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9일 (음력 5월 2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 속에 서운함을 담아두고 있으면 건강을 헤치니 진솔한 대화로 풀어보세요.
48年生  정성을 다해서 노력하면 안될일이 없으니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60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발하면 순탄하게 잘 진행할 수 있답니다.
72年生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돌아보고 불필요한 모든 것을 정리 정돈해야 된답니다.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96年生  이상과 현실에 괴리감이 큽니다.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하니 상황흐름을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이 과하면 발이 꼬여서 앞으로 나갈 수가 없으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해요.
49年生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으니 기쁨을 느끼게 돼요.
61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이니 더욱 분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면 좋아요.
73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답니다.
85年生  해야할 일이 많아 스트레스 또한 많지만 책임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97年生  유연하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사람들을 대하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황은 다소 어렵고 쓸쓸하지만 마음의 중심이 견고하면 명예를 얻는답니다~!
50年生  오늘은 도움을 받기 보다 누군가에게 귀인이 되서 베풀어주고 포용해 주세요.
62年生  지나친 욕심 부리지 않고 현재 상황에 만족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74年生  예상치못한 어려움이 생기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곧 해결될 수 있어요.
86年生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너무 많은 칭찬을 하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98年生  연인 간에 감정 대립이 생기니 울컥하는 마음에 함부로 말하는 것은 삼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공허하고 외롭습니다. 가벼운 여행을 통해서 에너지를 충전해도 좋아요.
51年生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주목받게 되니까 예쁘고 긍정적인 말을 하세요.
63年生  하나를 얻으면 다른 하나를 더 얻고 싶어집니다.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75年生  뿌듯하고 보람있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한 날이네요!
87年生  고비는 있지만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으니 희망의 문이 열리고 보람이 있어요.
99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습니다. 열정만큼 열심히 움직이면 만족하는 성과를 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은 원대하고 넓지만 현실감도 부족하고 실천력도 떨어지지 과욕은 안돼요.
52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침착하게 점검하고 대처하세요.
64年生  혼자 독단적으로 해결한다면 나아지지 않습니다. 주변에 협조를 구해 보세요.
76年生  어려운 상황이지만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고 점차 상황이 좋은방향으로 갑니다.
88年生  여러가지 일에 관여하여 분산하지 말고 한 가지에 집중해야 실속이 생깁니다.
00年生  마음대로 하려는 행동은 구설이 될 수 있어요. 다른사람들과 협력을 해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분주하고 바쁩니다. 하지만 생각대로 움직여지지 않으니 자중 하세요.
53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하고 청산할 수 있어요. 함께하는 사람들 먼저 챙기세요.
65年生  금전운은 조금 어렵지만 그동안 베풀어준 공덕이 있으니 행운의 문이 열립니다.
77年生  나 혼자 남겨진 것처럼 고립감이 들지만 분명히 도움을 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89年生  욕심만으로 잡을 수 없으니 준비없이 열정만 있다면 실속없는 겉치레가 됩니다.
01年生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처럼 아직은 큰 변화를 주는건 힘이 미약해서 안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인들과 하나로 뭉치고 협력도 잘되니 목표한 바를 실행해도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혼자 하기엔 다소 버거운 일입니다. 믿음직한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66年生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는 모습이니 마음이 맞는 협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78年生  소원이 이루어지기 직전이니 조금더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일이 성사돼요!
90年生  오늘은 일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희망차게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0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습니다. 행동으로 움직이고 인내심있게 앞으로 나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망설이지 말고 용기 내세요.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니 행복하네요!
55年生  지금 현재 자리에서 점점 발전합니다. 점진적으로 나아가니 희망적인 날이에요.
67年生  욕심을 내려놓고 편안한 마음으로 기도해 보세요. 지혜가 나올 수 있답니다~!
79年生  진행하는 일이 점점 더 꼬이게 되니 너무 즉흥적으로 판단하고 결정하지 마세요.
91年生  연인 간에 잠깐 주춤할 수 있지만 곧 좋은 방향으로 풀리니 배려해줘야 합니다.
03年生  명상을 통해 지혜가 나와요. 지금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선택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곧 희망의 소식이 들려온답니다. 자존감을 잃으면 안되고 가슴을 활짝 펴세요.
56年生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이 자꾸 흔들리네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침착하세요.
68年生  자신감 없이 움추려들면 대인관계도 꼬이니 용기있고 당당하게 대처해야 해요.
80年生  한줄기 단비처럼 어려운 와중에 도움주는 귀한사람이 나타나니 용기 내세요!
92年生  연인간에 거짓말을 하면 안돼요. 금방 들통나서 언쟁이 되니 진실해야 됩니다.
04年生  골치아픈 문제에 휘말리면 안돼요. 단호하게 정리하고 학업에 열중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순간적인 융통성으로 급한 상황은 면하지만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야해요.
57年生  마무리가 안된 채 뒤로 미루면 작은문제가 큰 문제로 변하니 마무리 잘 하세요.
69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다른 사람 험담을 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삼가야해요.
81年生  잠시 곤란한 상황은 생길 수 있지만 지혜롭게 극복하면 좋은 경험이 된답니다.
93年生  지난 과거의 실수를 자꾸 생각하지 말고 미래의 희망으로 앞으로 전진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을 내서 확장하기 보다 지금 상황을 유지하고 점검하면서 실속 챙기세요.
58年生  마음이 흔들리면 성취할 수 있는 일이 없답니다. 흔들림 없이 밀고 나가야 돼요.
70年生  꾸준하게 진행하는 일 덕분에 보람을 느끼게 돼요. 한 우물 파면 성과 냅니다.
82年生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가벼운 행복이 있으니 기쁨을 느껴 보세요.
94年生  조심하는 마음으로 규칙을 따르고 순응하면서 발 맞추면 노력을 인정 받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근심이 커질 수 있으니 해결할 일은 미루지 말고 서로 소통하면서 풀어야 돼요.
59年生  불리하다고 위축되면 안됩니다. 당당하게 나가야 좋은방향으로 전화위복 돼요.
71年生  몸에 무리가 온다면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세요. 방심하면 큰 병 된답니다.
83年生  마음은 급한데 일은 빨리 성취가 안되서 답답하지만 조금더 기다려야 된답니다.
95年生  경험이 부족하다면 진실된 마음으로 도움을 구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