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6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6일 (음력 5월 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과욕은 금물이고 하늘의 뜻에 맞게 순응하세요.
48年生  경쟁하는 것은 불리합니다. 원하는걸 얻고싶으면 조금 더 시일을 기다려야 돼요.
60年生  뺏으려고 하면 끊어질 듯 힘들게 된답니다. 오늘은 협력하여 이득을 가져보세요!
72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공허해요. 자존감을 높이는게 좋아요.
84年生  무심코 던진 한마디 때문에 관재구설에 휘말리게 됩니다. 신중하게 표현 하세요.
9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습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자신감 있게 기회를 잡아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약속이 어긋나면 모든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49年生  의욕도 없고 자신감도 떨어져서 갈등이 되지만 일 처리를 뒤로 미루면 안됩니다.
61年生  이번에 된다고 생각했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절대 방심하면 안된답니다.
73年生  인기도 있고 사람들한테 주목 받을 수 있으니 좋지만 선을 넘는건 삼가야합니다.
85年生  직장인은 업무적인 성과도 좋고 금전운도 좋습니다.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네요!
97年生  안정적이고 꾸준한 재물운이 들어오니 직장운이나 취업운도 아주 좋은날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배우자 건강을 잘 돌봐주세요. 자녀로 인한 손재수도 있으니 침착함이 필요해요.
50年生  주변지인이나 동료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해요.
62年生  너무 앞서서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않아도 될 걱정은 내려놓아도 문제 없습니다.
74年生  사람들 때문에 힘든일을 겪게 되니 오늘은 앞장서서 나서는 일은 절대 안됩니다.
86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언행하고 마무리를 확실하게 하면 신뢰가 쌓이게 된답니다!
98年生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됩니다. 현실감 있게 준비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덜어내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으니 오늘은 기운이 납니다.
51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서 답답하지만 지출관리하면서 노력하면 회복할 수 있어요.
63年生  판단은 신중하게 하세요. 결정되면 갈등하지 말고 과감하고 빠르게 실천하세요.
75年生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투자하세요. 행복하고 희망있는 좋은 일이 생길거랍니다!
87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상에 수입이 생기고 문서운까지 좋으니 기쁨이 가득해요!
99年生  중요한 순간일수록 깊이있게 생각하세요. 성급한 말과 행동은 구설을 만듭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결과를 가져오니 근심은 내려놓고 여유를 가지세요.
52年生  그동안 하고싶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추진하기 좋으니 과감하게 실행하세요!
64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니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겼다고 해서 위축되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곧 회복 된답니다!
88年生  꼼꼼하게 신경써야 될 일이 많지만 동료들 도움으로 무난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00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경쟁하는 관계라도 오늘은 힘을 합쳐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53年生  문서에 법적인 문제가 있으니 계약이나 투자는 되도록 오늘 하지않는게 좋아요.
65年生  좋은 결과가 생길 것 같았지만 실제는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큰 욕심은 안돼요.
77年生  오늘은 눈치가 빨라야 됩니다. 융통성있고 눈치빠르게 행동하면 이득이 있어요!
89年生  약간의 시비 다툼 구설은 있지만 큰 문제는 안됩니다. 다만 입을 무겁게 하세요.
01年生  경쟁심은 강하나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많으니 윗분들 조언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한테 생기는 좋은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대립하지 말고 침착하세요.
54年生  너무 내 고집을 앞세워서 대립하지 말고 현실감있게 시대 흐름에 맞춰야 해요!
66年生  어떤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지만 오늘 내 선택의 결과는 좋아요!
78年生  칭찬에 흔들리지 마세요. 칭찬 뒤에 숨겨진 함정이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90年生  금전운이 좋은날이랍니다. 하지만 조금 더 욕심을 내서 투자를 하면 불리해져요.
02年生  즉흥적으로 변동하면 힘든 일 겪게됩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점검 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막히고 힘들면 무조건 정면돌파하지 말고 돌아갈 줄 아는 지혜도 필요하답니다.
55年生  상황에 맞는 말표현이 필요합니다. 좋은 말도 상황에 안맞으면 오해가 생겨요.
67年生  웃을 일이 생기는 날이지만 생각지 못한 오해 또한 많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79年生  좋은 기회는 생기지만 잘못된 언행 때문에 놓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쓰세요.
91年生  구설이 바람처럼 퍼져갑니다. 말에 휘말리지 말고 자기 중심을 잘 잡아야 돼요.
03年生  실속없이 속상한 일은 많지만 실속 보다는 공부나 경험 쌓는 일에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사고수가 강하니 외부 활동은 피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쉽게 해결되는 문제는 아니지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해결 방법을 찾게됩니다.
68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아요.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 일에만 집중 하세요.
80年生  한 가지를 얻으면 한 가지를 잃게됩니다. 과욕은 금물이니 현재를 유지하세요~!
92年生  최고 좋은 방법은 근면 성실하고 모범을 보이는거랍니다. 신용을 얻게될거예요!
04年生  모든 문제는 나 자신이 원인입니다. 발전하고 싶으면 나 자신을 뒤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힘들고 꼬이는 날입니다. 힐링하면서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57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처럼 내가 먼저 마음을 열어줘야 됩니다.
69年生  협력자가 필요합니다. 만약 돕는 사람이 없다면 새로운 진행은 근심이 된답니다.
81年生  문서 계약과 관련된 일은 관재구설이 됩니다. 자세하고 꼼꼼하게 살펴 보세요.
93年生  새로운 희망은 있지만 마음만 가지고 잡을 수 없으니 꾸준하게 노력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마른 땅에 비가오니 오늘은 기쁨과 보람이 생깁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해요.
58年生  마음속 앙금이 남아있다면 좋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해결해 보세요!
70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예의를 갖춰야돼요. 너무 편하게 대하면 허물이 생겨난답니다.
82年生  사소한 일에 과욕부리면 안됩니다. 내가 먼저 양보해야 행운이 생기게 됩니다!
94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면 주변 사람들도 도움을줍니다. 이성운도 순조롭게 진행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문서 매매나 재물운이 좋습니다. 조급하고 초조하게 서두를 필요없어요.
59年生  오늘은 적당히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서 계획하고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71年生  편애심으로 중심을 잃으면 적이 많아지니 대인관계에서는 공평하게 대하세요!
83年生  일이 많아지거나 새로운 일이 생깁니다. 금전운도 상승하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95年生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어 기쁨이 생기지만 우쭐하면 안되고 겸손해야 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