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8일 (음력 5월 1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바이오 리듬이 좋지 않으니 회복할 수 있도록 안정을 찾는게 중요해요.
48年生  마음은 바쁘고 답답하겠지만 차근차근 진행해야 협력도 잘되고 성과도 있어요.
60年生  돈을 빌려주기는 쉬운데 다시 받기는 어렵습니다. 친분 있더라도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입은 무겁고 다른 사람 말은 많이 들어보고 명확하게 판단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84年生  사업을 한다면 목돈이 들어올 수 있으니 금전운과 사업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96年生  한 우물만 파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금전도 들어오고 여유가 생긴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에 도움이 될 만큼만 움직일 수 있는 취미활동을 가져보는 것은 어떤가요?
49年生  성실하게 모범을 보이면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니 일의 속도가 붙습니다.
61年生  외부적인 현상에 일희일비 하지말고 묵묵하게 최선을 다하면 내게 기회가 와요!
73年生  보이지 않던 곳에서의 노력이 그동안은 인정 못받았지만 오늘은 주목받게 돼요.
85年生  열심히 일하는 것도 좋은데 사고수가 있으니 컨디션이나 건강관리가 중요해요. 
97年生  외부적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시작보다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충실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날입니다. 판단과 집중력도 좋으니 나의 선택을 믿으세요!
50年生  오늘은 마음먹은 일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단 계획을 잘 설정해야 한답니다.
62年生  운기는 좋은데 이상하게 어긋난다면 방법을 살짝 바꿔본다면 성과가 있습니다.
74年生  성급하게 판단해서 마무리 하지말고 확실하게 끝내는 것이 내게 이득이랍니다.
86年生  작은 일도 쉽게 받아들이고 약속하지 말고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결정하세요~!
98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밝은 얼굴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장애물이 점차 사라진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부에서 시끄러운 잡음이 들려도 동요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지켜야 해요.
51年生  한순간의 말 실수 때문에 그동안 간직하던 비밀이 드러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3年生  흔들리지말고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고 지키세요. 오히려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75年生  교류가 활발하고 넓어지지만 신용이 문제입니다. 마음없는 말은 삼가해야 돼요.
87年生  자존심보다 타협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잘못하면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99年生  활동력이 강해지네요. 하지만 지나치게 선을 넘으면 좌충우돌 할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과 행동이 따로 따로 움직이는 날 입니다. 컨디션 관리에 집중해야 됩니다.
52年生  압박감이 생기고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보다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64年生  자신감이 저하되고 심리적으로 우울한 마음도 강해지니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76年生  허탈감으로 피곤하고 의욕이 없네요. 그래도 빠릿빠릿하게 움직이는게 좋아요!
88年生  머리 회전이 좋은 날입니다. 자기 개발에 아이템을 낸다면 좋은결과를 얻습니다.
00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기회가 오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잡아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몸과 마음에 리듬이 상쾌하고 운기도 상승하니 오늘은 기분좋은 소식이 있어요.
53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협조가 잘 되니 첫 출발은 순조롭게 진행될거예요!
65年生  계획한 일도 잘 진행되고 생각지 못한 좋은 인연도 생기니 만사형통한 날이네요.
77年生  그동안 뒤로 미루었던 일은 오늘 마무리 하세요. 새로운 희망이 생겨날거랍니다.
89年生  상황파악은 미리 하세요. 파악이 안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은 낭패를 본답니다.
01年生  신경이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사소한 일은 유연하게 흘려보내고 침착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즉흥적인 기분에 얽매이지 마세요. 침착하게 다시 생각하고 온화해야 된답니다.
54年生  처음에 판단과 실수가 있어요. 하지만 만회할 기회가 생기니 조급하면 안됩니다.
66年生  고생한 만큼 얻지는 못하지만 함께 할 수 있는 동지는 생기니 보람은 있습니다.
78年生  진정한 조력자를 얻고자하면 나의 이득은 버리세요. 버리면 더 큰 걸 얻게됩니다.
90年生  편애심을 버리세요. 편애심으로 도움을 거절하게 되니 어려움은 해결 못합니다.
02年生  흐름에 맞는 신선한 아이템을 생각해보세요.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순조롭게 진행됐지만 한순간 문제가 생깁니다. 대범하게 처신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감정 조절하고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어설프면 더 힘들게 꼬인답니다.
67年生  오늘 사람 관계는 겸손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79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사람덕분에 좋은 정보를 얻게되니 공평하게 대해주세요~!
91年生  잔잔한 호수에 돌 던지는 사람이 생기니 방심은 금물이고 언행에 주의 하세요.
03年生  의욕과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적극적인 자세가 좋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니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56年生  새로운 일이 눈에 들어옵니다. 자세히 분석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해도 좋습니다.
68年生  해결 기미가 안보여도 진실한 대화를 통하면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80年生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인정받고 주목받는 날이니 고생한 보람을 찾을수 있어요.
92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하고 조언을 구하세요.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불만이 많아도 규칙을 따르고 순응하면서 현재 놓여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노력한만큼 대가는 있어요. 하지만 주변 사람과 협력이 안되면 방해도 있어요.
57年生  삶이 힘들어도 마음 통하는 단 한 사람만이라도 있다면 그것은 행복한거랍니다.
69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장애와 고난을 가지고오니 매사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81年生  생각지 못한 행동으로 구설이 생기지만 생각지 않은 일에서 성과를 거둡니다~!
93年生  이성관계의 고민이 생깁니다. 생각과 방법이 맞지 않으니 먼저 양보해 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약해서 곤란한 문제를 맡게 됩니다. 그 문제로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58年生  오늘은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미래를 위한 지출보다는 소비성 지출이 많습니다.
70年生  힘든 일 없기를 바라지 말고 반복하지 않으려면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82年生  사건사고나 관재구설이 있어요. 싸움에 끼어들지 말고 중립을 잘 지켜야 됩니다.
94年生  그동안 수집된 정보를 잘 선별해서 활용해 보세요. 좋은 기회가 생길거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멀리 이동하는 것은 되도록 피하세요. 생각처럼 진행이 안될 수 있답니다.
59年生  계획을 잘 세워 진행 하지만 시비 질투 방해가 많으니 실속은 다소 떨어집니다.
71年生  오해가 많은 날입니다. 이해받기 보다는 먼저 이해를 해주고 배려해줘야 합니다!
83年生  부담이 큽니다. 똑같은 일인데도 여러 번 반복해야 되고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95年生  오늘 하루가 힘들기는 하지만 근면성실한다면 좋은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