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3일 (음력 4월 2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가정에 웃음이 피어납니다. 자녀한테 기쁨이 생기니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48年生  큰 재물은 아니지만 마음이 흡족한 금전이 생깁니다. 지출 관리도 신경 쓰세요.
60年生  사소한 일에 다투면 어긋나게 된답니다. 마음을 조금 넓게 하고 포용 해주세요.
72年生  주변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하네요. 리더십을 발휘해서 중심을 잘 잡아주세요~!
84年生  그동안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맘껏 발휘해보세요. 내게 금전운이 찾아올거예요!
96年生  마음에 안들게 언행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하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의 변화가 자꾸 생깁니다. 성급하게 약속하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49年生  오늘은 자꾸 꼬이고 여러번 반복해야 됩니다. 불편하지만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61年生  능력을 발휘해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움직이는건 삼가세요.
73年生  금전운이 생기지만 투자와 재테크 관련해서는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된답니다.
85年生  변동수 있는 날 입니다. 힘든 변동이 될 수 있으니 현 상황을 유지해야 좋습니다.
97年生  처음엔 좋게 진행되던 관계가 작은 일에 꼬입니다. 먼저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네요. 재물적인 성취도 있고 좋은 소식이 들려 올거에요!
50年生  그동안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생각지 못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진행하는 일과 계획을 점검해 보세요. 생각못한 함정이 있으니 점검해 보세요.
74年生  온화하고 부드러운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부드러움 속에서 귀인이 생겨납니다.
86年生  한꺼번에 해결되지 않으니 차근차근 근본적인 원인을 살피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결과에 집착하지말고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한결 결과가 좋아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한 날입니다. 하지만 건강 관리가 필요하니 조절해야 됩니다.
51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좋지만 소문이 나면서 구설이 생기니 입을 무겁게 해야됩니다.
63年生  권위가 올라갈 수 있으니 말을 할 때 부드럽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해보세요.
75年生  불현듯 외로움과 허탈감이 생깁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87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보다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빈수레가 요란한 법이랍니다.
99年生  관심가는 일이 눈에 들어옵니다.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현재 일에 집중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구설과 사고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먼 거리 이동이나 모임은 불리하니 삼가세요.
52年生  사소한것 하나하나 따지고 밝히면 안돼요. 오늘은 유연하게 대처하는게 좋아요.
64年生  먼저 배려하면 나중에 귀인이 되서 내가 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76年生  고집과 아집 때문에 장애가 생깁니다. 고집 보다는 타협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88年生  지출이 많지만 나 자신을 위한 투자는 과감해도 좋아요. 미래를 계획해보세요.
00年生  욕심 보다는 경험을 잘 쌓으세요. 좋은 경험은 나의 인생에 큰 스승이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든 일에 있어서 여러번 반복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여유가 필요합니다.
53年生  소문이 바람처럼 퍼집니다. 이런 날은 진실된 언행을 하면 칭송을 듣게 됩니다.
65年生  현실에 맞는 계획이 필요해요. 무작정 시작하면 중단되고 감당 못하게된답니다.
77年生  단계별로 마무리 해보세요. 너무 힘든 문제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89年生  준비가 잘 됐다면 이제 시작해도 좋습니다. 귀인의 도움과 행운이 생겨납니다.
01年生  많은 일에 관심 갖지 마세요. 지금 하는 일 한 가지에 집중하고 마무리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적인 갈등으로 인해 감정 기복이 심해집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다스리세요.
54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성과를 내지만 꼼꼼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손실이 생기게돼요.
66年生  주변 사람들한테 휘말리면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하게 되니 멀리서 지켜보세요.
78年生  지금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막연한 기대로는 해결이 안돼요.
90年生  꿈과 이상은 우리에게 힘을 주지만 현실감 없는 이상은 실패를 가져온답니다.
02年生  지금 내가 놓여진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인지 생각하고 집중해야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부적인 갈등이 있네요. 가장 힘들게 하는 방해물이 무엇인지 점검해 보세요.
55年生  작은 구멍에서 물이 새듯이 무심하게 넘겼던 일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이제는 주목 받으면서 성과를 냅니다. 이득이 생깁니다.
79年生  협력 속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만약 독단적이면 장애가 생겨납니다.
91年生  대인 관계에서 예민하게 반응하면 안되고 부드러움 속에서 행운이 들어옵니다.
03年生  지금 집중하는 일이 인생의 방향을 결정합니다. 마음의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구설에 휩싸일 수 있으니 허황된 말은 삼가고 진실된 말만 하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열정이 과도해도 문제가 된답니다. 현실과 능력, 조건을 감안해서 추진하세요.
68年生  무언가를 결정해야 되는 상황이네요. 준비된 만큼 자신감 있게 선택해 보세요!
80年生  상황이 점차 밝아지고 통하고 있습니다. 침착하고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해요.
92年生  잘못된 판단때문에 사서 고생할 수 있으니까 성급한 판단은 절대 금물입니다.
04年生  욱하는 감정 때문에 사람 관계가 많이 불편하게 됩니다. 감정 조절 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역경은 많지만 이겨낼 힘이 있고 도와줄 귀인들이 있으니 위축될 필요 없어요!
57年生  활력이 생긴답니다. 적극적이고 당당하게 처신하면 행운과 기쁜 일이 생깁니다.
69年生  무리하게 확장하면 문제가 더욱 커집니다. 지금을 잘 지키고 실속을 챙기세요.
81年生  마음이 산란해서 집중이 안되니 경험자에게 조언을 듣고 마음의 중심잡으세요.
93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커서 이도저도 못하니 욕심을 내려 놔야 편하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충동적이고 갑작스러운 상황이 생기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나의 고집과 주장은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라 주세요~!
70年生  부푼 마음에 비해서 성과는 다소 적은 편입니다. 차분하게 진행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일처리를 해보세요. 생각지못한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4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더욱 분주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처음에 소란스럽지만 점차 안정을 찾게됩니다. 노련함으로 대처해야 됩니다.
59年生  불현듯 외롭고 쓸쓸한 감정이 생깁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중심을 잡으세요~!
71年生  즐거운 시간이지만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고 지출관리에 신경쓰세요~!
83年生  벽돌을 쌓듯이 작은 일부터 실천해 보세요. 노력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거에요!
95年生  변화를 통해서 새로운걸 모색하지만 의욕 보다는 주변 상황을 잘 살펴 보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