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2일 (음력 5월 1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끈기가 필요합니다.
48年生  의견을 무시당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조급하게 접근하면 오해가 될 수 있어요.
60年生  말과 행동이 신중해야 됩니다. 두번 세번 생각하고 실천하면 점점 좋아질거예요.
72年生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상대방 입장에서 바라보세요. 일처리가 좋아집니다.
84年生  고립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인색하게 하지말고 대인관계 화합에 신경 써보세요!
96年生  투자와 관련해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금전운 좋은 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계획했던 일이 성사되서 목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저축을 하는것도 좋겠어요!
49年生  그동안 알고있는 지식이나 경험을 최대한 살려보세요. 새로운 길이 열릴거예요.
61年生  주변 사람과 손발이 안맞으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73年生  가볍게 생각하고 약속한 일 때문에 신용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된답니다.
85年生  아무리 내 생각이 옳다고 해도 무리하게 고집 부리지 말고 상황에 맞춰야해요.
97年生  대인 관계에서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태도가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좋은 소식이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하세요. 건강도 괜찮고 평탄한 하루입니다.
50年生  즉흥적인 생각보다 계획성 있는 태도와 밝은 대화가 오늘의 행운을 불러옵니다. 
62年生  급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니 신중함 속에서 기회가 보여요.
74年生  일이 늦어지고 약속이 지연되니 예민해지지만 포커페이스가 필요한 날이랍니다.
86年生  일상이 늘 반복되는 하루이지만 오늘은 조금 더 신중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98年生  친한 사람과 다투고 이별할 수 있으니 한번 더 양보하고 숙여주면 극복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별을 잃고 감정대로 움직이면 손해보고 좌절합니다. 침착하게 생각해야해요.
51年生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해요. 우선은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해보는건 어떤가요?
63年生  그동안 부족했던걸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오늘 만회하는게 좋겠어요.
75年生  흐름을 보지못하면 나중에 대가가 크니 남보다 앞서서 시도하지 않는게 좋아요.
87年生  무슨 일이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위치가 됩니다.
99年生  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 일에 대한 효율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인들과 관계는 믿음이 최고의 덕목입니다. 오해나 의심은 버리고 믿어야해요.
52年生  갑작스럽게 발생한 힘든 상황에도 헤쳐갈 수 있는 지혜가 나오는 하루입니다.
64年生  금방 해결될 것 같아서 편법을 사용하다 오히려 막히고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76年生  가정에 근심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화를 해야합니다.
88年生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00年生  겉으로 화려해 보여도 결국 신뢰가 떨어지게 되니 말부터 앞서면 안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일 처리는 평탄하게 잘 되지만 다른 사람 일에 휘말리면 걱정이 생깁니다.
53年生  주변 사람과 언쟁이 생깁니다.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해 보세요.
65年生  결과는 좋지만 과정은 편하지 않으니 조금 더 세밀하게 분석하고 진행해보세요.
77年生  이권 때문에 비굴해질 필요 없습니다. 당당하고 떳떳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힘든 고비가 와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01年生  한발 뒤로 물러 나세요. 확실하게 분석한 다음 자신감 있게 진행해야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경제 활동에 방해자가 있습니다. 중간에 교량 역할해 줄 조력자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모든 일이 태평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니 업무에 능률도 좋습니다.
66年生  순서와 규칙대로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하면 속도도 빠르고 성과도 좋습니다!
78年生  경험없는 새로운 일 보다는 그동안 진행해왔던 현재 업무에 집중해야 됩니다.
90年生  부산하고 분주합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냅니다.
02年生  운세가 상승합니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고 경험을 쌓으면 밝은 미래가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무리 할일이 많아요. 오늘은 운기가 좋으니 무슨 일을 해도 성과낼 수 있어요.
55年生  한걸음씩 목표에 다가가는 성실함과 마음에 여유를 가지면 조력자가 생깁니다.
67年生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는 말처럼 포기하지 말고 실행해야 된답니다!
79年生  무모하게 밀고 나가는 것보다 융통성과 지혜가 필요하니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91年生  선택의 순간이 왔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으니 한가지를 선택하세요.
03年生  무례한 언행을 하는 친구라도 포용해주세요. 평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세요. 이해를 구할 수 있어요.
56年生  가끔 쉬운길로 가도 좋습니다. 오늘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려고 하지말아요.
68年生  오늘은 교제와 교류가 넓어지니 새로운 인연이 생깁니다. 좋은 교제가 됩니다.
80年生  성급하고 날카로우면 대립이 되면서 갈등이 생기니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92年生  마음이 무기력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가정과 부모님 건강도 신경써야 됩니다. 
04年生  자신의 처지가 막막하고 초라해보여서 우울하니 마음을 밝게 가져야 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도 모르게 예민해지고 날카롭게 반응하게 되니 혼자서 힐링 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피로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과로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하세요.
69年生  이득도 있고 손실도 있으니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포기해야 되는 상황이랍니다.
81年生  윗분들로부터 성실함과 능력을 인정 받으니 오늘은 명예운이 강한 날이네요~!
93年生  그동안 진행하던 일이 열매를 맺고 꽃이 피니 기쁨과 보람을 얻을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들어오지 않던 금전들이 융통이 되면서 내 주머니에 들어오는 날이에요.
58年生  상대방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하면 성과를 얻습니다.
70年生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니 인내심을 가져야 됩니다~!
82年生  100원이 들어오면 200원을 써야 됩니다. 지출 관리가 철저해야 실속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행운이 들어온답니다. 먼거리의 이동이 있다면 마음껏 움직여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문서상으로 유리한 날이니 나의 재산을 마련하기에 좋고 금전 융통도 잘 됩니다.
59年生  노력한만큼 결실도 좋고 인덕도 있으니 오늘 하는 일들은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71年生  분란이 생길 수 있으니 좋은 의도라고 해도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은 금물입니다.
83年生  책임져야 될 일이 생깁니다. 무책임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집중해야 해요.
95年生  업무처리가 바쁜 날입니다. 대외적으로도 평탄하니 하는 일의 발전도 있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