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지난 10일,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 첫 방송에 등장해 여배우의 일상 속 뷰티 라이프를 공개했다.
연기와 몸매, 외모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유이는 평소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과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10일 방송에서 유이는 평소 셀프 메이크업을 할 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 뷰티템 ‘비메이트 슈퍼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소개했다. 더불어 댄스 스포츠를 배우고 난 뒤 마신 쉐이크 ‘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과 함께 지인 선물을 위해 백화점을 찾은 유이가 구매한 가방 ‘로사케이 카바스 모노그램 XS’가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올 댓 뮤즈3'는 배우 유이, 가수 소유, 배우 정시아 등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는 프로그램이다.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잇템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소개한다.
유이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 두 번째 방송은 오는 17일 금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