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박무서울 19.6℃
  • 구름많음제주 24.0℃
  • 구름많음고산 23.6℃
  • 구름많음성산 23.6℃
  • 구름많음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8일 (음력 7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의외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긴장을 풀고 편안함을 가져 보세요.
48年生  작은 일에 신경쓰세요. 한번에 큰 일은 이룰수 없으니 소소한 성취부터 하세요.
60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을 잘 맞추세요. 겸손한 대인관계가 좋은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72年生  교제 교류가 좋은 날 입니다. 보다 폭넓게 교류를 확대하는만큼 이득이 생겨요.
84年生  오전 운세는 상승세입니다. 하지만 오후에는 장애또한 생기니 방심하지 마세요.
96年生  자만하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살피면 노력한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지인이나 아랫사람의 난처한 입장을 살펴봐 주세요. 권위가 더욱 높아져요.
49年生  아직 기회는 열려 있으니 그동안 서운했던 지인과 대화로 소통하면 원만해져요. 
61年生  받을 것만 생각하면 곤란 합니다. 먼저 손을 내밀고 배려해주면 행운이 옵니다.
73年生  낡은 습관에 안주하면 안되고 오늘은 빠른 판단과 과감성있는 행동이 필요해요.
85年生  동료와 오해가 있다면 대화로 풀어야 돼요. 침묵은 오히려 오해를 증폭시켜요.
97年生  오늘 하루 어떤 일을 먼저 해야 되는지 순서를 정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중요한 일부터 처리 하세요. 성급하면 실패 합니다.
50年生  노력 만큼 성과는 얻을 수 있지만 일하는 과정에 장애가 있으니 세밀해야 돼요.
62年生  오늘은 배려심이 중요합니다. 감정대로 하면 시비 다툼 오해가 많은 날 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생각지 못한 어긋남이 생기니 직접 나서서 꼼꼼하게 챙기고 점검하세요.
86年生  노력 열정은 좋으나 큰 성취는 어려우니 작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98年生  조금더 경험을 쌓으면서 느긋함이 필요해요. 재촉한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하루는 몸의 건디션이 떨어지는 날 입니다. 무리한 일은 자제해야 됩니다.
51年生  예상치 못한 즐거움도 있지만 구설또한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할수록 좋습니다.
63年生  집중이 안되고 생각이 자꾸 분산될 수 있습니다. 마음에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75年生  인간 관계가 일에 도움을 주지만 작은 오해 때문에 갈등도 있으니 신중 하세요.
87年生  친한 사이라도 이해 관계가 맞아야 되니 독단적으로 결정하고 행동하면 안돼요.
99年生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일들은 경험이 부족하니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들고 예상했던 금전이 따라주니 오늘은 행복한 날 입니다.
52年生  오늘 운세는 좋지만 바라는 일이 많으면 뜻대로 안되니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64年生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는 날이지만 건강에 주의하시고 성급한 판단은 안됩니다.
76年生  노력 여하에 따라서 기대 이상으로 바라던 바를 성취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88年生  그동안에 준비가 잘 됐다면 오늘은 뜻하던 일들을 다양하게 시도해도 좋습니다.
00年生  기초가 튼튼해야 흔들림이 없듯이 현실성 없는 헛된 욕망은 마음만 심란해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의 외부 활동은 협력 관계 속에서 승패가 결정 됩니다. 함께하면 유리해요.
53年生  거울도 닦아야 맑고 깨끗해지듯이 이득도 땀흘린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됩니다.
65年生  소신있게 자신의 의지를 밀어붙여도 좋은 날 입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보세요.
77年生  물심양면으로 주변에 도움도 있고 협력도 잘되니 유연하게 처신 할수록 좋아요.
89年生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의 잘못을 받아주세요. 더욱 돈독한 애정관계가 됩니다.
01年生  친구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허물을 논하면 안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권위적인 모습으로는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으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화 하세요.
54年生  막혔던 운이 풀리는 운세입니다. 업무적으로나 사업적으로 성과를 얻게 됩니다.
66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됩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자신의 의지를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78年生  오늘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중요합니다. 신용을 회복하고 오해를 풀게 됩니다.
90年生  쌍방의 이익을 존중하고 발 맞추면 작은 일에서 큰 일까지 두루 원만해집니다.
02年生  그동안 노력과 고생에 대한 보람을 찾는 날 입니다.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순조로운 날이지만 독선적인 태도는 문제를 악화시키니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55年生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세심한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67年生  기대만큼의 이익은 아니지만 소기의 성과는 낼 수 있으니 안전을 추구해야 돼요.
79年生  정에 쏠리면 안돼요. 객관적인 입장에서 판단, 안목이 필요하니 중심 잡으세요.
91年生  모든 부분에서 사실 여부를 확인해야 된답니다. 소문과 현실은 차이가 많습니다.
03年生  의욕이 앞서는 날입니다. 하지만 계획을 세우고 정도에 맞게 진행해야 무난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면 기쁜 일이 생기게 되니까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됩니다.
56年生  흑백을 명확하게 하고 흐름에 역행하지 않게 협조하는 자세가 중요한 날입니다.
68年生  겉모습에 연연하거나 서두르지 말고 냉정하게 상황을 지켜보면서 결정해야돼요.
80年生  이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언행하면 사람관계에 풍파가 많으니 정도를 지키세요.
92年生  가벼운 마음으로 다른 사람 허물을 입에 올리면 큰 문제가 됩니다. 주의하세요.
04年生  예감이 좋은 하루 입니다. 하지만 즉흥적인 언행은 힘든 상황에 빠질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행동은 따르지 않고 말만 앞서면 좋은 기회가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57年生  생활에 활기를 띠는 운세입니다. 의욕이 생기고 활동력이 왕성해지는 날이에요.
69年生  남들보다 한발 앞선 결정이 승패를 좌우하고 사람관계는 융통성이 중요합니다.
81年生  예상외로 기대하지않던 일에서 성취감을 맛볼 수 있지만 정도를 지켜야 됩니다.
93年生  솔선수범 하면서 모범을 보이면 결과도 좋고 인정받고 후한점수를 얻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추진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휴식이 필요 합니다. 무리한 진행은 낭패를 봅니다.       
58年生  오늘은 감언이설로 접근하는 사람을 주의 하세요. 결과적으로 손해를 보게돼요.
70年生  생각과 다른 결과를 얻게되지만 크게 상심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힐링하세요.
82年生  이득이 많은 것 같지만 실속은 작고 지출도 많으니 금전 출납에 신경써야 돼요.
94年生  위축되고 포기하고 싶은 심리가 강하지만 의지를 갖고 경험쌓는데 집중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일에 예민해져 주변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으니 감정조절 하세요.
59年生  오늘은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 자꾸 눈에 보이지만 조금은 상대에게 맞춰주세요.       
71年生  아랫사람들이 직언을 하더라도 오늘은 대인배적인 마음으로 다독여줘야 됩니다.
83年生  감정에 급격한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흥분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해 보세요.
95年生  직장에서 바쁘고 분주하지만 편리함을 위해서 편법을 쓰면 신용을 잃게 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