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많음서울 20.8℃
  • 흐림제주 24.3℃
  • 흐림고산 23.3℃
  • 흐림성산 23.0℃
  • 흐림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22일 (음력 7월 2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힘겨움이 있습니다. 자녀의 사업에도 문제가 있을수 있어요.
48年生  금전운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오늘 같은날 투자와 관련된 것은 주의가 필요해요.
60年生  주변사람들과 오해도 많고 갈등도 많습니다. 맞대응 보다는 침묵을 지켜야 돼요.
72年生  다른 사람들 일에 나서면 구설에 휘말리게 되니까 오늘 하루는 중립을 지키세요.
84年生  노련하고 융통성있는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고지식하게 부딪치면 후회하게 돼요.
96年生  신경을 건드리는 사람들이 있으니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감정조절에 신경쓰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변동수 안좋습니다. 불필요한 일에 변동을 하면 결과적으로 손해 봅니다.
49年生  여러번 반복해야 되고 대화도 잘 안맞습니다. 다툼보다는 인내해야만 된답니다.
61年生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하게 성취하는 부분도 있지만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랍니다.
73年生  오늘은 변화가 빠른 날 입니다. 힘든 변화가 될수 있으니 투자 투기 불리합니다.
85年生  욕심이 생겨도 현 상태를 유지하는게 유리합니다. 욕망은 조금 내려놔야 됩니다.
97年生  의기투합해서 손 잡았지만 결국 방법이 안맞습니다. 먼저 양보해야 다툼 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물 손재가 있어요. 자녀한테 근심도 있으니까 주변을 두루두루 살펴봐 주세요.
50年生  오늘 하루는 지나친 열정은 화근이 됩니다. 매사 모든 일에 균형을 맞춰야 돼요.
62年生  계획하고 바라던 일은 다소 장애가 있으니 조급하게 밀고 나가면 더 힘들어져요.
74年生  예쁜 표현과 온화한 미소가 사람 관계를 원만하게 해줍니다. 온화해야 된답니다.
86年生  힘든 일이 발생했다면 근본 원인을 살펴봐야 됩니다. 다른사람 원망하지 마세요.
98年生  동료들 관계가 많이 불편합니다. 생각지 못한 언행때문에 마음에 상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만남이 많습니다. 교류가 좋지만 건강에 문제없게 조절 하세요.
51年生  진행하던 일이 확장되고 넓어지면서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스트레스 관리하세요.
63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 표현을 신중하게 해야됩니다. 한순간 시비 다툼이 됩니다.
75年生  매사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하세요. 오늘 하루는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이 됩니다.
87年生  교류나 거래가 늘어납니다. 하지만 충동적이고 즉흥적이면 겉치레 될 수 있어요.
99年生  지나친 욕심으로 많은 일을 벌리면 안됩니다. 한가지라도 마무리 잘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하지 마시고 내실을 기해야 됩니다. 외부적인 일들은 계획처럼 진행 안돼요.
52年生  오늘은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집착이 커지면 마음의 흔들림도 커집니다.
64年生  사람들과 갑작스런 다툼이 생깁니다. 자존심 보다는 겸손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76年生  내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대립도 많아집니다. 유연하고 부드럽게 조절해 보세요.
88年生  바쁘고 활동적인 만큼 성과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갑작스런 장애도 있어요.
00年生  많이 보고 듣고 경험을 많이 쌓으세요. 성과 보다는 실력 쌓는데 중점을 두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만하면 안됩니다. 경솔함보다 신중하게 처신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53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의 질투 있어요.
65年生  약간의 구설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열정보다 현명함을 택하면 문제 없어요.
77年生  한번에 해결하려는 마음은 더큰 문제가 됩니다. 차분하게 하나씩 마무리 하세요.
89年生  조금만 더 준비하고 인내 하세요.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01年生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때문에 위축되지 마세요. 오늘은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관계가 힘들고 불편해서 마음을 닫았다면 오늘은 용기있게 가슴을 펴보세요.
54年生  외부활동이 활발 합니다. 하지만 자잘한 문제가 있으니 안에서부터 점검하세요.
66年生  명예운도 있고 금전운도 있으니 오늘은 기쁜 날입니다. 마음껏 펼쳐도 된답니다.
78年生  오늘은 성과 좋아요. 직장인도 사업자도 일적인 부분에서 능률이 오르게 됩니다.
90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유혹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유혹에 마음 뺏기면 안된답니다.
02年生  다소 미흡한 부분을 재정비 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세요. 열정이 지나치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집니다.
5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송받고 권위가 올라갈 수 있는 기쁜 날이 된답니다.
67年生  꾸준하게 열심히 노력한 만큼 생각지 못한 이득과 횡재수도 있느니 보람 있어요.
79年生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협력이 잘 되니 오늘은 일도 이득도 키울 수 있어요.
91年生  신경 예민하고 날카롭게 됩니다. 조금만 조절하면 오히려 좋은 사람을 얻습니다.
03年生  새로운 일을 진행 하거나 고민이 있다면 윗분들에게 조언을 먼저 구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지인들과 시비 마찰이 생길 수 있답니다. 차라리 한발 뒤로 물러서야 돼요.
56年生  사소한 일도 방심하면 안됩니다. 처음엔 사소해 보였지만 큰 문제 될 수 있어요.
68年生  신용있는 언행이 중요 합니다. 명확하고 분명한 일인지 확인하고 약속해야 돼요.
80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마음 단단히 먹고 하나씩 해결하면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92年生  서로간에 협조가 잘되고 좋은 결과도 맺을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세요.
04年生  지금 상황에 변동을 주고 싶지만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원하는걸 얻게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운이 왕성해지고 의욕도 강해집니다. 주변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57年生  힘들게 하는 사람은 멀리있지 않습니다. 항상 주변을 살펴보고 대비해야 됩니다.
69年生  확장하고 펼치고 드러내는 것보다는 안으로 내실을 기하면서 지키고 유지하세요.
81年生  살얼음 위를 걷는 것처럼 신중하고 차분히 진행하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93年生  겉으로 보이는 건 좋아보이고 잘되는 것 같지만 함정이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보이지 않게 뒤통수 치는 사람이 있으니 입을 무겁게하고 외부활동 자중 하세요.
58年生  하는 일을 자꾸 늘린다면 어깨만 무거워지니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정하세요.
70年生  오늘은 말 표현이 멀리퍼져 나갑니다. 그 작용 또한 크니까 예쁜 표현만 하세요.
82年生  마음이 안정되지 못하고 생각이 복잡합니다. 한가지 일에 집중하고 힐링 하세요.
94年生  경솔한 언행 때문에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허황된 표현 보다 신용을 지키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걱정이 생깁니다. 하지만 능력있는 주변사람들 덕분에 좋은 방법을 찾게 됩니다.
59年生  우울한 마음이 큽니다. 허탈한 생각 보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해야 된답니다.
71年生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조절 못하면 건강 문제 됩니다.
83年生  뿌린만큼 거둘 수 있는 운세입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임해야 됩니다.
95年生  변동하고 싶은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준비가 잘 됐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