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조금서울 22.6℃
  • 흐림제주 25.9℃
  • 구름많음고산 24.7℃
  • 구름많음성산 25.8℃
  • 구름많음서귀포 26.9℃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4일 (음력 7월 27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조심스런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세요. 오늘은 몸도 마음도 피곤하고 장애 있어요.
48年生  주변 사람들과 화합을 위해서 신중하게 언행 하시고 규칙에 맞게 활동해야 돼요.
60年生  감정대로 언행하는건 절대 금물입니다. 부메랑이 되어 다시 나한테 오게 됩니다.
72年生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약간의 곤란함이 있습니다.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84年生  자꾸 피곤하고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울컥하는 마음을 조절해야 됩니다.
96年生  이성간에 오해와 다툼이 있습니다. 내 생각만 옳다고 주장하는건 피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말을 들었다고 해서 쉽게 흔들리지 말고 이치가 명확한지 점검부터 하세요.
49年生  더이상 끌려가지 말고 자신의 신념을 확고하게 밀고 나가세요. 성취하게 됩니다.
61年生  힘들었던 일들이 오늘은 해결 기미를 보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전진해야 돼요.
73年生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전반적인 문제점을 파악하면 발전하고 상승하는 날 입니다.
85年生  처음엔 어렵게 생각했던 일도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노력 만큼의 이득도 생겨요.
97年生  주변 동료들의 주장을 잘 수렴해주고 심사숙고 하면 좋은 기회를 제공 받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손실이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돼요.
50年生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아 답답합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침착해야 돼요.
62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내 맘 같지 않습니다. 예민하면 안되고 그려려니 생각 하세요.
74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해서 지적하면 오늘은 큰 싸움 됩니다. 구설 역시 강합니다.
86年生  침착하고 차분하게 생각해야 해결방법이 보입니다. 급하면 부딪침도 많아집니다.
98年生  다소 힘겨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작심삼일 되지않게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겉으론 강한척 하지만 실제는 상대방한테 끌려갑니다. 주관이 필요한 날 입니다.
51年生  안좋은 말을 듣더라도 한귀도 듣고 한귀로 흘려야 됩니다. 감정기복 조절하세요.
63年生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만약 힘든 상황이면 적당하게 거리를 유지 하세요.
75年生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 하세요. 유연한 자세가 필요해요.
87年生  잡히지 않는 것을 억지로 잡으려하지 마세요. 순리에 맞게 순응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손해보지 않은 것보다 손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게 현명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굳은 일은 지나가고 화창한 기운이 솟아납니다. 좋은 상황에서 기쁨도 생깁니다.
52年生  조금만 더 인내하면 원하던 것을 이룰 수 있어요. 여기서 멈추면 실속 없습니다.
64年生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지인이 가까이 있어요. 오늘은 귀인의 도움도 있어요.
76年生  성과있는 날이지만 절대 서두르면 안됩니다. 천천히 상황을 보면서 진행 하세요.
88年生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 새로운 로멘스가 시작되니까 마음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00年生  밝은 기운이 흐릅니다. 오늘 하루는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고 성과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만 기다린다면 행운을 잡을 수 없어요. 실천해 보세요.
53年生  누구라도 붙잡고 대화 하고 싶은 날인데 다행히 주변에 소통되는 사람이 있어요.
65年生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세요.
77年生  친목을 다지면서 대인관계를 넓혀보세요. 좋은 교제 교류 있는 하루가 될겁니다.
89年生  고정관념과 편견을 버리고 시작하면 오늘은 생각보다 더 좋게 발전할 수 있어요.
01年生  이미 지나간 사람한테 미련을 두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과 만남있는 날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지 않은 분위기가 길어지면 나중에 감당하기 힘드니 그때 그때 해결해 보세요.
54年生  너무 마음 졸이지 마세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66年生  현재 놓여진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 하세요. 그래야 적당한 때를 맞출 수 있어요.
78年生  옳은 말이라도 표현 방법에 따라서 받아들이는게 다릅니다. 표현에 신경 쓰세요.
90年生  오늘 하루 불필요한 일이나 복잡한 상황에 나서지 말고 모른척 유연해야 됩니다.
02年生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자꾸 들뜨게 됩니다. 최대한 차분해지려고 노력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와주고도 원망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55年生  피로가 쌓이지 않게 건강관리 하세요. 자신을 과신하면 오히려 어긋남이 생겨요. 
6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 덕분에 좋은 결과 맺을 수 있습니다. 보람있는 날 입니다.
79年生  신중하게 살펴보고 일을 진행한다면 큰 문제 없습니다. 쏠쏠한 이득도 있답니다.
91年生  세심한 배려의 마음을 가져야 돼요. 주변 사람들 모두 내 편이 되주는 날이에요.
03年生  약간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잠시 압박감은 내려놓고 자신을 위해서 힐링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리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쓰세요. 작은 성공은 이룰 수 있는 하루가 된답니다.
56年生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 좋아요. 원하던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기쁨 있어요.
68年生  도중에 흔들리지만 않으면 노력에 비해서 나은 성과물을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80年生  무엇을 먼저해야 될지 우선순위를 정하는게 좋습니다. 일이 많아지는 날 입니다.
92年生  순조롭게 운세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노력만큼 성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04年生  소중한 분들에게 칭찬과 응원을 받습니다.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상승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직은 조금 느긋하게 기다려야 됩니다. 재촉한다고 일이 성사되는 건 아니에요.
57年生  중간에 방법을 바꾸지 말고 계획대로 밀고 나가세요. 그래야 실속이 생긴답니다.
69年生  도움을 주는 협력자에게 감사한 마음 가져보세요. 지속적으로 관계 유지 하세요.
81年生  장애가 있어서 고민되던 일도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93年生  비밀이나 중요한 일은 절대 입 밖으로 내지 마세요. 생각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들 시선을 의식해서 너무 겉치레 하면 안돼요. 있는 그대로가 좋습니다.
58年生  잘 모르는 분야에 관심 갖는것 보다는 현재 일에 조금더 신경쓰는게 유리합니다.
70年生  예상밖의 일이 발생해도 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차분하게 진행하면 해결 됩니다.
82年生  주변동료가 해주는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소소한 일도 신경쓰면 성취 합니다.
94年生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선택 하세요. 오늘 모험하는 건 현명하지 못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망신수 겪어야 된답니다.
59年生  일방적인 시각으로 상황 판단하지 마세요. 서로 간에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1年生  겉모습이나 첫인상으로 판단되기 쉬운 날 입니다. 보여지는 모습에 신경 쓰세요.
83年生  부드럽게 대인관계 하세요. 사람들속에서 좋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 받게 됩니다.
95年生  성실한 한걸음 한걸음이 인생에 큰 재산이 됩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 나가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