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20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20일 (음력 5월 2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운 들어왔지만 문제있는 문서일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고 신중해야 됩니다.
48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도 잘되고 소통 또한 원활해서 일적인 성과가 아주 좋습니다.
60年生  돈 되는 문서운 있어요. 물론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볼 수 있습니다.
72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혼자 보다는 함께하면 유리합니다.
84年生  현실감 있는 사람의 조력으로 금전운이 상승하니 좋은 조언은 받아들여 보세요.
96年生  책임감 있게 마무리 잘 하세요. 주목 받으면서 인기도 얻고 칭송 받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어긋남이 생기니 외부 활동은 자제 하고 컨디션 조절하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아량을 베풀어 보세요. 명예운 있으니 아랫 사람들 한테 칭송 받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재물운 있지만 작은 것에 만족 하세요. 큰 걸 바라보면 오히려 근심이 생깁니다.
73年生  지나친 간섭은 곤란 합니다.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해요.
85年生  오늘은 경쟁심이 강해지는 날이지만 불리한 상황이니 침착하고 신중한게 좋아요.
97年生  생각못한 일 때문에 일에 차질이 생기면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으니 차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 속에 후회가 있다면 머지않아 좋은 기회가 생길테니 희망을 버리면 안돼요. 
50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노력한 것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밀고 나가세요.
62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는 운세라서 바쁘고 분주하지만 보람이 있어 좋네요.
74年生  끈끈한 정도 있고 유대감도 좋으니 협력을 잘 하면 이권을 더 크게 만들게 돼요.
86年生  문서가 일거리를 가지고오니 영업직에 있다면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요.
98年生  추진력 있고 뚝심도 있지만 너무 내 고집대로 가면 안되고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명예로운 일이 생겨서 좋지만 기력이 약한 날이에요.
51年生  금전운이 좋아요. 이런 경우는 책임질 일이 생기는 것도 되니 성급하면 안됩니다.
63年生  상대방을 위한 일도 너무 지나치거나 상황이 안맞으면 오지랖이 될 수 있습니다.
75年生  경쟁자가 만만치 않습니다. 맞대응 보다 유연하게 조절하고 실속을 챙겨야 돼요.
87年生  능력 발휘해서 실적을 올리니 성과도 좋고 솔솔한 금전운도 상승하는 날 입니다.
99年生  애정관계에서 약간의 다툼은 생길 수 있지만 곧 회복되고 끈끈한 정을 느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돈 되는 문서가 들어오니 재물운이 좋지만 건강문제는 주의해야 된답니다.
52年生  너무 욕심 부리면 오히려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결과 보다 과정에 집중 하세요.
64年生  나와 똑같은 말과 행동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까 언행이 신중해야 된답니다.
76年生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주변 사람들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88年生  사람관계에서 어려움을 자처할 수 있어요. 말썽에 휘말리지 말고 선을 지키세요.
00年生  오늘은 호감을 느끼고 마음이 통할 수 있는 편안한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운이 들어오고 문서가 들어오니 목표한 것이 있다면 실행해도 좋겠습니다.
53年生  언변이 좋아지는 날 입니다. 알리고 드러내서 홍보하는 일들은 좋은 성과있어요.
65年生  준비없이 무모하게 도전하지 마세요. 순응하고 협조 하면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77年生  도움 받을 수 있고 이권이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니 용기있게 진행해도 좋아요.
89年生  미혼인 여성분들은 이성운 좋은 날입니다. 멋진 남자가 있다면 용기를 내보세요.
01年生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학생이라면 공부는 방해되는 날 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외부적인 활동을 많이하는건 불리 합니다. 내부적인 점검과 힐링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다소 어려움은 있지만 편안한 지인들 덕분에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게됩니다.
66年生  일이 완성되기 직전 최종 마무리 단계입니다. 아이디어 덕분에 성과도 좋습니다.
78年生  직장운에서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균형을 잘 잡고 집중해야 됩니다.
90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세요. 솔솔한 금전운 들어옵니다.
02年生  학교 명예 취업운 좋고 능력 발휘해서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각별히 말실수 조심해야 되니 생각을 깊이하고 부드럽고 온화해야 돼요.
55年生  겸손하고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지나친 고집은 좋은 관계를 어긋나게 한답니다.
67年生  해결할 것이 많아 분주하고 바쁘지만 생각지 못한 장애가 있으니 침착해야 돼요.
79年生  처음에는 의기투합이 잘 되지만 곧 어긋나는 일이 생기니 배려심을 가져야 돼요.
91年生  돈 때문에 다툼이 생기고 이성때문에 갈등하게 되니 지나친 집착은 금물이에요.
03年生  상황이 불리하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는 것 보다는 공부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간의 희생이나 손해보는 일은 있지만 결속력 있는 만큼 곧 보충할 수 있어요. 
56年生  문서운도 좋고 곤란한 상황이라면 어느 순간에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어요.
68年生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고 명예를 얻으니 중단하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세요.
80年生  이성운이 상승하니 혼자인 분은 애정운 좋습니다. 희망과 용기를 가져도 좋아요.  
92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 낼 수 있고 일거리가 늘어나지만 컨디션 관리해야 됩니다.
04年生  오늘은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흘러간 시간 만큼 곧 후회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도 유연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좋은 협력자가 됩니다.
57年生  방심하다가 곤란에 처할 수 있지만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69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단이 필요하니 노하우를 살려보세요.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81年生  문제있던 부분들을 점검하고 해결합니다. 진행하는 일에 최대한 집중해야 돼요.
93年生  다양하게 능력발휘를 해야 되는 날 입니다. 성과는 좋지만 입은 무겁게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갑작스러운 제안은 조심하세요. 특히 문서와 관련된 부분은 더욱 신중해야 돼요.
58年生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차분하게 안정을 취하는게 유리 하답니다.
70年生  금전운은 괜찮지만 변동수기 있으니 교통사고 같은 사고수를 조심해야 됩니다.
82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부딪히는 일이 많을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잘 잡아야돼요.
94年生  동료들 사이에서 갈등하고 대립하는 모습입니다. 마음을 조금더 넓게 가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뭔가를 진행한다면 지체되고 멈추는 모습이니 차라리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세요.
59年生  유대감 좋으니 정신적으로 안정되지만 투지는 약해지니 무리한 추진은 안돼요. 
71年生  판단착오 때문에 장애가 생기고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무리한 진행은 삼가세요.
83年生  상황 판단 잘 해야 됩니다. 직장에서 오해되고 시끄러운 모습이니 주의 하세요.
95年生  경험이나 노련함은 부족하지만 추진력은 좋습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불리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