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일 (음력 5월 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신체 반응이 조금 예민해 집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것보다 건강이 더 중요해요.
48年生  믿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실망스러울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으면 안돼요!
60年生  뭔가 꼬이고 오해가 많아서 부딪힐 것 같으면 모임에 참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72年生  모범을 보인다는 생각으로 근면성실하게 임하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온답니다!
84年生  작은 일이라도 가볍게 받아들이면 안됩니다. 붙임성 있게 친화력을 발휘하세요.
96年生  물처럼 유연한 사고력이 필요해요.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면 능률이 오른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긍정적인 생각으로 대인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장애가 있어도 잘 풀릴 수 있어요.
49年生  원칙을 준수하는 마음이 강해서 융통성이 부족합니다. 유연한 사고를 가지세요!
61年生  생각과 행동이 따로따로 움직여집니다. 이럴 때 성급하게 결정하면 절대 안돼요. 
73年生  주도권을 잡기위해서 권위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면 마찰이 끊이지 않게 된답니다.
85年生  일이 잘 안풀린다고 해서 조급해하지 마세요. 결실을 얻기위한 과정일 뿐입니다.
97年生  교제 교류를 넓게 하되 신뢰를 바탕으로 언행해야 됩니다. 실리를 추구해야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하게 변화를 꾀하는 것보다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원만하게 유지 됩니다.
50年生  사람들과 화합도 잘 되고 금전적인 운세도 좋고 명예적인 일도 생길 수 있어요!
62年生  능력 발휘하기 좋고 언변도 좋은 날입니다. 추진하던 일이 궤도에 오른답니다~!
74年生  경쟁심이 강해지는 날입니다. 지나친 경쟁은 시기 질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문서운이 좋으니 계약 매매와 관련된 일은 성과는 있지만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98年生  직장에서 업무 능률도 좋아지고 취업자는 취업운도 좋아요. 자신감이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고수가 강한 날입니다. 여러가지 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51年生  재물운이 아주 좋아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변동수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63年生  내가 가진 기술을 발휘해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능력을 보여주세요.
75年生  나와 비슷한 성격의 사람들과 갈등하고 대립이 되니 조금만 양보해도 좋겠어요!
87年生  문서운이 들었지만 문제가 있는 문서예요. 성급하게 결정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99年生  고민거리가 생기니 마음이 외롭고 허탈해집니다. 윗분들의 조언을 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금전운이 아주 강하고 사람들 관계가 원만합니다. 마음의 짐을 내려 놓으세요~!
52年生  언변도 좋고 다양한 능력을 발휘해서 성과도 좋아지니 오늘은 만사형통 하네요.
64年生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협동이 잘되니 일의 능률이 더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혜택이나 이권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문서 작성과 관련되서 행운이 생긴답니다.
88年生  승진과 명예운이 아주 좋습니다. 성실한 모습으로 승부하면 명예가 올라갑니다.
00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소개팅에 나가본다면 친밀한 관계가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변화나 변동이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면 금전운도 좋아요!
53年生  분주하고 활동적인 날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하면 성과가 있어요.
65年生  잘못된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새롭게 시작하기 좋고 시작한 일은 성과도 좋습니다. 추진력있게 진행 해보세요.
89年生  결실과 명성을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마무리 못하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 돼요.
01年生  금전운이 좋으나 학생이라면 공부에 방해가 되네요. 적당한 조절을 해야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말 표현이 문제가 됩니다. 말로 인한 구설과 망신수 있으니 생각을 깊게 하세요!
54年生  재물손재가 생깁니다. 눈치 빠르게 움직이고 너무 큰 돈 욕심은 자제해야 해요.
66年生  외부 활동의 기운이 약합니다. 건강적인 문제나 장애가 있으니 과로하지 마세요!
78年生  오늘 크고작은 질병을 얻을수 있으니 매사 주의하고 무리한 변동은 금물입니다.
90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재물운이 들어오니 교류도 좋고 실행력도 상승하게 된답니다.
02年生  계획한 일을 진행하기 좋답니다. 하지만 언행이 선을 넘으면 망신 당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은 분주하지만 현실이 잘 따라주지 않으니 공허하고 허탈한 심정이 드네요.
55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대인관계에서 힘든 일에 부딪히게 되니 과욕은 금물이에요!
67年生  많은 구상 중 실현가능한 계획만 진행하세요. 그렇다면 좋은성과를 얻게 됩니다.
79年生  명예가 드러나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하지만 질투때문에 구설 생길 수 있어요.
91年生  그동안 준비하던 일을 의욕적으로 진행할 수 있고 활동성도 강해지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머리 회전이 빠른 날입니다. 좋은 아이템으로 자기 개발해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일이 평탄하네요. 즉흥적이고 감정적이면 안좋으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56年生  무모한 진행은 낭패만 보게됩니다. 더구나 건강적인 부분에서 관리가 필요해요.
68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감정기복이 심합니다. 흔들리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 하세요.
80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능률이 좋은 날입니다. 기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돼요!
92年生  걱정이 너무 많아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걱정 보다는 의욕이 중요하답니다.
04年生  샘솟는 기운입니다. 희망은 있지만 무리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큰 소리 나오는 다툼이 있습니다. 경쟁에서 불리하니 합리적인 생각을 해보세요!
57年生  시작도 좋고 희망과 도움도 있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으니 세밀해야 합니다.
69年生  사람 풍파때문에 힘겨울수 있으니 사람관계는 어느정도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81年生  긍정의 에너지가 필요해요. 성과낼 수 있으니 부정적인 사람은 조금 멀리하세요.
93年生  마음의 균형을 잘 잡으세요. 흔들리는 상태에서 결정을 하면 낭패만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큰 변화는 없지만 평탄함을 유지할 수 있고 끈끈한 정으로 협력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자존심 보다는 실리가 중요합니다. 먼저 숙여주고 맞춰주면 모든일이 순탄해요!
70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횡재수 또한 좋고 모든 일을 진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인기와 인정을 얻을 수 있으니 재능을 발휘해보세요. 단 오지랖은 삼가야해요~!
94年生  다른사람 일에 관여해서 도움을 주는 것은 좋지만 좋은 방법을 연구해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바이오 리듬을 조절하세요.
59年生  행운이 미소 짓습니다. 마음도 편하고 진행하는 일도 막힘없이 잘 진행 될거예요.
71年生  의기투합이 잘 되는 하루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노력한만큼 이룰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대립이나 갈등도 있고 진행하는 일의 어려움도 있지만 반전되는 기회가 생겨요!
95年生  모든 일은 생각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단계별로 차근차근 진행해야 된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