어버리고 열려있는 안목으로 보세요. 행운을 잡게 될 겁니다.
67年生  오늘은 성취할 수 있는 날 입니다. 인내심있게 계획한대로 밀고가면 이득있어요. 
79年生  오늘은 할 수 있는 능력이 최고조입니다. 이런날은 적극적으로 임하는게 좋아요.
91年生  그동안 노고와 번뇌가 얼음 녹듯이 다 녹아내릴 겁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03年生  운기 좋은 날이지만 지나침이 없도록 하고 순리에 맞게 순응하고 절제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와 장소를 가려서 진중하게 행동하고 달콤한 말로 다가오는 사람 조심 하세요.
56年生  생각지 못한 경쟁자가 나타납니다. 최대한 약점이 노출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68年生  우물 옆에서 물을 찾는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침착하고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80年生  일은 많고 성과는 없으니 오늘은 답답한 날 입니다. 목표를 낮춰서 잡아 보세요.
92年生  작은 걸 버리면 큰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지나친 욕심보다 아량을 베풀어보세요.
04年生  좋고 나쁜 일이 공존하니 마음이 혼란할 수 있으니 현재 하는 일에 집중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일도 무관심하게 넘기지 마세요.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되어 곤란해집니다.
57年生  어떻게 언행해도 상대가 받아줄 것이라 믿으면 오산 입니다. 오히려 배려하세요.
69年生  다른사람들 말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이 말 저 말 들으면 머리만 아파 진답니다.
81年生  감정기복이 심한 날 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유연하고 융통성있어야 돼요.
93年生  인정하고 싶지 않아도 오늘은 인정해야 됩니다. 그러면 작은 이득은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보기싫던 사람도 도움이 될때가 있으니 편애심보다는 공정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58年生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성실함으로 승부하면 어려움이 있어도 보람이 생깁니다.
70年生  너무 단호하게 거절하면 사람관계가 힘들어집니다. 유연하게 대처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주변의 유혹이나 갈등에 시간 낭비하지 말아야 됩니다. 알차게 시간활용 하세요.
94年生  아직은 안심할때가 아닙니다. 쉽게 마음을 놓으면 한순간 당황할 일이 생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극적이고 진실하게 마음을 표현 하세요.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열어 준답니다.
59年生  분위기를 바꾸고 변화를 주도 할 때 입니다. 계획대로 진행해도 좋은 날 입니다.
71年生  수입이 늘어나고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할 수 있어요. 외부활동에 성과 있답니다.
83年生  모처럼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 됩니다. 다만 협력하면서 잘 활용해야 된답니다.
95年生  흔들리지 마세요. 일관성 있게 한곳으로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결과물을 얻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